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교보생명, '고객보장' 챙긴 설계사 3명에 특별상 2013-05-24 10:00:33
시상 교보생명은 24일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고객보장대상'(연도대상) 시상식에서 김현숙(여수FP지점) 설계사 등 3명에게 '메이지야스다 특별상'을 시상한다. 이는 우수한 '실적'을 거둔 설계사에게 주는 게 아니라 '고객보장'을 잘 챙긴재무설계사에게 주는 상이다. 김씨 등...
[한경창업마당] 양재역 테이크아웃 커피전문점 창업 외 15건 2013-05-24 10:00:00
구조로 형성 되어 있어 우수한 좌석수 구비, 월 평균 매출 1500만원 순익 6백만원 내외 발생, 업종의 특성상 전문적인 지식이나 기술이 필요 없어 초보도 쉽게 운영 가능한 매장 - 문의: 010-2101-1588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화제의 책] 학교의 눈물 등 2013-05-23 17:37:31
보러 갔더니 술 먹인 후…경악 ▶ ns윤지, 엎드리자 터질듯한 가슴…'깜짝' ▶ 강호동, 사업으로 번 돈이…'이 정도일 줄은' [한국경제 구독신청] [온라인 기사구매] [한국경제 모바일 서비스]ⓒ <성공을 부르는 습관>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BIZ Insight] "고객 돈을 가족 재산처럼"…종합자산관리 名家로 '우뚝' 2013-05-23 15:35:00
story - 하나대투증권 고객이 먼저 믿고 맡기는 비결 사내 우수인력 50명 뽑아 8주간 vip pb 전문 교육 ib전문가 활용해 서비스 강화…고객별 맞춤형 상품 제공 발탁·외부 수혈로 조직에 활력 임창섭 사장 취임후 '체질 개선'…지점장 35% 능력위주로 중용 강남지점 6개월새 수익 톱 랭킹 이경수 오조통상...
임창섭 하나대투증권 사장 "고수익만 노리면 고객 신뢰 잃어…종합 자산관리 능력 키워야" 2013-05-23 15:30:04
‘know your customer’를 강조했습니다. 고객 투자 성향을 파악하고, 고객에 대해 충분히 이해한 뒤 고객에 맞는 적절한 자산 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야 한다는 의미입니다.” ▶종합자산관리 능력을 키우기 위해 어떤 부문을 중점적으로 노력했습니까. “향후 자산관리영업 성패는 첫째, 자질과 능력이 우수한 pb...
GS그룹, 비정규직 2천500명 하반기 정규직 전환 2013-05-23 10:07:27
GS는 이번 전환으로 여성 인력과 고졸 우수인재 등의 고용안정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GS그룹 관계자는 "이번 정규직 전환을 통해 종업원에게는 고용 안정을 통한 동기부여와 소속감 상승으로 업무 몰입도를 높이는 한편, 회사는 종업원의 잦은 이직을 사전에 방지하여 축적된 노하우를 활용하고 고객에...
우투, 스마트상담 서비스 2013-05-22 17:32:53
우리투자증권이 온라인 고객 전용 투자 상담 서비스인 ‘스마트상담 서비스’를 22일 시작했다. 우수영업직원 출신들로 구성된 상담 조직 ‘스마트 어드바이저’가 증권방송과 종목 게시판을 통한 투자정보 제공, 전화상담, 게시판 상담 등 고객별 1 대 1 투자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속보] 급등주 자동 검색기...
[2013 보험 연도대상] NH농협생명 동해농협 정순덕 상무 "고객관리 수첩이 보험왕 만들었어요" 2013-05-22 15:30:16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 영업의 비결"▶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 보험 연도대상] 삼성화재 우미라 리스크 컨설턴트 ,...
[2013 보험 연도대상] 한화생명 보험왕 정미경 매니저 "차별화된 재무설계 노하우로 깐깐한 전문직 입맛 맞췄죠" 2013-05-22 15:30:15
약관에 기재된 내용을 섬세하게 설명한다. 고객이 고민하고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안도 제시한다. 고객 관리를 지원하는 개인 비서만 4명이다. 효율적인 시간 배분이 필요하다는 판단에서 개인 비서를 뒀다. 하루 100통 이상 의 통화로 휴대폰 배터리를 두 개 갖고 다녀도 부족하다. 서류 발급이나 보험금 청구와 같은...
[2013 보험 연도대상] 미래에셋생명 안산지점 고정희 이사 "전문성을 갖춰야 고객과 설계사 모두 윈윈" 2013-05-22 15:30:05
강순이 명예전무 "30년 신뢰 쌓아온 고객이 최고 자산"▶ [2013 보험 연도대상] "고객은 가족이자 친구"…마음 얻어야▶ [2013 보험 연도대상] 동양생명 경기 새중앙지점 정순자 설계사 "이웃사랑 실천이 보험영업의 원동력"▶ [2013 보험 연도대상] kdb생명 부산 고현지점 김수영 설계사 "인연 소중하게 유지해 가는 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