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TG삼보, 다양한 신제품으로 PC불황 타개 2013-01-28 15:32:03
및 삼보컴퓨터의 역량을 알리는 데 크게 기여했다”고 설명했다. 호황을 누려왔던 pc 산업은 2013년 큰 위기에 봉착해 있다. 지난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스마트 기기의 폭발적인 성장에 밀려 11년 만에 처음으로 매출이 감소했다. 삼보컴퓨터는 다양한 신제품 출시를 통해 pc 산업의 불황을 타개한다는 방침이다.우 상무는...
[2013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파리바게뜨, 베이커리 한류 선봉…상생 통한 '행복한 성장' 2013-01-28 15:31:46
안정된 판로를 제공하는 한편 소비자에게 안전하고 위생적인 먹거리를 공급하고 있다. 파리바게뜨의 인기 상품 중 ‘봄엔 딸기요거트’ 케이크는 산청 딸기, ‘엄마가 미(米)는 우리쌀 식빵’은 함평 쌀, ‘나무틀에 구운 유정란 카스테라’는 용인 문수산 유정란을 원료로 해서 만든 것이다.파리바게뜨 관계자는 “가맹점...
현대·기아차, 작년 영국서 판매량 4위 올라 2013-01-28 06:01:12
중심으로 마케팅 역량을 집중하고 다양한 할부금융을 개발해 내놓은 것이 영국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 같다"고 자평했다. 한편 지난해 유럽 대부분 국가와 달리 영국 자동차 시장의 규모는 전년보다 5.3% 커진 204만4천609대를 기록했다. 이에 따라 프랑스(189만9천대)를 제치고 독일(308만3천대)에...
삼성화재 "글로벌진출 가속화" 2013-01-25 17:59:53
서비스와 글로벌 가속화를 위해 전사적인 역량을 집중해야 하겠습니다." 김창수 사장은 해외로 눈을 돌리기 위해서는 우선 고객의 기대를 넘어서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금융의 패러다임이 소비자보호로 전환되고 있는 만큼 `고객중심경영`이 우선이라는 겁니다. 김창수 사장과 임직원들은...
`홀로서기` 코웨이 "공격경영 개시" 2013-01-25 16:06:17
렌탈서비스 특성상 기업에 대한 불안감 확대는 소비자의 신뢰를 떨어트릴 수 있는 만큼 서비스 강화에 역량을 집중할 계획입니다. 2011년 매트리스 렌탈과 홈케어 서비스로 돌풍을 일으킨 저력을 바탕으로 새해 초부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습니다. 삼성전자 에어컨과 손잡고 공동 마케팅에 나섰는데, 홈케어 서비스 고...
[기업과 함께] KCC, 기술 리더십으로 글로벌 역량 강화…해외 영업망 확충 주력 2013-01-23 15:30:55
있다. 그동안 구축해 온 b2c(기업 대 소비자) 유통망인 ‘홈씨씨파트너’란 유통 인프라를 더욱 확장시켜 최종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 나갈 계획이다. 이를 위해 지난해 9월 신개념 온·오프라인 통합 전문 사이트를 오픈했다. 고객들은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3d 인테리어 디자인과 상품정보를 통해 관련 자재를 고를 수...
불황도 잠재울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는? 2013-01-23 15:16:39
공공기관 브랜드들의 소비자조사 신청접수를 받고 있다.소비자들에게 형성된 부문별 브랜드 최초상기도, 인지도, 차별성, 신뢰도, 리더십, (서비스)품질, 충성도 등의 평가 항목이 조사되며, 평가항목별 가중치는 브랜드 전문가 및 실무자들로부터 사전에 평가항목의 중요도를 직접 평가하게 하고 계층분석법(ahp: analytic...
한화證, PB브랜드 '엘리저' 런칭 2013-01-23 09:50:00
박미경 한화투자증권 pb전략팀 상무는 "최근 소비자가 금융전문가의 조언에 의존 하면서도 투자 결정은 스스로 하는 양면적 성향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러한 고객 니즈를 만족시키기 위해 본사 전문가 집단과 pb가 함께 추천하고 고객이 최종 결정하는 관리형 pb서비스의 제공이 필요하다"고 밝혔다.한화투자증권은 2012년...
포드코리아, '2013 챌린지 컨퍼런스' 개최 2013-01-22 16:19:27
컨설턴트의 역량을 강화하고 브랜드 성장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했다. 포커스 디젤에 대한 기술교육도 진행했다. 교육은 포커스 디젤의 핵심 기술과 차별화, 주요 세일즈 메시지, 2013년 마케팅 계획과 약 60㎞의 시승 등으로 이뤄졌다. 외부 전문강사의 커뮤니케이션 교육으로 세일즈 인력의 판매역량도...
[2013년을 뛴다]LG그룹, 자존심 세운다 2013-01-21 18:35:06
가전부문에서는 올해 소비자 중심의 사용자 환경 혁신을 강화해 스마트 가전을 추진한다는 계획입니다. 근거리 무선통신 기술을 활용한 `원터치`기능을 적용하며 소비자 개개인들에게 맞춰진 제품으로 가전시장을 선도한다는 것입니다. <앵커>올해 기대가 되는 LG그룹의 제품들 같습니다. 특히 55인치 OLED TV 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