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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시대를 연다 부산 IR쇼] 디오, 해외 파트너십 확대로 글로벌 기업 `도약` 2016-03-19 01:57:48
잘 융합이 돼야 한다는 것이다. 이번에는 임플란트 제품과 서비스 전문 회사인 디오의 정석준 이사를 모시고 이야기를 나눠보겠다. 먼저 디오라는 회사는 어떤 회사인지 소개를 부탁드린다.<정석준 디오 해외사업부 이사> 우리 주식회사 디오는 1988년에 창업해서 2001년도 헬스케어 사업에 진출한 이후에 지난 15년동안...
세계경영 나선 BNK금융…2020년 '아시아 톱 40'로 도약 2016-03-17 07:04:34
롯데그룹의 유통망과 연계한 새로운 형태의 사업부제 모바일 뱅크인 ‘썸뱅크’를 오는 28일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전자등기를 이용한 국내 첫 모바일 전용 소액 주택담보 대출 등 혁신적인 대출 상품을 썸뱅크를 통해 판매할 계획이다. 부산은행은 다른 회사의 모바일 뱅크와 차별화하기 위해 지난해...
삼성전자·SBS 차세대 지상파 UHD 실험방송 성공 2016-03-14 09:03:15
서버를 사용했다. 또 SBS 관악산 송신소에 설치된 UHD 송신기를활용해 실시간으로 4K UHD 콘텐츠를 송출했다.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유준영 상무는 "방송사와 지속적으로 협력해 차세대 초고화질 방송 환경이 속히 마련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omad@yna.co.kr(끝)<저 작 권 자(c)연 합...
[인공지능 산업 빅뱅] "다음 격전지는 자율주행차"…BMW도 도요타도 AI 스타트업 인수전 2016-03-13 18:04:05
경쟁을 벌이는 이유다. 이강윤 한국ibm 왓슨비즈니스 코그너티브 솔루션 사업부 상무는 지난 12일 서강대 미래기 嚮坪?주최한 ‘머신러닝 레볼루션’ 행사에서 “2025년까지 2조달러에 달하는 인공지능 관련 시장이 열릴 것”이라며 “이를 잡기 위한 글로벌 기업 간 경쟁도 치열해질 것”...
"중소·중견기업 수출 집중 지원" 2016-02-25 17:55:58
융합 기술 경쟁력을 키운 결과입니다. <인터뷰> 김재병 엠씨넥스 전장사업부문장 “꾸준한 기술개발 투자와 품질혁신, 그리고 경쟁사와 달리 제품 포트폴리오면에서 경쟁 우위를.....” 한경밀레니엄포럼에서 주형환 장관이 밝힌 수출활성화 전략은 이런 중견기업을 키우는데 초점이 맞춰져 있습니다. 지난해 우리나라...
LG전자-인텔, 5G 자동차기술 공동 개발 2016-02-23 06:54:52
기술을 융합해 스마트카 분야에서 텔레매틱스 관련 사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LG전자는 미국 자동차완성업체 GM의 4G LTE 텔레매틱스 시스템인 `온스타`에 차량용 텔레매틱스를 독점 공급한 바 있다. 시장조사기관 스트래티지 애널리틱스(SA)에 따르면 LG전자의 글로벌 텔레매틱스 시장 점유율은 2013년(30.1%)부터...
한국콜마, 지난해 영업익 607억원…전년비 30%↑ 2016-02-13 10:26:19
제약과 화장품의 융합 기술을 통해 연구 개발된 신제품들이 시장에서 성과를 올리며 성장을 견인했다"고 덧붙였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올해도 화장품과 제약? 건강기능식품 등의 균형적인 성장을 이어나갈 예정"이라며 "각 사업부문의 기술을 서로 융합하는 신기술을 통해 한국콜마만의 차별화된 경쟁력을 확보하겠다"고...
[Smart & Mobile]"미래 먹거리는 인공지능"…IT공룡들, AI '한판 승부' 2016-02-12 07:00:06
사업부 ‘ibm 왓슨 헬스’를 세웠다.ibm은 미국 캐나다 호주 영국 남아프리카공화국 태국 등 36개국 17개 산업에서 왓슨 기술을 활용하고 있다. 의료 유통 재무 법률 교통 교육 보안 등 각 분야에서 270곳 이상 고객사가 상업용 왓슨 앱을 쓰고 있다.왓슨은 자연어 분석과 기계학습 기술로 소비자들의 상품구매...
"스마트카 부품, 수출 핵심산업으로 키운다" 2016-02-10 16:58:11
전장사업부문장 “꾸준한 기술개발 투자와 품질혁신, 그리고 경쟁사와 달리 제품 포트폴리오를 잘 하고 있고요....” 세계 경기 둔화와 유가하락으로 지난해 큰 폭으로 감소한 우리 수출은 올해 더 악화되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IT, 전자 등 다른 산업과 융합하며 부가가치를 높인 자동차 부품 산업은 경기에 비교적 덜...
`내실` 강화 유통업계, 온라인 사업 확대 `사활` 2016-01-22 18:20:11
[인터뷰] 임한오 현대백화점 e커머스사업부 팀장 "고객들이 오프라인 매장을 둘러보는 듯한 느낌을 받을 수 있도록 상품 진열을 했고 `O2O`(오프라인-온라인 연계) 서비스 도입을 통해 오프라인 현대백화점과 동일한 가치를 제공해서 온·오프라인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2020년까지 연매출 5천억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