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4억 투자했으면 1억 남았다"…레뷰코퍼레이션 개미 피눈물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3-09 07:00:01
마케팅 활동을 원하는 광고주(지역 소상공인, 브랜드, 광고/홍보 대행사 등)와 인플루언서를 연결하는 ‘레뷰(REVU)’ 플랫폼을 운영하고 있다. 약 120만명 인플루언서와 소통 중이며 연간 광고 캠페인은 2만건을 넘는다. 신한투자증권에 따르면 재계약률은 67% 이상으로 공고한 관계를 구축 중이며 국내 시장 점유율은...
컴투스 신작 '스타시드' 사전예약 100만 돌파 2024-03-08 15:38:48
브랜드 사이트와 구글·애플 양대 앱 마켓, 카카오게임 등을 통해 사전 예약을 진행하고 있다. 컴투스는 올해 초 공식 SNS 채널과 브랜드 사이트에 캐릭터 영상과 OST 비디오를 공개하고 게임·애니메이션 행사 무료 셔틀버스를 운영하는 등, 예비 유저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해 왔다. ‘스타시드’는 위기에 처한...
바바더닷컴, 패션업계 최초 생성형 ‘AI 가상화보’ 무료 서비스 공개 2024-03-08 10:00:11
브랜드 화보에 내 사진을 넣어 10초만에 화보 속 주인공이 될 수 있다. ‘2024 오피스룩 대전’ 참여 브랜드는 아이잗바바(IZZAT BABA), 지고트(JIGOTT), 더아이잗컬렉션(THE IZZAT COLLECTION), JJ지고트(JJ JIGOTT), 더아이잗(THE IZZAT) 등으로 올해 트렌드를 담은 오피스룩 2024 S/S 신상 화보로 제작되었다. 이벤트...
넥센타이어, 신규 광고 '넥스트 에볼루션' 론칭 2024-03-08 09:43:41
에볼루션'을 론칭하며 ev 기술 혁신을 통한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를 알린다고 8일 밝혔다. ??저소음 패턴 설계로 조용하고 쾌적한 승차감을 어필한다. 또 전기차 전용 4d 내구성 컴파운드 적용으로 그립력은 물론 전비 및 높아진 마일리지 성능을 갖춘 기술력을 소개한다. 여기에 '넥센, 타이어의 모든 것을 다...
한국타이어, 대전시자원봉사연합회와 한국테크노링 투어 2024-03-08 09:26:41
시승 체험에 참여하며 한국타이어의 기술력과 프리미엄 브랜드 가치를 직접 경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해 지역사회 봉사단체 및 자원봉사자들과의 소통 접점을 강화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성실히 이행해 나갈 계획이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벤츠코리아, 2024 앰버서더에 박인비·박현경·김민솔 선정 2024-03-07 13:24:02
올해 메르세데스-벤츠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7일 밝혔다. 기대주로 자리잡았다.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세 사람은 앞으로 1년간 다양한 고객 행사에 참여하게 된다. 이를 통해 메르세데스-벤츠가 추구하는 최고라는 브랜드 핵심 가치를 대중에게 알리고, 고객들과의 소통 접점도 가질...
벤츠코리아, 브랜드 앰버서더로 골퍼 박인비·박현경·김민솔 선정 2024-03-07 09:52:05
인물을 브랜드 앰버서더로 매해 선정해 오고 있다. 올해도 끊임없는 노력으로 우수한 성과를 만들고 앞으로의 미래 성장 잠재력까지 보유한 3인을 2024년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된 박인비, 박현경, 김민솔은 앞으로 1년간 다양한 고객 행사에 참여하며 벤츠가 추구하는 최고라는 브랜드 핵심...
제주항공, '안테나' 손잡고 항공-엔터 기업간 협업 시도 2024-03-07 09:15:11
안테나와 협업해 제주항공만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이종 산업과의 크로스오버를 통하여 새로운 시도를 지속하기위해 진행됐다. 제주항공은 안테나와 함께 △제주항공만의 기내 음악 제작 △안테나 래핑항공기 운영 △온·오프라인 공동 콘텐츠 기획 및 제작 △안테나 소속 아티스트와의 컬래버 진행 등 양사가 보유한...
블랙핑크부터 아이브, 뉴진스까지…파리 점령한 K-아이돌 2024-03-07 07:48:59
초청의 의미를 전했다. 명품 브랜드 소비 연령이 낮아지면서 패션계도 세계적으로 영향력이 큰 K팝 스타들에 주목하고 있다는 분석이다. 여기에 외국인 멤버뿐 아니라 연습생 트레이닝 과정에서 외국어 교육이 강조되면서 영어에 능숙한 아이돌들이 늘어나고, 패션쇼, 디너파티 등 행사에서 셀럽(셀러브리티·유명인) 간...
스노우피크코리아, 캠핑 이벤트로 지역 관광개발에 기여 2024-03-06 16:22:53
글로벌 캠핑 아웃도어 브랜드 스노우피크코리아(대표 김남형·사진)가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공유가치창출 사회공헌 부문 산업통상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스노우피크코리아는 ‘캠핑을 통한 인간성의 회복’이란 기업 사명을 실현하기 위해 자연환경 보호, 지구의 지속 가능성을 추구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