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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마다 삼성 최신폰 지원…`삼성 마니아` 끌어모은다 2016-03-09 18:46:23
같은 삼성의 제안은 프리미엄 판매 비중은 끌어올리고, 스마트폰 교체주기를 1년으로 줄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을 계속 쓰게 되는 구조라 이용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 효과도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합법적인 공시지원금과 15% 유통지원금 외에 최대 48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주는...
삼성전자, 1년 치 할부금 내준다…삼성카드만 가능 2016-03-09 17:06:03
같은 삼성의 제안은 프리미엄 판매 비중은 끌어올리고, 스마트폰 교체주기를 1년으로 줄이기 위한 전략으로 풀이됩니다. 특히 삼성 스마트폰을 계속 쓰게 되는 구조라 이용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 효과도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합법적인 공시지원금과 15% 유통지원금 외에 최대 48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주는...
스마트폰 판매 방식 바뀐다 2016-03-08 17:15:25
지키는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폰 판매 비중을 올릴 수 있는데다, 계속 삼성 스마트폰을 쓰게 되는 구조라 이용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 효과도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클럽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도입될 경우 소비 패턴과 기존 유통 구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 주기가...
S7 위약금 내주는 삼성전자 2016-03-08 16:52:24
지키는 전략이기 때문입니다. 프리미엄폰 판매 비중을 올릴 수 있는데다, 계속 삼성 스마트폰을 쓰게 되는 구조라 이용자를 묶어두는 ‘록인(lock-in)’ 효과도 예상됩니다. 이 외에도 갤럭시클럽 프로그램이 성공적으로 도입될 경우 소비 패턴과 기존 유통 구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최근 스마트폰 신제품 출시 주기가...
<대전소식> 글로벌 강소기업 육성 참여기업 모집 2016-03-08 11:24:11
대비 직·간접 수출액 비중이 10% 이상이어야 한다.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오는 31일까지 대전경제통상진흥원으로 신청하면 된다. (문의: 대전경제통상진흥원 ☎ 042-380-3051) 대전시, 유망기술 사업화·해외진출 적극 지원 (대전=연합뉴스) 대전시는 지역 내 유망 특허기술의 사업화 기반을 조성하고...
[쿠팡發 '배송전쟁' 2년 上] '감성배송'으로 유통물류 뒤흔들다 2016-03-08 10:52:02
유통업체의 오프라인 매출은 뚝뚝 떨어졌다. 지난해 이마트의 기저귀 매출은 전년 대비 26% 가량 급감했다. 쿠팡의 감성배송이 소비자들의 마음을 파고드는 사이 벌어진 일이다. 최근 정용진 신세계 부회장이 기저귀, 분유, 여성용품에 대해 최저가 전쟁을 선포한 것은 이마트 고객층인 20~30대를 쿠팡에 뺏기고 있다는...
'기사야, 광고야'…네이티브 광고가 가져올 변화상 2016-03-08 07:20:06
기사 형태의 광고를 기사처럼 유통하는형태다. 정보를 주면서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한다는 점에서 '기사형 광고(애드버토리얼·Advertorial)'와 다르다. 이에 대한 시선은 엇갈린다. 언론계 안팎에서는 '돈 받고 쓴 기사'라는 비판과함께 언론의 독립성을 저해할 것이라는 우려가 나온다. 그러나...
[재테크알아야번다] 3/4 콜마비앤에이치 / 매수가 39,790원 / 비중 50% 2016-03-07 16:32:45
1, 콜마비앤에이치 / 매수가 39,790원 / 비중 50% 동사는 중국에서 유통채널을 가장 많이 보유하고 있는 업체와 동반진출을 도모하고 있기 때문에 강세흐름을 지속하고 있다. 현재는 중국 관련 소비확장 정책이 둔화될 것이라는 우려 때문에 조정 받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현재 비중을 확대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기내용 캐리어부터 스파·유치원까지…애인보다 애견, '럭셔리 펫숍' 뜬다 2016-03-05 18:05:00
유통업체들에 반려동물용품 매장은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올 들어 이마트의 몰리스 펫샵에서 ‘찰리스백야드’ ‘허츠앤베이’ ‘덴티스츠어포인트먼트’ 등 고급 애견의류 매출은 전년 동기 대비 67.8% 늘었다. 롯데마트에서는 2015년 반려동물용품 매출이 전년 대비 5.6% 늘었다....
[PB상품의 배신] PB로 가격 거품 뺐다더니…시중 브랜드보다 비싼 상품 수두룩 2016-03-03 18:41:09
비중은 30%를 웃돈다.이처럼 시장이 커졌지만 pb 본연의 가격 경쟁력은 사라지고 있다. 품목이 늘어나면서 유통업체들이 ‘날림 pb’를 찍어내고 있다. 유통업체가 상품 설계를 하고 제조업체에 단순 생산만 맡기는 pb의 제조과정도 변질됐다. 지금은 개발부터 생산까지 모두 제조업체가 전담한다. 유통업체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