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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 맞수 로펌] 법무법인 국제, 항만도시 겨냥 해양분야 척척…전문변호사 포진…지역 최대 로펌 2014-06-05 07:00:19
변호사와 직원들이 법원에 제출할 서류를 챙기고 의뢰인과 상담하느라 쉴 틈이 없었다. 의뢰인들이 질의를 해오면 2시간 내에 답변을 보낸다는 원칙을 지키느라 항상 초긴장 상태다. 이 법무법인의 수임 건수는 올 들어 월 150~200건. 변호사와 직원들도 지역 최고의 대우를 받고 있다.최진갑 대표변호사는 “변호사...
"해외영업, 어려움 많지만 전문직이라 재미도 있어요" 2014-05-20 18:23:59
수출되는 과정이 반복된다. 여기서 이씨는 서류처리, 배송, 클레임 처리, 해상보험 처리 등 해외영업 전반을 담당한다. 클레임은 주로 바이어가 원단 샘플을 받고 나서 하자가 있는 경우에 발생한다. 납득이 가는 클레임에 대해선 보상을 해주기도 하지만, 큰 분쟁이 일어나면 소송까지 가야 하는 경우도 있다. 클레임 ...
<이슈진단> 한토신, 또 경영권 분쟁 조짐 2014-05-09 15:40:17
즉 다시말해 은행,증권,보험,신탁회사의 주주가 보유지분이 10% 이상이면 금융당국의 대주주적격성 심사를 받도록 자본시장법에 명시돼 있습니다. 만약 승인없이 지분을 주고받으면 6개월 내 해당지분 처분하거나 의결권 제한 등의 조치가 적용됩니다. 다시말해 KKR이 아이스텀측의 지분을 가져가리로 본계약을...
서울시, `SH공공임대 계약금 대출상품` 출시 2014-05-07 10:08:38
상태에서 SH공공임대주택에 당첨돼 계약하려는 세입자다. 소득에 관계없이 최대 5천만원, 계약금의 90%까지 대출을 지원하며 대출 금리는 2%다. 대출을 위해 지불하는 보증보험료, 중도상환수수료, 질권설정료·인지세 등도 모두 면제다. 대출을 원하는 세입자는 당첨자로 발표된 후 즉시 전월세보증금지원센터를 방문해...
취업 지원금·소득 공백기 생활비…세대별 맞춤보험 각광 2014-05-07 07:01:12
있다. 별도의 서류 제출이나 건강 진단이 없어도 된다. 개인 의료정보를 공개하지 않아도 된다는 의미다. 또 입원일당, 수술 보장은 지급 사유가 발생할 때마다 보험금을 받게 된다. 나이가 들수록 점차 증가하는 교통사고에 대비해 벌금 등 운전비용 담보를 따로 설정할 수 있다. 보험기간은 5년, 10년으로 최대 100세까지...
은행 이어 보험사도…횡령에 정보 유출까지(종합3보) 2014-04-16 17:33:15
등 보험 계약 정보였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2월 말 부산 송도지점 보험설계사의 고객 돈 횡령 건에 대해 자체 점검과 경찰 조사를 거친 끝에 고객 9명이 4억2천만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을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금융사고, 은행서 보험사로 전방위 확산…농협생명·삼성화재 적발(종합2보) 2014-04-16 17:06:18
접수된 바 있다.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660만원을 자신에게 맡기면 1년 뒤 800만원으로 불려주겠다고 약속했지만, 작년 9월 계좌로 돈을 입금받고 나서 올해 2월 중순께 잠적했다.이에 금감원은 삼성화재에 해당 보험 사건을 전수 조사하라고 지시했고, 삼성화재는 특별 내부 점검을 통해...
보험사 왜 이러나…삼성·농협까지 부실 적발(종합2보) 2014-04-16 16:55:41
등 보험 계약 정보였다. 삼성화재는 지난해 12월 말 부산 송도지점 보험설계사의 고객 돈 횡령 건에 대해 자체 점검과 경찰 조사를 거친 끝에 고객 9명이 4억2천만원의 피해를 봤다는 내용을 최근 금융감독원에 보고했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삼성화재 설계사 횡령파문 확대…4억원대 피해 2014-04-16 06:01:13
많이 늘었다"면서 "사실 관계를 추가로 파악해 해당 보험설계사와삼성화재에 대해 징계를 할 것"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12월 삼성화재 부산 송도지점 소속 설계사 A씨가 고객 B씨에게서 660만원을 받고서 잠적했다는 민원이 금감원에 접수된 바 있다. 설계사 A씨는 고객 B씨에게 보험계약을 해지하고 환급금...
동양생명 등 생보사 3곳, 고객안내 게을리 해 징계 2014-03-20 15:45:39
지난 2012년 한해동안 121건의 보험계약에 대해 보험계약자에게 보험료를 납입하라는 통지를 하지 않은 사실을 적발했습니다. 또한, 354건의 타인을 위한 보험계약에 대해서는 보험수익자에게 보험료 납입 독촉을 하지 않았습니다. 보험사는 고객이 보험료를 납입기일까지 납입하지 않으면 납입최고(독촉)기간을 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