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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株, 1분기도 좋다…이익개선 비결은? 2013-01-17 13:49:17
"저가항공 이용 비중이 갈수록 늘어나면서 좌석 공급도 증가했기 때문"이라며 "이러한 좌석 공급 확대는 대형 여행사들의 시장점유율 증가와 마진을 동시에 높이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여행사들의 상품가격은 저가항공 비중 확대(전년대비 시장점유율 8.3% 증가)로 이전보다 3~4% 가량 떨어졌지만 항공권 공급이 오히려...
한진重·영원무역, 유상증자한다는데 주가는… 2013-01-17 11:03:33
점유율이 확대되면서 이런 수요에 대응하고자 적극적인 투자를 단행할 것으로 보인다"고 전했다.유상증자 소식에도 영원무역 주가는 보합권에서 선방하고 있다. 오히려 장중 한 때 1.5% 이상 상승하는 모습도 보였다.최 연구원은 "통상 유상증자는 주식을 희석시키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주가에 부정적인 측면이 있다"며...
일본 자동차업계, 센카쿠 충돌로 '직격탄' 2013-01-17 10:48:02
회사는 전년 대비 7.3% 줄은 74만5565대를 판매했다. 시장점유율도 일본 브랜드 중 가장 큰 폭(-0.8%)으로 떨어졌다. 혼다자동차와 스즈키는 지난해 각각 59만8533대, 25만4188대를 팔아 시장점유율이 모두 하락했다. 일본차의 중국 내 판매량이 감소한 것은 2005년 이후 7년 만이다. 작년 9월 일...
[특징주]하나·모두투어, 실적 개선 지속 기대…동반 상승 2013-01-17 09:30:11
7%대의 안정적인 성장세를 이어갈 전망이어서 빠른 시장점유율 증가와 순수익률 개선이 기대되는 하나투어의 밸류에이션(실적대비 주가수준) 프리미엄이 확대될 것"이라고 밝혔다.한경닷컴 오정민 기자 blooming@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하나투어, 엔화약세 최대 수혜주"-신영證 2013-01-17 07:25:58
점유율이 상승하는 추세인데다 저가항공사의 이용 비중이 확대되면서 향후 이익 성장 전망이 밝은 가운데 당분간 원화강세는 물론 엔화약세도 실적 개선에 기여할 것"으로 내다봤다. 한 연구원은 "실제로 4분기에 하나투어의 일본향 관광목적출국자는 전년동기보다 54.8% 급증했다"며 "원전사고가 잊혀지고 있는...
[2013년을 뛴다] 카드업계 "비용절감·신사업발굴" 2013-01-16 18:16:21
것으로 전망하면서, 올해 단기 손익이나 점유율에 신경 쓰지 않고 몇 년 후를 내다보는 사업구조 변경을 모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카드는 비용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광고비를 줄이고 과하게 지출되던 운영비용을 줄여 나갈 예정입니다. 지난해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인해 적자를 냈던 하나SK카드는 광고·마케팅 비...
우리카드 분사 예비인가 완료‥출범 초읽기 2013-01-16 17:22:48
이용금액은 33조원으로 롯데카드의 37조원에 이어 업계 7위 규모입니다. 우리금융지주의 카드사업 분사는 롯데카드와 농협은행카드, 하나SK카드 등 시장점유율 10%미만인 중소 카드업체들의 경쟁을 부추길 수 있습니다. 경기가 침체되고 연체율이 올라가는 현재 카드업계 상황에서 우리카드가 적극적으로 시장공략에...
금융위, 우리은행 카드 분사 의결 2013-01-16 17:09:13
중 신용카드 이용실적은 26조8815억원, 시장점유율은 6.4%다.우리카드가 출범하면 국내 전업계 카드사는 신한카드, kb국민카드, 삼성카드, 현대카드, 롯데카드, 하나sk카드, 비씨카드를 포함해 8개로 늘어난다.장창민 기자 cmjang@hankyung.com ▶ 박신양이 자랑한 ƍ천만원대' 신혼집 보니▶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마르치오네 "韓·EU FTA로 유럽차 더 어려워" 2013-01-16 17:04:26
했다. 침체된 유럽시장에서도 시장 점유율을 높인 것을 보면 신기하다. 빠르게 진보하는 속도를 보며 감명받았다. 다른 어떤 곳보다 배워야 할 점이 많은 회사다.”한국 시장에도 관심을 보였다. 피아트는 다음달 한국 진출을 앞두고 그룹 차원에서 대대적인 이벤트와 행사를 기획하고 있다. “크라이슬러, 지프, 피아트...
구본무 LG 회장, 현대카드 사장에게 혁신의 길을 묻다 2013-01-16 17:02:32
점유율이 1.8%에 불과했으나 독특한 상품과 마케팅으로 8년 만에 10% 이상의 점유율로 카드업계 2위권으로 발돋움했다. 정 사장은 역발상 전략도 소개했다. 그는 “전체 카드사들이 ‘모든 고객을 위한 하나의 카드’라는 전략을 들고 나올 때 우리는 반대로 고객군을 촘촘히 나눠 여러 카드를 개발했다”며 “그래서 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