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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파이스웨어, 고객과의 접점 확대 위한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입점 2021-06-11 14:57:21
대한 전문적인 상담을 진행한다. 고객은 클라우드 환경에서의 정보보호 요구사항 준수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보고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스파이스웨어의 서비스 구매와 컨설팅 신청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SKT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근진 대표는 "`클라우드`가 기업 IT환경의 핵심...
고깃집 창업 브랜드 한마음정육식당, 본사 물류 시스템을 통한 혜택 제공 및 창업 지원 제공 2021-06-09 16:08:49
매장 내에서 직접 진행해 뛰어난 품질을 그대로 고객의 식탁에 제공한다. 실제 운영 중인 매장의 매출 현황에서도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다. 올해 2월에 오픈한 복수점은 26개 테이블로 운영하며 오픈 후 3개월만인 5월 당시 월 매출 1억 4천만 원을 달성했으며, 지난 5월 23일 가오픈한 중촌점 역시 정식 오픈 이후 평균...
해피톡, 상담 솔루션 강화…"옴니채널 서비스 지원" 2021-06-08 17:05:08
비대면 상담 채팅 솔루션 해피톡이 상담 솔루션 강화에 나선다. 해피톡 운영사 엠비아이솔루션은 옴니채널 솔루션 프레시데스크 연동을 통해 이메일 고객응대와 헬프데스크를 지원하는 내용의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에 따라 해피톡을 이용하는 고객사는 채팅 상담을 비롯해 옴니채널 솔루션을...
플로우(flow),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 비대면 바우처 지원사업 `우수 사례 기업` 선정 2021-06-07 15:33:57
상담, 상품안내(매뉴얼), AS` 부분으로 이뤄진 평가 기준에서 제품력과 서비스 만족도까지 종합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은 셈이다. 평가에 참여한 기업의 관계자는 "수 많은 협업툴을 사용해봤지만 `플로우`를 이용하고 난 후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모든 업무를 플로우에 맞춰 진행하고 있다"며 "사용자 입장에서 사용하기...
삼성SDI, '임직원 이색 취미' 소개하는 사내 캠페인 인기 2021-06-06 09:00:03
아닌 일러스트로 풀어냈다. 울산사업장에서 배터리 품질 안정화 업무를 담당하는 최거용 프로는 실전 사격을 즐긴다. 국내에서는 지난 2019년 국제 실용 사격 연합(IPSC)로부터 정식 연맹으로 승인받아 현재 100명의 회원이 등록돼 있다. 최 프로처럼 실총 사격 자격을 갖춘 선수는 국내에 36명에 불과하고, 최 프로는...
제품 생산부터 설비 제작까지! 마스크의 모든 것을 해결하다, 티에이솔루션 손성효 대표 2021-06-02 20:24:00
확장시키고 있으며, 편안하면서도 품질 좋은 마스크의 지속적인 공급을 통해 올해 100억 원 이상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장비 유통 사업을 해오다 마스크 관련 산업의 미래를 예측하고 티에이솔루션을 설립, 본격으로 마스크시장에 뛰어든 손 대표. 치열한 경쟁 속 티에이솔루션이 관련 업계에서 주목도를 이끌어낼...
유니드컴즈, 루나소프트와 카카오싱크 부스터 공동 영업 관련 전략적 사업 제휴 맺어 2021-05-31 10:47:39
품질 향상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루나소프트 최현진 이사는 “카카오싱크 부스터는 카카오싱크 솔루션을 도입하는 비용과 시간은 최소화하면서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채널 친구(플러스친구)를 획기적으로 늘려 주고 동시에 기존에 집행하던 온라인 광고의 가입전환과 구매전환까지 극대화하는 효과가...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5월 기간한정 패브릭소파 및 세라믹식탁 한정 특별 프로모션 진행 2021-05-30 10:00:01
체계적인 상담으로 전문가를 통한 홈스타일링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방문 시, 사전 인터뷰 운영 시스템으로 보다 원하는 품목에 따른 디테일한 상담이 이루어져 소비자들의 구매 편의성에 있어 한 발짝 더욱 다가간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관계자는 "투명한 원가공개를 통해 가격은 낮추고, 품질은 높였다. 흥정이...
"나가줄게, 위로금 줘" "싸게 살잖아, 직접 고쳐"…임대차분쟁 16배 급증 2021-05-28 17:32:46
대비로도 15.7배 증가했다. 임대차 분쟁 관련 상담 건수도 지난해 8월 이후 올 4월까지 월평균 7575건에 달했다. 법 시행 전 월평균 4000~5000건을 유지한 것과 비교하면 두 배 가까이 늘어났다. 임대인과 임차인 간 갈등은 소송으로 번지고 있다. 계약갱신청구권을 행사한 세입자와 실거주 목적으로 해당 주택을 매수한 새...
채널코퍼레이션 ‘채널톡’, 클릭 터치만으로 닭가슴살, 샐러드 비대면 주문 2021-05-27 16:07:02
고객 문의량의 90%를 채널톡의 서포트봇 상담으로 대체했다. ‘맛이 없으면 무료반품’이라는 맛 보장제를 실시하며 신뢰도와 브랜드 인지도를 쌓은 미트리는 매월 증가하는 고객 상담을 챗봇으로 대체한 결과, 남은 인력과 업무 시간을 제품 개발과 품질 향상에 재투자하는 선순환 효과로, 2019년 대비 2020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