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길티드래곤', 오늘부터 정식서비스 즐기세요! 2014-09-12 12:03:15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프리미엄 티켓부터 3~6성 카드 등 플레이에 유용한 게임 아이템을 지급한다. 패키지 아이템은 99.9% 특별 할인가로 판매되고 코인 추가 증정 이벤트를 통해 최대 50%의 추가 코인이 지급되어 조금만 투자해도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드래곤사가, 불릿타임, 티어리스 등 퍼니글루의 인...
명함제작 쇼핑몰, 피알엔젤 대표 정윤환, “10년 전 꿈을 현실로” 2014-08-21 09:05:55
전단지, 스티커, 리플릿, 카달로그, 현수막, 엑스배너등을 상품화하여 디자인 홍보물이 필요한 소비자가 손쉽게 구매 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공지사항에서 이뤄지는 커뮤니티 또한 디자인을 의뢰하고 인쇄물을 제작하는 고객들의 동선에 맞춰 짜여져 있고 <1:1 시안게시판>을 통하여 전문디자이너가 배치되어 있다....
모하임 대표와 함께 즐기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대회 2014-08-19 14:37:28
아서스, 일리단, 오크와 같은 npc들과 하스스톤 대전을 통해 마나 수정 스티커를 모아 경품을 받을 수 있는 '하스스톤 배틀 아레나', 모두가 함께 하스스톤 관련 퀴즈를 푸는 'ox 퀴즈', 두 명이 한 조가 되어 한 턴씩 플레이 하는 ƈ:2 복식 하스스톤', 사전 제작/제출된 본인만의 하스스톤 카드를 대상...
엔트리브 '슈퍼스타 베이스볼 카드 시즌 2'가 떴다 2014-08-19 13:14:20
경기한 유니폼 조각이 들어있는 '슈퍼피스 카드'가 새롭게 선보인다. 홀로 스티커에 선수의 사인이 새겨진 '슈퍼오토 카드'도 기존에는 볼 수 없었던 특별 카드이다. '슈퍼오토 카드'는 초회 판에 한해서만 제공되며, nc 이호준, 두산 홍성흔 등 총 54명의 프랜차이즈 선수로 구성됐다. 아울러, 금박...
넷마블, 캐릭터 사업도 흥행 그린 라이트! 2014-07-25 14:42:42
스티커, 어린이 학습도서 등을 출시한 것을 비롯해 지난 4월에는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완구제조업체)와 계약을 맺고 오프라인 보드게임으로도 선보여 가족 및 친구들이 함께 여가시간을 보내는 즐길거리로 인기를 끌고 있다. 모바일 넘버원 rpg '몬스터 길들이기'는 에리트(문구류 제조업체)와 라이선스 계약을...
'몬길'·'모두의마블' 흥행 게임, 캐릭터 사업도 청신호 2014-07-25 13:37:22
2013년 9월 도서전문 업체 형설아이와 손잡고 퍼즐, 스티커, 어린이 학습도서 등을 출시한 것을 비롯 지난 4월에는 완구제조 업체 에프아이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맺고 오프라인 보드 게임으로 선보였다.모바일 넘버원 rpg(역할수행게임) ‘몬스터 길들이기’는 문구류 제조업체 에리트와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
나이트워치, 카드박스 업데이트 즐길 준비됐나요? 2014-07-10 17:23:07
'나이트워치'는 영웅과 카드를 조합해 승리를 위한 전략과 전술 구상이 중요한 게임이다. pvp모드에서는 실시간 대전을 통해 심리전을 펼칠 수 있으며, 또한 캠페인 모드에서는 직접 주인공이 돼 '나이트워치'의 스토리를 경험할 수 있다.최근 ' 나이트워치'는 밴드게임 플랫폼에서 누적 다운로드 30만을...
`라인` 오픈 3주년, 패밀리 앱 10억 다운로드 2014-06-24 17:45:21
앱으로 출시됐습니다. 이후 10월에 다양한 스티커와 무료 통화 등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일본·대만·태국 등에서 ‘국민 모바일 메신저’로 등극했습니다. 현재 라인은 전 세계 230개 국가에서 사용되며, 총4억 7천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했습니다. 이와 같은 폭 넓은 이용자 층과...
서비스 3주년 '라인' 패밀리앱, 누적 다운로드 10억 2014-06-24 17:37:05
10월에 다양한 스티커와 무료 통화 등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을 추가하며, 일본·대만·태국 등에서 '국민 모바일 메신저'로 등극했다. 현재 라인은 전 세계 230개 국가에서 사용되며, 총4억 7000만 명 이상의 가입자를 확보했다. 이와 같은 폭 넓은 이용자 층과 이들의 높은 이용률을 바탕으로,...
'잇 백'이니까 사는거야~! 2014-06-13 05:01:56
제공하기 때문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어떻게 12개월 카드할부를 해서라도 갖고 싶어지게 만드는 가방과 구두의 마력에 휩쓸리게 된 것 일까? 몇 년 전부터 슬그머니 등장한 '머스트 해브' 를 기억하는가? 잡지를 비롯한 각종 광고 매체에서 그 시즌의 '반드시 가져야 하는' 구두와 백에 이 단어를 스티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