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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뉴미디어 새 장을 연 정규재TV] 오피니언 리더들 축하메시지 "알고보면 나도 광팬…짜릿한 논평 일품" 2014-02-02 21:23:51
교수는 “정규재tv는 대학 강의를 대체할 수 있을 정도로 높은 지적 수준을 갖추고 있다”며 “영상을 통한 시사교육 매체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최광 이사장은 “이제는 외연을 넓힐 때”라며 “방송시간도 확대하고 인력도 증원해 다른 것으로 대체할 수 없는 ‘명품 tv논설’로 발전해야 한다”고 의견을...
설 연휴 금융권 `비상` 2014-01-29 16:05:11
콜센터 인원을 증원하는 등 지원에 나섭니다. 한국은행은 통화금융대책반을 중심으로 미 FOMC 결과에 따른 국제금융시장 동향을 점검하는 등 비상근무에 돌입합니다. 보험사들은 연휴기간에 빈번하게 발생하는 교통사고에 대비하기 위해 보상센터나 긴급출동 등 일부 관련 부서가 비상 체제로 운영됩니다. 이밖에 각...
[2014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웨딩앤, 웨딩문화를 선도하는 웨딩 포탈 서비스 기업 2014-01-23 10:07:13
발이 되어줄 웨딩플래너를 170명까지 증원할 계획이다. 또한 예비부부들에게 전문적인 웨딩홀 검색 시스템 및 결혼준비 노하우를 전수해줄 웨딩홀 포털 사이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웨딩앤은 ‘네팔 희망학교 프로젝트’ 등 지속적으로 기업의 사회활동을 통해 얻은 이익을 나눔 경영을 통해 실현하고 있다. 이에 지난해...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착수(종합3보) 2014-01-23 09:44:23
단축을 위해 직원 추가 증원과 더불어 통신 회선을 늘리라고 주문한 상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들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에는 연장 근무를 하고 주말에도 영업점 문을 열 것"이라면서 "금감원도 24시간 비상근무를 통해 실시간 현장 지도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금융당국, 全금융사 보안 긴급 점검 돌입(종합2보) 2014-01-23 09:20:49
단축을 위해 직원 추가 증원과 더불어 통신 회선을 늘리라고 주문한 상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들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에는 연장 근무를 하고 주말에도 영업점 문을 열 것"이라면서 "금감원도 24시간 비상근무를 통해 실시간 현장 지도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종합) 2014-01-23 07:38:59
단축을 위해 직원 추가 증원과 더불어 통신 회선을 늘리라고 주문한 상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들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에는 연장 근무를 하고 주말에도 영업점 문을 열 것"이라면서 "금감원도 24시간 비상근무를 통해 실시간 현장 지도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금융당국 비상근무 체제 돌입…카드사 현장 지도 2014-01-23 06:02:11
단축을 위해 직원 추가 증원과 더불어 통신 회선을 늘리라고 주문한 상태다. 금융당국 관계자는 "이들 정보 유출 금융사는 고객 민원이 평상시 수준으로 줄어들 때까지 평일에는 연장 근무를 하고 주말에도 영업점 문을 열 것"이라면서 "금감원도 24시간 비상근무를 통해 실시간 현장 지도를 하게 된다"고 말했다....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 돌입…영업점 주말 영업키로 2014-01-22 16:54:35
오후 10시까지 기존보다 2시간 30분 연장했다고 밝혔다.전국 롯데카드 76개소 영업점은 이날부터 주말을 포함해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하기로 했다.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직원을 차례대로 증원하는 방안과 미래부·kt와 협력해 고객 응대에 필요한 통신회선을 대폭 늘리고 있다.한경닷컴...
국민·농협·롯데 비상근무체제 돌입(종합) 2014-01-22 16:49:28
76개소 영업점은 이날부터 주말을 포함해 오전 8시부터 자정까지운영하기로 했다. 또 이들 금융사는 콜센터 대기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 직원을 차례대로 증원하는방안과 미래부·KT와 협력해 고객 응대에 필요한 통신회선을 대폭 늘리고 있다. cindy@yna.co.kr,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카드3社 재발급·해지 요청 180만건 육박(종합) 2014-01-21 22:01:05
고객이 끊이지 않았다. 각 카드사가 인원을 증원하며 24시간 가동하고 있다는 콜센터는 이날 오후 늦은시각까지 '대기시간 20분 이상'이라는 안내 음성이 나오며 상담사와의 통화 자체가불가능한 상태다. redflag@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뉴 스. 무 단 전 재-재 배 포 금 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