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신학기 패션, 필수 아이템 리스트 '어머 이건 꼭 사야해!' 2013-02-26 14:17:56
잘 어울리는 헤지스맨의 체크 패턴 셔츠에 그 동안 시도해 보지 않았던 비비드한 색감의 바지를 더하면 시선을 한 몸에 받을 수 있을 것이다. 보다 성숙한 분위기를 내고 싶은 여학생에게 컬러풀한 재킷은 없어서는 안될 필수 아이템이다. 지나치게 조숙해 보이지 않으려면 소매 부분 등에 디테일이 돋보이는...
에이핑크, 벌써 봄옷입고 등장…상큼발랄 여대생같아! 2013-02-20 10:35:27
이번 촬영을 함께 진행한 헤지스 액세서리 관계자는 “순수함을 간직한 에이핑크의 사랑스러운 매력과 귀여우면서도 캐주얼한 헤지스 액세서리가 만나 조화를 잘 이뤘다”며 “멤버들의 섬세한 표현력과 패션 센스가 돋보이는 이번 화보가 새내기 여대생들의 신학기 스타일링 지침서가 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졸업·입학 선물] 새내기 선물 고민, 팍팍~ 해결해드려요 2013-02-13 15:35:11
헤지스, 제일모직 로가디스 등은 예비 직장인을 겨냥해 젊은 감각을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슈트 제품과 넥타이 등 패션 아이템들을 선보였다. 여성 새내기 직장인들은 남성들에 비해 옷 고르기가 훨씬 어렵다. 너무 튀지 않으면서도 자신만의 센스를 뽐낼 수 있는 아이템으로 패션감각을 드러내야 하기 때문이다. 몸에...
[졸업·입학 선물] 졸업·입학·입사 새출발엔 멋진 구두·예쁜 토드백 어때요 2013-02-13 15:31:14
헤지스의 남성용 ‘간절기 퀼팅 점퍼’(35만8000원)는 절개선과 누빔 라인을 세련되게 처리해 보온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강조한 라이더형 블루종 점퍼다. 색상은 블랙·레드 2종이다. 바이크리페어샵의 ‘리페어 재킷’(20만9000원)은 깔끔한 네이비 컬러로 세련된 이미지를 완성해 주는 블레이저다. 가볍고 날렵한 착용감...
온정 담은 설 선물 “세대별로 마음 전해봐요~” 2013-02-04 10:34:02
델 마에스트로, 닥스신사, 닥스액세서리, 헤지스 골프, 모그, tngtw, 벤시몽 by 라움에디션, tngt, 헤지스액세서리)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요즘은 네크리스가 대세!” ★들이 선택한 best 3 ▶힙합 벗은 소녀시대 러블리룩 “설레이는 걸?” ▶“역시 소녀시대!” 파격+신선 소시표...
황정음 승소, 法 “의류브랜드 수입업체, 광고계약 범위 위반” 2013-01-29 19:46:29
3월 lg패션과 헤지스 액세서리 6개월 광고 계약을 체결했다. 당시 lg패션은 황정음이 타사의 액세서리나 광고 홍보 행사에 출연하지 않는다는 조건을 내걸었지만, i사가 같은 해 ‘황정음 액세서리 라인’을 홍보하자 전속모델 계약을 위반했다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고, 황정음 측으로부터 3억2000만원을 지급받았다....
LG패션, 경기침체로 이익 모멘텀 축소…목표가↓-HMC 2013-01-17 07:48:28
"헤지스를 제외한 신사복, 숙녀복, 캐주얼, 스포츠, 액세서리 등 전 부문이 부진했다"며 "수익성 중심의 영업전략으로 외형 역시 역성장이 불가피했던 것으로 보인다"고 판단했다. 올해도 소비경기 침체가 지속되면서 큰 폭의 실적 개선은 어려울 것으로 전망했다.박 연구원은 "lg패션이 지난해에 이어 확장보다는 수익성...
[11일 증권사 추천종목]한미약품·대한항공 등 2013-01-11 07:08:34
컨센서스 기준). 현재까지 헤지스(라이센스), tngt, mogg(직진출), lafuma(합작 법인)가 중국 시장에 진출했으며, 2011년 160여개에 불과했던 매장수가 2012년에 300여개까지 증가한 것으로 예상되고 있어 향후 강한 성장모멘텀(동력)으로 작용할 전망)<추천제외종목>-삼성물산(국내 기관을 중심으로 한 차익매물...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있는 해외에서 승부수를 띄우겠다는 전략이다. lg패션은 헤지스, tngt, 모그, 라푸마 등의 브랜드를 중국에서 강화하는 한편 올해는 라푸마를 대만에도 진출시킬 예정이다. 특히 중국의 아웃도어 시장은 2015년께 4조5000억원 규모로 성장할 것으로 보여 국내 브랜드들의 치열한 경쟁이 예상된다.이랜드는 중국에서 총 64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