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유통부터 식품·패션까지…이랜드는 '인재 사관학교' 2023-03-07 17:35:30
평가를 받는다. 패션업계에선 이랜드의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출신들이 맹활약 중이다. 김지헌 전 이랜드 스포츠브랜드 총괄은 지난해 휠라코리아 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정승필 비와이엔블랙야크 사장도 이랜드 출신이다. 김 사장과 정 사장 모두 이랜드에서 뉴발란스를 담당한 경험이 있다. 이랜드가 인재...
"그곳을 거치면 인재가 된다"…열일하는 이랜드의 '에이스' 조직 [박종관의 유통관통] 2023-03-07 13:32:56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패션업계에선 이랜드의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 출신 인재들이 맹활약 중이다. 김지헌 전 이랜드 스포츠 브랜드 총괄은 지난해 휠라코리아 사장으로 자리를 옮겼다. 정승필 비와이엔블랙야크 사장도 이랜드 출신이다. 김 사장과 정 사장 모두 이랜드에서 뉴발란스를 담당한 경험이 있다....
[게시판] 스페이스클라우드, 숏폼 크리에이터 '스클 힙스터' 모집 2023-03-07 10:12:24
다양한 공간에서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홍보하는 숏폼(짧은 영상) 크리에이터 '스클 힙스터'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26일까지 엔터테인먼트, 스포츠, 요리, 패션 뷰티, 기타(게임, 동물, 테크 등) 5가지 분야 중 하나를 택해 스페이스클라우드 홈페이지에서 지원하면 된다. 선발된 6명은 다음 달부터...
배럴, 레드벨벳 '조이' 전속 모델 발탁 2023-03-03 14:13:56
아이콘을 모델로 선정하며, 새로운 워터 스포츠 룩을 선보인다. 올해 레드벨벳 조이를 선정함과 동시에 23년 시즌 화보 촬영을 진행, 새로운 화보 컷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 속 조이는 밝고 사랑스러우면서도 건강하고 스타일리쉬한 매력을 맘껏 발산하며 감각적인 래쉬가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여 눈길을 사로잡았다....
치약부터 명품까지…中 '리오프닝 효과' 뚜렷 2023-03-02 10:07:07
독일 스킨케어업체 바이어스도르프,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몽클레르, 독일 스포츠용품업체 푸마 등은 2월 중국 현지 공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바이어스도르프의 빈센트 워너리 최고경영자(CEO)는 코로나19 감염이 급감한 이후 중국이 본격적인 개방(reopening)에 나서면서 자사의 중국 소매 사업이 회복...
콘돔에서 화장품까지…'코로나 끝' 중국서 소비 증가 2023-03-02 09:53:18
독일 스킨케어업체 바이어스도르프,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몽클레르, 독일 스포츠용품업체 푸마 등은 2월 중국 현지 공장이 빠른 속도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바이어스도르프의 빈센트 워너리 최고경영자(CEO)는 코로나19 감염이 급감한 이후 중국이 본격적인 개방(reopening)에 나서면서 자사의 중국 소매 사업이 회복...
"취미로 모였다가 돈까지 번다"…진화하는 커뮤니티 플랫폼 2023-03-01 17:44:10
속해 있는 e스포츠팀 T1과 가수 김성규 등이 비마이프렌즈를 통해 자체 커뮤니티를 조성해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캔(커뮤니티 얼라이언스 네트워크)은 클라우드 기반의 서비스형 소프트웨어(SaaS) 형태로 탈중앙화조직(DAO) 같은 ‘웹3.0 커뮤니티’ 솔루션을 제공한다. 허란/고은이/최다은 기자 why@hankyung.com
테니스 열풍에 돌아온 '헤드'…스포츠웨어 재정비 잇따른다 2023-02-28 17:44:48
국내 스포츠웨어 시장의 급격한 성장세에 발맞춰 기존 브랜드를 재정비해 새로 선보이는 사례가 잇따르고 있다. 소비자에게 익숙한 전통 브랜드를 재부각시키는 게 비용이나 효율성 측면에서 신규 브랜드를 내놓는 것보다 낫다는 판단에서다. 주요 패션기업은 스포츠웨어 시장의 ‘큰 손’으로 떠오른...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HEAD)` 재출시 2023-02-28 09:06:11
온라인을 중심으로 진행한다. 코오롱몰을 시작으로 다양한 패션 플랫폼을 통해 헤드를 소개하여 DX(Digital eXperience) 브랜드로 거듭난다. 이지은 코오롱FnC 상무는 "헤드의 헤리티지를 그대로 계승하면서 동시에 스타일을 제안하는 토털 스포츠 브랜드로 헤드를 다시 포지셔닝했다"며 "코오롱FnC의 강점인 스포츠웨어의...
코오롱FnC, 스포츠 브랜드 '헤드' 재정비해 다시 론칭 2023-02-28 08:17:19
28일 밝혔다. 헤드는 1950년에 출시된 오스트리아 스포츠 브랜드로 테니스와 스키 종목에서 유명하다. 코오롱FnC가 1981년 국내에 소개했고, 2009년 국내 판권을 인수했는데 최근 3년간의 브랜드 재정비를 거쳐 올해 다시 선보이기로 했다. 재출시되는 헤드는 테니스 라켓 등 용품도 함께 선보이면서 토탈 스포츠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