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사가 다음 소다" 킹 '캔디크러쉬소다' 한국 상륙 2015-03-05 12:10:00
일상에서 틈틈이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바이트사이즈 엔터테인먼트(bitesize entertainment) 캐주얼 게임이라는 점을 강조,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중인 연예인 및 전문가가 광고에 출연했다. 바둑황제 조훈현, 발레리나 강수진, 작곡가 유희열, 탤런트 송재림, 김소은, 라미란, 배우이자 래퍼 양동근, 가수 박재범 등 총...
엑소, 포브스코리아 선정 `2015 한국 파워 셀러브리티` 1위 등극 `막강 영향력` 2015-03-04 15:32:52
유일하게 4개 부문(매출, 미디어, 방송, 전문성)에서 모두 10위 안에 진입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해 발표된 순위에서 종합 5위로 첫 진입한 데 이어 올해는 1위에 등극, 데뷔 3년 만에 정상에 오르는 저력을 과시했다. 한편, 엑소는 7~8일, 13~15일 총 5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EXO...
안다(ANDA), 중화권 폭발적 관심…본격적인 글로벌 음악시장 공략 2015-03-04 09:55:46
최대 미디어 그룹 엠퍼러엔터테인먼트의(EGG) K팝 1호 콘텐츠라는 배경과 더불어, 데뷔 이후 각종 프로모션 등을 통해 현지 팬들에게 꾸준히 얼굴을 알린 안다(ANDA)의 인지도가 부합된 것으로 향후 안다(ANDA)를 향한 중화권 내 인기는 더욱 높아질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소속사 엠퍼러엔터테인먼트코리아 관계자는...
[CEO 창간 축사2] "게임톡의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2015-03-04 08:31:58
"새로운 미디어 플랫폼 게임톡의 특별한 3주년을 축하합니다." 게임톡이 2012년 3월 3일에 문을 활짝 열어, 2015년 3월 3일자로 3주년을 맞이했다. 아직은 꼬꼬마 매체라고 할 수 있지만, 게임톡에게 3주년은 특별하다. 온라인에서 모바일로 게임시장의 대세가 바뀌고, 본격적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가 떠오르기 시작한...
BMW코리아, iF 디자인 어워드 3관왕 달성 2015-03-03 13:43:47
부착할 계획이다. 더불어 스마트 미디어 쇼룸 부분에서 수상한 미니 '가상 브랜드 스토어'는 증강현실 엔터테인먼트 시설이다. 대형 터치 스크린을 통해 미니 차종의 정보를 제공하고, 방문자가 카메라 앞에 서면 미니가 앞에 등장하는 등 직접적인 교감이 가능하게 설계됐다. 수상작은 현재 드라이빙센...
[CEO 창간 축사1] "SNS 선도 게임톡 3주년, 진심으로 축하!" 2015-03-03 05:01:01
일 ?독자에게도 널리 사랑과 신뢰받는 미디어로 계속해서 그 명성을 이어나가시길 응원합니다. 다시 한번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리며, 더욱 발전하는 한경닷컴 게임톡이 되시길 간절히 기원합니다. 정우진 nhn엔터테인먼트 대표 ▲ 백영재 블리자드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 게임톡의 창간 3주년을 진심으로...
안다(ANDA), 26일 신곡 ‘S대는 갔을 텐데’ 발표 2015-02-23 08:50:03
중화권 스타들이 대거 포진한 엠퍼러엔터테인먼트는 매니지먼트 외에도 음반, 영화, 드라마 등 각종 멀티미디어 사업에 두각을 나타내며 홍콩을 비롯한 중화권 문화산업 전반을 이끌어가고 있는 세계적 미디어 그룹. 아이돌 그룹의 홍수 속에도 불구, 대한민국 댄싱 디바의 계보를 이어나가며 독보적인 존재감을 과시했던...
올1월 한국영화산업 관객수 감소했지만 매출은 1.3% 증가 2015-02-17 11:08:35
6편을 배급한 이십세기폭스코리아가 총 관객 293만명, 13.1%의 관객 점유율로 2위를, <강남 1970> 등 2.5편(공동배급 포함)을 배급한 쇼박스 미디어플렉스가 167만 명, 7.5%로 3위, <빅 히어로> 등 2편을 배급한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가 151만명, 관객 점유율 6.7%로 4위, <기술자들> 등 4편을 배급한 롯데엔터테인먼트가...
KOCCA·주일한국문화원, 일본 내 한류공로상 시상식 개최 2015-02-02 22:38:59
미디어상'을 수상한 피아 주식회사는 지난 2006년 한류정보지 「한류피아」를 발간한 한류 소식통으로 온라인에서도 「web한류피아」를 운영해 최신 한류정보를 일본 팬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특히 한류와 관련된 다양한 이벤트의 기획·광고·티켓 판매에 있어 핵심 정보통로 역할을 수행한 점을 인정받아 미디어 상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