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귀신이 두렵지 않다면 손예진과 연애한다? 2011-11-21 20:40:51
건 연애를 시작한다. 영화를 연출한 황인호 감독은 "오싹한 연애도 기존 로맨틱 영화처럼 멜로를 중심으로 기본에 충실했다"면서 "다만 익숙한 장르를 익숙하게 푸는 것보다 장르안에 다양한 것을 집어넣으면서 흥미롭게 표현하려고 노력했다"고 밝혔다. 감독의 말처럼 영화가 진행되는 중간중간 귀신들이 등장하며...
셧다운제, 업계·사용자 불만고조 2011-11-21 19:07:02
‘신데렐라법’으로 불리는 셧다운제가 시작됐습니다. 동화 ‘신데렐라’에는 감동이 있었지만, ‘신데렐라법’은 시작부터 불만이 가득합니다. 김종성 기잡니다. <기자> 자정부터 여섯 시간 동안 만 16세 미만 청소년들의 온라인 게임 이용을 금지하는 셧다운제. 계도기간 이후 내년 1월 법안이 시행되면 위반 업체에는...
무료한 일상의 스승과 제자, 섹스가 활력소? 2011-11-11 18:47:05
채 섹스부터 시작해 서로에 대한 배려와 사랑을 느낀다. 노출 수위 역시 높았다. 이날 행사에서도 주목받는 이는 여성 출연자들. 첫 노출 연기에 도전하는 김혜선과 윤채이의 과감하고 파격 연기는 보는 내내 관객의 눈을 사로잡았다. 더욱이 17년만의 영화에 출연하는 김혜선의 경우 음모노출을 각오하고 봉섹스,...
[로드다큐 상인기행] 호남 최대 상업지구 "광주 상무지구" 2011-11-07 13:30:37
`상무지구`라는 이름으로 불리기 시작했는데, 1994년 상무대가 떠난 자리에 관공서와 아파트단지가 대거 들어서면서 상업지역으로 탈바꿈했다. 특히 2003년 시청 이전으로 크게 활기를 띠기 시작한 상무지구의 상인들을 만나본다. 독립 브랜드 커피숍으로 승승장구하고 있는 `Booth`, 광주 최초로 시스템 오더...
세계 최고층 빌딩에서 선보인 톰크루즈 新미션 2011-11-03 13:53:56
15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거대한 미션의 시작을 예고한 미션 임파서블 : 고스트 프로토콜의 이번 영상에는 부르즈 칼리파 고공 액션이 담겨 있다. 현대판 바벨탑으로 불리는 세계 최고층 빌딩 두바이 부르즈 칼리파에서 촬영된 이 장면은 어떤 CG나 대역 없이 모든 장면을 직접 소화해 낸 톰 크루즈의 아찔한 액션을...
금투협, 수수료 인하 적극 나서 2011-10-31 20:17:10
만큼을 100% 반영한 수치입니다. 미래에셋증권도 역시 비슷한 수준에서 수수료 인하에 동참합니다. 이 밖에도 삼성증권과 우리투자증권, 하나대투증권, LIG투자증권도 수수료를 내릴 예정입니다. 유관기관으로부터 시작된 수수료 인하 바람이 자본 시장의 투자 활성화를 위해 지속적으로 이어질지 투자자들의 관심이...
신분당선 'DX Line' 28일 개통..강남서 정자역까지 16분 2011-10-26 00:00:00
개통, 첫 운행을 시작한다. 이번에 개통하는 구간은 강남~양재~양재시민의 숲~청계산 입구~판교~정자(1단계)의 총 6개 구간으로 출퇴근 시간대는 5분, 평상시에는 8분 간격으로 운행된다. 신분당선 'DX Line'이 개통되면 분당 정자역에서 강남역까지 버스로 40여분이 소요되던 시간이 단 16분대로 단축된다. 때문에...
[주간 문화영화] 완득이, 무공해 웃음을 선사한다 2011-10-21 18:32:11
언제 어떤 일이 벌어질지 몰라 불안하게 만드는 영화, `파라노말 액티비티`. 세번째 편으로 관객들을 찾아왔습니다. 캠코더로 평범한 가정의 일상을 촬영한 듯한 영상. 꼬마 아이들 사이에 떠도는 괴담을 시작으로 알수 없는 일들이 벌어지기 시작합니다. 미스터리의 연속. 그 실체를 밝히는 충격적인 장면들은...
"섬세한 리서치센터 만들겠다" 2011-10-21 17:17:36
없다고 생각합니다. 똑같은 동일선상에서 시작하는 거라고 생각합니다." 금녀의 벽이 높기로 유명한 증권가지만 냉철함과 섬세함을 겸비한 그녀에겐 문제될 게 없습니다. 원칙도 확고합니다. 철저한 데이터 분석으로 불확실성을 얼마든지 최소화할 수 있다는 설명입니다. <인터뷰> 이원선 토러스투자증권 리서치센...
[성공인 왕종을 울려라] 향기마케팅으로 고객마음 사로잡다 2011-10-19 10:53:51
시작할 당시에는 불모지나 다름없었다. 향기마케팅이란 업종이나 상품과 연관된 특정 향기를 이용해 매장의 품위를 높여주고 매출을 증가시키는 새로운 마케팅기법이다. 원목가구점에 소나무향을 뿌려 마치 가구에서 소나무향기가 나는 것처럼 매장을 꾸미고 제과점의 경우 은은한 커피향을, 유아용품 매장에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