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새로운 리더십 모델 "휴먼 리더십" 2012-03-18 10:41:51
다양한 문제를 해결해 주고 있다. 또한 Young Professionals’ Group을 설립하여 학생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도와주는 멘토링 네트워크를 운영하고 있다. (http://www.awakengroup.com) (주2) 뉴욕 Pratt Institute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한 유화영은 크랜베리 디자인 대표(브랜딩회사), 갤러리 그림손 관장을 역임한 바...
프로스펙스, 새 BI 공개 `2030 공략` 2012-02-22 17:50:32
<앵커> 프로스펙스가 브랜드와 디자인 방향성을 새롭게 설정한 BI를 공개하고 김연아를 모델로 선정했습니다. 프로스펙스는 앞으로 20-30대 젊은층 소비자 공략을 강화한다는 전략 입니다. 국승한 기잡니다. <기자> 프로스펙스가 워킹 중심의 생활스포츠 영역 뿐 아니라 전문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브랜드로 거듭나기...
LG VS 삼성‥에어컨 바람 누가 셀까? 2012-01-05 18:48:30
적용해 냉방속도를 3배 가량 높였습니다. 슬림한 디자인으로 설치 면적도 대폭 줄였습니다. <인터뷰> 노환용 LG전자 AE사업본부장(사장) “올해에 소개하는 신제품은 4D 리얼냉방입니다. 4군데에서 바람이 나오게 돼 있어 빠른 시간에 냉방할 수 있도록 했고 또 250mm까지 두께를 줄여서 설치면적에 여유가 있도록...
르노삼성 야심작 ‘All-New SM7’ 8월 시판 2011-07-17 17:13:18
지향하는 세단으로 조화롭고 단순하면서도 우아한 디자인을 실현했습니다. 목표 타겟 고객층은 젊은 전문직으로 역동적인 주행성과 동시에 최상의 안락함과 정숙성, 우아하면서도 우수한 성능의 차를 추구하는 사람들입니다.” 기존 SM7에 비해 2세대인 All-New SM7은 VQ25 엔진의 경우 최대출력이 190마력으로 전 모델...
에어컨 지금 사도 안 늦었다…하이마트에서 신제품 골라볼까 1970-01-01 00:00:00
지난해 같은 기간에 비해 275% 늘었다. 같은 기간 창문형 에어컨과 서큘레이터 매출도 각각 1330%, 195% 증가했다. 에어컨 가운데서는 삼성전자 ‘무풍갤러리’와 LG전자 ‘휘센타워 오브제 프리미엄’ 모델이 인기다. 무풍갤러리 에어컨(62.6㎡)은 명품 가구와 같은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이다. 바람이 나오는 무풍패널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