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비싼 위스키 가장 많이 마시는 곳 어딘가 봤더니… 2013-08-07 10:56:34
스카치 위스키 소비량이 가장 많은 지역은 경북인 것으로 나타났다. 7일 전자식별(radio frequency identification) 정보시스템에 따르면 윈저·임페리얼 등 로컬 브랜드를 제외한 수입 스카치 위스키 출고량은 3676만 병으로 집계됐다. 1병은 500㎖ 기준.전국 시·도의 20세 이상 인구 소비량을 분석한 결과 경북이 7.6명...
예거마이스터가 뭐길래… 2013-08-04 17:09:16
롯데주류가 자사 대표 상품인 스카치블루의 부진을 이 술로 만회하겠다는 전략이다. 4일 주류업계에 따르면 독일 예거마이스터사는 한국 내 공식 수입업체를 아영fbc에서 롯데주류로 변경하기로 했다. 예거마이스터 관계자는 “시장규모가 커지면서 좀 더 체계적인 마케팅·유통 능력을 가진 롯데주류와 협상을 하게...
[bnt포토] 김지훈, 깔끔한 상남자 스타일~ 2013-08-02 19:37:16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김민준, 눈에 확 튀는 화이트 패션! 2013-08-02 19:36:1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최성준, 미소가 매력적인! 2013-08-02 19:35:0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최성준,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 2013-08-02 19:34:12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정경호, 깔끔한 정장차림으로 시바스 리갈 론칭 파티 참석! 2013-08-02 19:32:49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정경호, 신사의 카리스마! 2013-08-02 19:31:3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지수희 기자입니다. <기자> 스티로폼, 스카치테이프, 포크레인.. 모두 상품명이 일반명사화 된 사례입니다. 제품이 한번 소비자에게 각인되면 시공간을 초월하는 가치를 갖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제품의 성능이나 기능 외에도 이미지 구축을 위해 큰 비용을 투자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미원, 다시다, 프리마 같은 비슷한...
호가든의 '방패'는 무슨 뜻?…주류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들 2013-05-15 10:59:49
있다.로얄 살루트, 왕족을 위한 예포스카치 위스키의 대표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위해 탄생됐으며 '왕족을 위한 예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으로 만들어지는 로얄 살루트의 역사적 의미는 병 디자인에서 잘 나타난다.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