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두산매치플레이챔피언십 우승 장하나 "1년 전 살뺐더니 210야드밖에 안나가데요" 2013-05-28 17:27:44
골프구단 시절 스윙을 봐주던 코치였다. 장하나를 본 김 코치는 “가서 체중부터 늘리고 오라”고 했다. 장하나는 운동으로 체중을 늘린 뒤 다시 찾아갔다. 그는 스윙을 보더니 “너 지금 무슨 ‘스윙 콘테스트’에 나가냐. 왜 남들에게 보이는 스윙을 하려고 하냐. 장하나 하면 ‘장타’ 아니냐”고 질책했다. 장하나는...
류현진 5승 달성‥켐프 `토네이도` 홈런은 불발 2013-05-23 08:02:56
4승째를 거둔 12일 마이애미와의 경기 이래 10경기 만에 7점 이상 뽑아냈다.류현진은 29일 오전 11시 10분 로스앤젤레스 다저스타디움에서 열리는 로스앤젤레스 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 선발 등판해 6승에 도전할 예정이다.한편 이날 경기에서 기대를 모았던 멧 켐프의 `자선 홈런`은 불발됐다.다저스 구단은 22일 공식...
[포커스] 최진한 자진 사퇴.. 프로 감독들 수난시대 언제까지? 2013-05-22 18:05:19
수는 없지만 구단과 팬들은 그리 너그럽지 못한 게 현실이다. 하지만, 짚고 넘어갈 부분이 있다. 최근 프로야구에서 한화는 시즌 13연패를 당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김응룡 감독의 경질을 논하는 이는 없었다. 이후 한화는 13연패의 늪을 빠져나온 뒤 5할 승률(11승 12패) 가까이를 유지하고 있다. 막내로 프로야구에...
컴투스 페북, '타이니팜' 말하는 양 사연 이벤트 실시 2013-05-22 16:11:47
선물하고, 10명의 유저에게는 '우정의 증표'를 5개씩 지급한다. ['타이니팜' 말하는 양 사연 이벤트] 6탄은 5월 28일까지 유저들의 댓글 참여가 진행되며, 당첨자는 29일 자사 페이스북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컴투스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com2uskor)에서 확인할...
'말랑말랑 목장' 친구초대 이벤트 실시 2013-05-21 14:01:50
보내면 유저 전원에게 캐시아이템 '당근' 50개를 제공하고, 10명에게 보내면 5캐시를 참여자 모두에게 선물한다. 또한, 20명 초대 시 20,000코인을 전원에게 지급한다. 30명 초대를 완료한 유저에게는 신상마 '해피'를 100%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4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이스라떼 기프티콘'을 선물로...
'프로야구 for Kakao' 대학교 동아리 지원사격 나서 2013-05-20 15:26:51
동아리 소개글, 동아리원들의 구단주명, 게임 플레이 소감을 남기면 된다. 총 10개 동아리를 선발해 6월 21일에 발표할 예정이며, 선발된 동아리에게는 각각 100만 원의 동아리 활동 지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지난 15일로 서비스 100일 맞은 '프로야구 for kakao'는 넥슨의 스마트폰용 정통 야구 시물레이션 게임...
KT `All-IP Song 리믹스 공모전`…벤터테인먼트로 `눈길` 2013-05-20 10:27:55
KT가 진행한 브랜드 마케팅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최근 프로야구 10구단을 창단한 KT는 야구단의 공식 명칭인 `KT Wiz(케이티 위즈)`도 국민 공모를 통해 선정되었다. `KT Wiz(케이티 위즈)`는 `비상한 솜씨로 비범한 재능을 가진 사람. 달인`이란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일반적으로 `Wizard(위자드)`의 축약형으로 마법...
다음-모바게, '다음 야구 감독' 사전 등록 2013-05-16 17:46:51
등이 부여돼 있다. 게이머들은 각자 운영하는 구단에 선수들을 스카웃하고 라인업을 결정할 수 있으며, 전략적인 선수 라인업 운영을 통해 구단의 승률을 높일 수 있다. 게임에는 고화질 야구 선수 사진 5000여장이 고화질로 내장돼 있으며, 36가지 스킬과 작전을 세부적으로 설정할 수 있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리그를 이끌...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야구가 떴다…기업이 웃는다 2013-05-15 15:35:00
1000만 관중은 아직 꿈이라는 의견도 많지만 2015년 10구단 kt가 1군에 진입하면 불가능한 일은 아니다. 인구 100만의 수원을 연고로 하는 kt는 최근 팀 이름을 ‘kt위즈’로 결정하고 마케팅에 팔을 걷어붙였다. 1000만 관중 동원이 현실이 되기 위해서는 거쳐야 할 관문도 많다. 10개 구단의 경기력이 향상돼 박진감...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넥센 히어로즈, 페북 퀴즈풀기 '넥센데이' 대박 2013-05-15 15:30:09
구단의 ‘cj(채팅자키)’와 보다 빠른 소통이 가능하도록 속도 향상 작업도 하고 있다. ‘아띠’는 현재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사용자에게만 애플리케이션(앱·응용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는데, 이달 중 아이폰용 앱도 내놓을 예정이다.최진석 기자 iskra@hankyung.com ▶ [프로야구 마케팅 열전] 롯데 자이언츠, 입장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