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CJ푸드빌, 외식 6개 브랜드 여름 신메뉴 출시 2013-07-11 13:10:34
출시했다. 두 메뉴는 지난 해 7월 10일8월 31일까지 판매되었으며 판매 종료 이후에도 두 메뉴를 찾는 고객들이 많아 이번에 재 출시를 결정하게 됐다. 실제 <제일묵국수>는 판매 기간 동안 3분에 1그릇씩 판매되고 <비빔 국수>는 전체 방문 고객 중 20% 이상의 고객이 선택할 정도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제일제면소는...
초보 창업자 주목, 잘나가는 사장님의 마케팅 노하우 ‘뭔가 했더니···’ 2013-07-10 15:30:06
발송이 간편하며, 가게의 이벤트 정보, 할인상품(메뉴), 가게 홍보 등 문자내용을 직접 작성하고 고객들에게 간편하게 발송할 수 있는 쿠폰 툴을 제공함으로써 효과적인 고객관리를 할 수 있다. 서비스 출시 런칭 이벤트로 9월 말까지 월 100건의 무료 문자도 제공하니 샵인을 통해 고객 관리, 매출 상승 두 가지 효과를...
게임아이템 공짜로 주는 앱 '피카코인' 오픈 2013-07-10 12:24:17
코인받기, 코인쓰기 메뉴외에 최신 게임뉴스와 게임 공략집, 게임 순위정보 등을 제공하며, pc방찾기 메뉴를 통해 주변 가까운 pc방을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안내하고 있다. 한편, 미디어웹은 7월22일까지 '피카코인' 앱 출시기념 빅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동안 '피카코인' 앱을 설치만 해도 원하는...
소자본 창업 아이템, 커피전문점 ‘카페 이탈리코 멀티샵’ 출시 2013-07-10 09:03:02
메뉴, 한 끼 식사로도 좋은 다이닝 메뉴 등의 다채로운 먹을 거리는 기본. 여기에 유럽의 감성을 담은 매장 인테리어는 낭만적이고 아늑해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가정에서 저렴하게 아메리카노 등을 즐기려는 소비층을 대상으로 초저가에 머신등을 렌탈하는 렌탈사업의 권한까지도 매장에...
요거프레소, 상큼음료 3종 출시 2013-07-09 16:06:12
데에도 한 몫을 할 것"이라며, "이번에 출시된 청포도 음료2종과 블루레몬에이드가 올 여름 인기제품이 될 것"이라고 기대하고 있습니다. 요거프레소는 신 메뉴 출시 등 급변하고 다양해진 소비자들의 니즈에 발 빠르게 대응하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진행되었던 500호점 영상공모전은 고객들의...
[게임별곡13] 최고의 슈팅게임 '파로디우스' 2013-07-09 11:44:18
버전으로 출시가 되었다. 그 사실이 그만큼의 인기를 가늠할 수 있는 지표다. 최고의 게임이라는 수식어는 다양한 의미에서 기준을 정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많은 게임들이 최고의 게임으로 불릴 수 있겠지만, 파로디우스 게임은 그 기준에서도 뭔가 벗어나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역사적이고 의미론적 관점에서...
망치 없이 캡슐을 터뜨리는 슈니 팝핑 보바 2013-07-08 15:38:46
보바’를 출시했다. ‘깨먹는’이란 슈니발렌만의 Fun & Entertaiment적인 요소에 ‘간편하고 시원하게’가 추가된 아이템으로 입 속에 넣기만 하면 간편하게 톡톡 터지는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슈니 팝핑 보바’는 레드 자몽 특유의 상큼함과 쌉싸레한 맛에 팝핑 보바가 만나 톡톡 터지는 재미감이 더해진 ‘슈니 팝핑...
룸식 부킹주점 창업, 수준 높은 소비자 만족시킨다 2013-07-08 11:51:45
메뉴, 인테리어, 이벤트 등을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으며, ‘더짝’ 어플리케이션은 sns기능까지 겸하고 있어 다른 고객들과의 친목도모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더짝’에서는 아날로그 감성을 느낄 수 있는 부킹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주점창업 브랜드 ‘더짝’의 관계자는 “요즘...
한국경제TV 신규앱, 출시 일주일만에 인기앱 2위 2013-07-08 10:38:30
대폭 강화한 `한국경제TV 대표앱`이 지난 1일 출시 이후 1주일만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뉴스 및 잡지카테고리에서 신규 인기앱 2위를 차지하여 많은 유저들로부터의 인기를 실감했다. `한국경제TV 대표앱`의 인기요인으로는 한국경제TV의 신속한 보도와 경제 정보 제공을 꼽을 수 있다. 이러한 신속한 보도 대응이 증...
외식업계, '언리미티드(무제한)' 바람이 분다 2013-07-08 09:00:01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맥주와 함께 어울리는 안주 메뉴로 스미스 나이트 메뉴 6종을 출시했다. 스미스 나이트 메뉴 6종에는 도심 속 캠핑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바비큐 커플(vat포함 13,500원)’ 과 ‘바비큐 투게더(vat포함 24,500원)’. 이탈리안 로마 스타일로 구워진 플레인 피자 '허브/새우 비앙카(vat 포함 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