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저비용 고효율, 스마트한 SNS 마케팅이 뜬다! 2013-07-01 09:00:00
흥미를 유발했던 것 같다”고 전했다. 마케팅 담당자는 “sns 채널은 소비자의 반응을 발 빠르게 살피고, 신속한 피드백을 통해 충실도 높은 쌍방향 커뮤니케이션이 이루어진다는 점에서 브랜드 운영에 효율적인 장점이 많다”며 “앞으로도 온,오프라인을 통합한 마케팅을 진행하는 것은 물론, 페이스북에 특화된 감성적인...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카드 하나로, 혜택 多 누려라 2013-06-27 15:35:01
차별화된 문화·vvip 마케팅 시선 집중▶ [신용카드로 여는 알뜰소비] 비씨카드, 회원 2700만명…국내 최대…모바일·친환경 카드 인기몰이[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불확실 장세 핵심 투자종목은?" - 삼성 2013-06-27 08:46:58
비용부담 완화, 카드사 마케팅 강화 등에서 보다 진일보하여 하반기에는 롯데 디지털파크와의 통합점 오픈이 진행됩니다. 또한, 디지털사업부와의 제휴, 구매대행, 공동마케팅 진행 등 본격적인 영업 시너지 창출이 시작되어 중장기 성장모멘텀을 이어갈 전망입니다. ▶ SK(003600). 불량부품 사용으로 인한 일부 원전...
[대한민국 100대 상품] 코맥스 블루 크리스탈, 전기·가스 아끼고 위험 알리고…'팔방미인' 스마트 홈 네트워크 2013-06-26 15:30:58
거래)는 물론 일반 소비자를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고객이 직접 방문해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시큐리티 전문매장 ‘코맥스 플라자’를 운영하고 있다. 고객들이 코맥스 플라자를 찾아 홈 시큐리티, 출입통제, cctv 시스템 등 보안관련 제품과 서비스에 대한 상담, 구매, 사후관리까지 받을...
청담러닝,美 최대 교육기술 전시회 'ISTE' 참가 2013-06-26 11:27:34
마케팅 전략 중 하나로 ‘글로벌 스마트 러닝 사업 추진’을 발표한 바 있으며 본전시회에서 사업의 토대가 될 청담러닝의 다양한 스마트 러닝 콘텐츠와 솔루션을 전시, 시연하고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냈다.이번 행사에서 청담러닝은 ‘청담 스마트 러닝 솔루션’과 함께 ‘april 2.0’, ‘selp’, ‘cdi 3.0’을 선보였다....
현대카드, 포인트·캐시백 축으로 상품 체제개편(종합2보) 2013-06-24 19:09:10
마케팅과 차별화된 혜택을 탑재한 '현대카드 M'을 선보인 이후의 위기극복·성공의지난 10년을 갈무리하고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전략인 '현대카드 챕터 2' 전략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캐시백의 혜택을 '포인트·캐시백' 형태로 적립하며원하는 시점에 필요한...
현대카드, 포인트·캐시백 축으로 상품 체제개편(종합) 2013-06-24 13:33:11
마케팅과 차별화된 혜택을 탑재한 '현대카드 M'을 선보인 이후의 위기극복·성공의지난 10년을 갈무리하고 새로운 시대를 선도하는 혁신 전략인 '현대카드 챕터 2' 전략을 시행한다"고 밝혔다. 현대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캐시백의 혜택을 '포인트·캐시백' 형태로 적립하며원하는 시점에 필요한...
기아차, `더 뉴 K5 메가 드라이브` 이벤트 진행 2013-06-21 11:17:12
장애물들을 피하면서 점수를 획득하면 됩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향수를 자극하는 아날로그 감성의 초대형 게임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더 뉴 K5에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 뉴 K5 메가 드라이브`와 같은 색다른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칠 것이다"라고 말했습니다....
[대형마트 PB도입 10년(下)] 디자인·브랜드 전략도 진화 중…지속가능 동반성장 과제 2013-06-21 10:26:43
pb 상품의 기획 개발 판매 마케팅 품질관리 등을 공동으로 진행하고 있다. 업무 제휴 이후 브랜드 명칭 변경뿐 아니라 pb 전반에 대한 리뉴얼을 단행했으며 15개 브랜드로 복잡하게 운영되던 브랜드도 7개로 통합했다. 2년 전인 2011년 4월부터는 pb 상품 혁명 전략을 더 업그레이드한 '신(新) 상품전략'을 발표하고...
SK플래닛, 소상공인 위한 모바일앱 2013-06-20 17:30:08
회원을 대상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 ‘ok캐쉬백 샵인’(사진)을 20일 내놓았다. ok캐쉬백 샵인은 국내 최대 통합 마일리지 서비스인 ok캐쉬백의 마케팅 인프라를 기반으로 개발됐다. 복잡한 절차 없이 앱을 내려받은 후 등록만으로 손쉽게 고객을 관리하고 마케팅 활동도 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