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인사말 전하는 약손명가 이현숙 대표이사 2013-01-13 00:30:51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bnt포토] 모델 이지현, 우아한 그녀 '눈을 뗄 수 없어~' 2013-01-13 00:25:48
참석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bnt포토] 약손명가 이병철 회장 '에오스 보떼 많은 기대 바랍니다' 2013-01-13 00:22:17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bnt포토] 강철웅, 한 눈에 돋보이는 시크함~ 2013-01-13 00:19:32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인 신제품도...
[bnt포토] 김다래, 여전한 동안 미모에 깜찍한 손인사~ 2013-01-13 00:17:39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
[bnt포토] 도원경, 선글라스와 퍼 코트로 시크하게~ 2013-01-13 00:14:38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
[bnt포토] 김다래-도원경, 스타일리시한 모노톤 코디~ 2013-01-13 00:12:26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
[bnt포토] 강철웅 '약손명가 최고예요~' 2013-01-13 00:10:49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
[bnt포토] 안진경, 새하얀 피부에 날씬한 몸매~ 2013-01-13 00:09:19
갖고 있다. ‘작은 얼굴’을 키워드로 3년 연속 500억 매출을 달성하고 있는 약손명가(회장 이병철)의 화장품 브랜드인 ‘에오스 보떼’는 기능성 제품을 주력 상품으로 하여 전개된다. 본격적인 화장품 라인을 갖춘 약손명가는 온라인 쇼핑몰과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대대적인 마케팅에 돌입하며 11월 중순에는 기능성 라...
[BIZ Insight] 위기에 강한 현대차,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로 질주 2013-01-10 15:35:04
- 현대자동차 불황에 라인증설'역발상' 브라질·중국 3공장 작년 준공…전세계 판매량 11.1% 급증 8년새 두배…3년 연속 '빅 5' 품질경영…브랜드 인식 확 바꿔 美 중형차 시장 두달연속 1위…브랜드 랭킹 7위…아우디 제쳐 2004년 영국 bbc의 자동차 리뷰 프로그램 ‘톱기어(top gear)’는 한 자동차업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