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LG하우시스, 층간소음 줄이는 놀이방매트 할인 2015-07-28 09:35:24
램을 비롯해 토끼 캐릭터 미피하우스, 글로벌 유아용품 브랜드 피셔프라이스(Fisher-Price)와 공동 개발한 피셔프라이스 투게더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됐다. 놀이방매트는 다양한 컬러와 캐릭터를 통해 어린이들의 감성 발달에 도움을 주며 딱딱한 바닥보다 안전성이 높아 아이를 키우는 가정에서 필수품으로 꼽히고...
[이슈+] '중국 맹주' 화웨이, 글로벌 스마트폰 3위 '폭발 성장' 2015-07-23 16:11:35
및 5g 네트워크, 빅데이터, 클라우드 분야의 기술 역량을 통합해 커넥티드 카 산업의 리더로 성장한다는 목표다. 구체적으로는 폭스바겐(volkswagen), 메르세데스-벤츠(mercedes-benz), 아우디(audi)와 같은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맺고 화웨이 차량용 4g 통신 모듈을 공급할 예정이다.김민성 한경닷컴...
삼성전자, V낸드 기반 `2테라바이트` SSD 출시 2015-07-06 23:00:00
D램을 탑재해 업계 최고 수준의 성능과 낮은 소비전력을 동시에 구현했습니다. `850 PRO` 모델은 연속쓰기·읽기 속도가 각각 520MB/s, 550MB/s로 SATA인터페이스 최고 속도를 달성했고, 터보라이트 모드에서는 시스템 성능에 가장 큰 영향을 주는 임의쓰기속도가 90,000 IOPS(Input Output Per Second)에 이릅니다. 또한...
삼성 V낸드 2테라 SSD 출시…'영화 1편 10초에 저장' 2015-07-06 15:00:25
케이스로 디자인했다. 삼성전자 메모리사업부 브랜드제품마케팅팀 김언수 전무는 "지난해 소비자용 V낸드 SSD 출시로 500기가바이트 이상 대용량 SSD 시장 성장세가 더 빨라졌다"며 "이번2테라바이트 모델 출시로 테라급 SSD가 시장의 메인 제품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말했다. 삼성전자는 고용량 제품 판...
위메프 어텐션, 용도와 가격별 추천 PC 서비스 2015-07-06 11:09:27
CPU, 램, 그래픽 카드 선택 및 AS 유무 등 PC 구매시 고민하는 문제를 해결할 수 있게 됐다. 전문 PC쇼핑몰 어텐션은 조립PC 구매 고객들을 위한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와 `게임별 추천 PC`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어텐션 자체 브랜드 조립PC `본랙없이`는 용도 및 가격대별 추천 PC를 통해...
미미박스, 뷰티 유튜버 연두콩과 두 번째 콜라보 진행 2015-06-16 18:42:52
2012년 2월 설립된 국내 최대 뷰티 큐레이션 커머스 기업이다. 트렌드에 집중하는 미미박스는 `아임 아이섀도(I`m eye shadow)`, `아임 블러시(I`m blush) 등 아임 시리즈와 같은 자체 브랜드 출시와 함께 `미미박스x포니의 샤인이지글램 섀도 팔레트`와 `미미박스x조성아22의 겟핏치글로우팩트` 등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베스트 전문가 3인의 주간 유망주 3선] 셀트리온, 항체신약 美판매 땐 매출 1조 등 2015-05-18 07:01:13
d램 가격 회복과 낸드플래시 가격 상승 덕에 올해 매출 6500억원, 영업이익은 1240억원을 예상한다. 지난해 대비 큰 폭의 실적개선이 있을 것이라는 전망이 지배적이다.단기적으로 상승 후 쉬어갈 때 분할 매수에 나서는 것이 좋다. 하반기엔 1만8000원까지 상승할 가능성이 크다. 1만4100원 근처에서 사들이되 손절가는...
KDB대우 "IT 옥석 가려야…평가가치·실적 주목" 2015-05-04 08:52:22
"D램은 재고 소진에 따른 가격 추가 하락 가능성이 존재하며, 낸드(NAND) 메모리칩은모바일 수요 호조로 현물 가격이 상승 반전했다"고 진단했다. 그러면서 "디스플레이 섹터에서는 4월 TV 패널 가격이 32인치를 제외하고 양호한 수준을 지속했다"며 "모바일 부문에서는 갤럭시 S6엣지(Edge)의 실제 판매 반응을...
넥센타이어, 미국 프로야구팀과 공식 파트너십 체결 2015-04-14 11:36:40
"미국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팀에 대한 지속적인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넥센타이어 이미지를 현지 야구팬들에게 전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브랜드 이미지를 더욱 높여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회사는 미국 현지에서 생산되고 있는 fca그룹의 크라이슬러 200과 램...
넥센타이어, 미국 MLB 3개 팀과 파트너십 체결 현지마케팅 강화 2015-04-14 09:59:08
크라이슬러 '올 뉴200'과 '램 프로마스터', '램 3500'차량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으며, 차종의 확대를 꾀하고 있다.글로벌마케팅담당 이장환 이사는 '미국의 인기 스포츠인 프로야구팀에 대한 지속적인파트너십으로 역동적인 넥센타이어의 이미지를 현지 야구팬들에게 전달할 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