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차 투싼, 이달 개봉 영화 '언차티드'서 고객과 만난다 2022-02-04 09:37:44
톰 홀랜드와 협업한 투싼 광고 영상을 제작할 방침이다. 현대차 고객경험본부장 토마스 쉬미에라 부사장은 "글로벌 팬덤을 자랑하는 게임 기반의 영화에서 우리 회사 차량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라며 "엔터테인먼트 협업 콘텐츠를 통해 고객에게 색다른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현대차는...
"'의리 초코' 여기서 사세요"…편의점, 굿즈·경품 걸고 라방까지 2022-02-03 22:00:01
쇼핑 채널이다. CU는 라이브커머스(라이브방송·라방)도 동원하고 나섰다. 이달 11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채널에서 자사 모바일상품권을 1만장을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진영호 BGF리테일 상품본부장은 "이번 밸런타인데이에는 MZ세대 감성 인기 브랜드들과 협업한 차별화 상품을 전국 점포는 물론 라방, 모바일 등의...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 다시 뭉쳤다 2022-01-28 14:52:00
본부장은 “손연재, 이대훈의 대중적인 인지도와 호감도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실제 나이보다 젊게 사는 요즘 고객의 마인드 에이지로 고객층을 변화할 것이며 ‘산’과 ‘사람’에 집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웨스트우드는 mbn 자연...
웨스트우드, ‘손연재부터 이대훈까지’ 태극 전사들이 다시 뭉쳤다 2022-01-28 09:20:03
영업본부장은 “전 세대가 아우르는 손연재-이대훈의 대중적인 인지도와 호감도를 통해 신규 고객 유입 확대와 실제 나이보다 젊게 사는 요즘 고객의 마인드 에이지로 고객층을 다 변화할 것이바”며 “산과 사람에 집중한 마케팅 캠페인을 통해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로서 이미지를 확고히 한다는 계획이다”고 전했다....
히트작 목마른 크래프톤 "개발심사 간소화하고 1년 만에 검증" 2022-01-27 17:09:14
있게 운영할 예정이라며, 해당 팀은 1년간 프로젝트 제작에 전념할 수 있게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남영선 크래프톤 스튜디오 매니지먼트 본부장은 "더 포텐셜 프로그램은 잠재력이 높은 구성원들이 소규모 팀을 꾸려 PD와 제작 리더 역할을 경험하며 성장할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배틀그라운드'라...
온라인팜 대표 우기석 "헬스케어 빅테크 목표…국내 의약품 유통시장 50% 잡겠다" 2022-01-26 15:10:32
그는 약국사업본부장이었다. 대표 직함을 단 건 3년 뒤인 2015년 8월이다. 온라인팜의 저력과 한계를 누구보다 잘 아는 우 대표는 올해 창립 10주년을 맞아 큰 그림을 그리고 있다. 5% 안팎인 의약품 유통시장 점유율을 2030년까지 50% 수준으로 끌어올려 헬스케어 유통업계의 네이버나 카카오로 만들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자필편지' 공방…與 "이재명이 먼저" vs 野 "홍보물 준비 안 돼서" 2022-01-26 10:40:21
덧붙였다. 그러나 이날 김영희 민주당 선거대책위원회 홍보소통본부장은 한경닷컴과 통화에서 '미리 준비를 하지 않았다'는 이 대표의 비판은 사실과 다르다고 주장했다. '쌀집 아저씨'로 잘 알려진 유명 PD 출신 김 본부장은 이번 이 후보의 자필 편지 영상 제작을 총지휘했다. 그는 "우리는 이미 1월 1...
기아, 신형 니로 내일부터 본격 판매…"연간 2만5천대 판매목표" 2022-01-24 08:57:51
국내사업본부장인 권혁호 부사장은 "사전계약을 통해 보여준 고객의 기대와 관심에 힘입어 친환경 SUV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기아는 국내에서 신형 니로를 연간 2만5천대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잡았다. 한국에 이어 유럽, 미국 등 세계 주요 시장에서 신형 니로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이번에...
롯데건설,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 6개월 만에 10만 구독자 달성 2022-01-21 09:08:29
큰 관심을 받고 있는 재벌 3세 이호창 본부장의 브이로그 ‘그 남자의 72시간’을 총 4편의 콘텐츠로 제작했다. 업계 최초로 웹 예능 제작 시도에 MZ세대도 총 70여만회의 조회수와 댓글로 호응을 보여줬다. 최근에는 최고의 댄스 크루 ‘홀리뱅’과의 콜라보레이션 콘텐츠로 유튜브 총 조회수 300여만회를 돌파했다....
위머스트엠, 해병대를 위한 특수 마스크 등 기부 2022-01-14 19:06:55
할 수 있는 특수원단으로 제작한 구리마스크 5,600장, KF94 마스크 10만장, 덴탈 마스크 10만장을 기부했다. 윤상경 현대리바트상무(왼쪽에서 여섯 번째부터), 정영태 위머스트엠 대표, 김계환 해병대1사단장, 이동준 영화배우, 송옥석 CBS포항극동방송 지사장 등 참석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정영태 위머스트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