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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대한민국 명품브랜드대상] KB국민카드, 소망 이루게 돕고 캠핑 쏘고…국민생활의 힘이 되는 카드 2013-03-26 15:32:01
고객의 생활습관을 분석해 현명한 카드생활을 설계하는 디자이너로 거듭나겠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kb국민카드는 브랜드 정체성을 실현하기 위한 다양한 브랜드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최고의 요리사에게 멘토링을 받을 수 있는 위시 스타푸드, 포토그래퍼와 사진을 찍고 전시회도 하는 위시 스타포토 등 평소...
카드소비자 67% "신용등급 모르고 사용한다" 2013-03-25 13:43:11
될까? 25일 신용카드포털 카드고릴라(www.card-gorilla.com)는 자사 웹사이트 방문자 2,112명을 대상으로 지난 2주간에 걸쳐 자신의 신용등급을 알고 있느냐는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모른다는 응답자가 67.6% 로 압도적으로 많았다고 밝혔다. 일반적으로 개인신용등급은 신상정보(직장정보 포함),금융 거래정보(여...
4월부터 카드 혜택 축소, 문자메시지로 '통보' 2013-03-24 11:25:00
때 카드사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통보가 의무화된다고 24일 연합뉴스가 보도했다.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삼성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형 카드사는 내달 시행되는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에 따른 추가 조치로 이런 결정을 내렸다. 이번 결정은 부가 혜택 변경 내용을...
내달부터 카드 혜택 축소 문자메시지로 통보 2013-03-24 06:01:20
다음 달부터 포인트 적립, 할인 등 카드 부가혜택을 변경할 때 카드사의 휴대전화 문자메시지 통보가 의무화된다. 카드 혜택의 축소 여부를 알기 어려웠던 소비자에게 큰 도움이 될 전망이다. 24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신한카드, 삼성카드[029780], KB국민카드, 현대카드,롯데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 등 대...
프로야구드림나인, iOS 런칭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 2013-03-22 14:00:50
수 있으며, 자신의 전화번호를 입력 후 등록하면 게임 오픈 후 다운로드 링크와 쿠폰 번호가 발송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신청자를 대상으로 프로야구 시즌권, 아이패드, 팀별져지 등의 다양한 경품을 추첨하여 증정하고, 이벤트 참여자 전원에게레어 선수카드를 포함한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제공한다. 한편 프로야구...
은행 전산장애 대부분 해소…큰 불편없이 정상 영업 2013-03-21 17:02:07
또 인터넷 뱅킹이나 모바일뱅킹, 신용카드 및 현금카드 서비스 등이 정상적으로이뤄져 일선 영업점 창구에서의 혼잡도 심각하게 발생하지 않았다고 설명했다. 은행 업무가 사실상 정상화됨에 따라 피해 은행들은 IT업무 담당자 및 전문가를중심으로 팀을 꾸려 관계당국의 협조 아래 정확한 원인 규명에 착수했다....
전산망 마비에 산업계 `전전긍긍` 2013-03-21 15:35:28
카드로 결제하는 데 있어 잠시 불편을 겪었지만 큰 피해는 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산업계와 관련된 주요 공공기관들은 이미 지식경제부 사이버안전센터의 보안 아래 점검을 받으며 미리 준비하고 있습니다. <전화인터뷰> 이학동 지식경제부 사무관 "공공기관 관리하는 곳이 있다. 분석을 하고 백신같은 경우 회원사에...
가족에게 사랑을 전하세요, 대명리조트 특별분양 2013-03-21 14:00:04
회원카드가 발급되며, ‘스위트’는 가족 중심인 투룸 형태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고 5매의 회원카드가 발급된다.대명리조트 회원가입 시 골프, 스키, 오션월드 및 각 직영 아쿠아월드 시설의 무료 및 할인 혜택이 신규 특별혜택으로 주어지며, 회원가입과 동시에 회원자격이 부여 되어 전국의 대명리조트 10곳(설악, 경주,...
<은행 정상 영업…일부 처리시간 지연으로 `불편'> 2013-03-21 11:57:38
카드거래 등의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이뤄지고 있기 때문으로 보인다. 그러나 은행들은 2차, 3차 전산장애가 발생할 가능성이 있다는 금융당국의 `경고'에 긴장감을 감추지 못했다. 전날 2시간 만에 전산장애를 복구한 신한은행의 경우 이날 오전 영업점 창구는비교적 한가한 모습이었다. 평소 오전 시간대...
금융권 "사이버테러에도 금전 피해는 아직 없다" 2013-03-21 09:09:29
카드 등은 콜센터에 고객 항의전화가 많이 들어왔지만 대부분 고객이 현금이나 다른 신용카드를 이용했다. 부득이한 경우에는 복구 시까지 결제를 연기해주는 조치로 금전 피해는 없다는것이 카드사 측의 설명이다. NH생명과 NH손보는 직원들의 컴퓨터가 재부팅되지 않는 현상이 있었지만 일부직원의 컴퓨터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