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NHN, `강민경 게임` 채널링 시작 2013-01-03 15:46:45
중인 웹게임 `신곡 온라인`의 채널링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신곡 온라인`은 판타지 웹 RPG게임으로 여신과 전쟁이라는 독특한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다양한 전쟁시스템이 특징입니다. 여성 듀오 ‘다비치’의 멤버이자 홍보 모델인 ‘강민경 게임’으로 이용자들에게 잘 알려져 있으며, 2D 그래픽을 뛰어넘어 웹게임에...
정혜영 박수건달 시사회 “이제 다이어트가 필요 없겠어” 2013-01-03 15:38:02
후 늘어진 뱃살을 관리하기 위해 시작한 식단은 ‘정혜영 다이어트 식단’으로도 유명하다. 아침은 비타민과 닭 가슴살 한 조각, 고구마 한 개와 우유 한 잔을 마신다. 점심과 저녁 역시 닭 가슴살과 고구마로 통일한다. 이와 같은 식단은 필수 영양소인 단백질 공급은 물론 낮은 gi 수치로 오랜 시간 포만감을 느끼게 해...
[2013 대전망] "닫힌 지갑을 열어라"…사활 건 '유통大戰' 스타트 2013-01-03 15:35:06
시작된 저성장 기조가 이어질 것”이라며 “보다 저렴한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성향이 뚜렷해지고 인구 고령화와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가까운 곳에서 소량으로 구매하는 트렌드가 확산될 것”이라고 말했다.업태별 기상도는 지난해와 같이 백화점·대형마트·슈퍼마켓 ‘흐림’, 편의점·온라인몰 ‘맑음’이다. 백화점...
[2013 대전망] 백화점, 덩치보다 내실 키우고…아울렛·복합쇼핑몰 신사업 속도 2013-01-03 15:30:40
첫 점포를 낸다. 현대는 2011년 1월에 시작한 삼성동 무역센터점 증축 공사를 10월께 마무리짓는다. 이번 증축 리뉴얼로 무역센터점 영업면적은 3만3825㎡에서 5만1480㎡로 52.2% 넓어진다. 2010년 7700억원대 매출로 현대 13개 점포 중 가장 많았던 무역센터점은 올해 1조2000억원의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롯데 소공동...
[2013 대전망] '한국인의 밥상' 을 해외로…'K푸드' 글로벌시장 공략 가속 2013-01-03 15:30:38
힘쓸 계획이다. 남양유업은 중국, 미국, 호주, 일본을 시작으로 커피믹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 수출국을 늘리고 있다.임현우 기자 tardis@hankyung.com▶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트위터에 올린 음란한 사진 '헉'▶ 이봉원, 박미선 몰래 사채썼다 빚이 7억 '충격'▶ 유명...
[2013 대전망] 원가인상 요인 많은데…새정부 물가정책 촉각 2013-01-03 15:30:37
인상한 것을 시작으로 cj제일제당, 대한제분, 삼양사 등 다른 업체도 이르면 이달 안에 비슷한 폭으로 밀가루 가격을 올릴 것이란 전망이 많다.통상 밀가루 가격이 뛰면 수개월 내에 라면, 빵, 과자 등의 가격이 연쇄적으로 오른다. 한 대형 제과업체 관계자는 “제조원가에서 밀가루가 차지하는 비중이 가장 높은 만큼 올...
[2013 대전망] 홈쇼핑, 해외·모바일·자체브랜드 집중…9.9% 성장 노린다 2013-01-03 15:30:36
적극 선보일 계획이다. 지난해 첫 판매를 시작한 2억원대의 경비행기, 패러글라이딩 등을 판매하는 ‘항공테마숍’과 같이 특정 상품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전문관을 늘리고 각종 쇼핑몰과의 제휴도 강화할 계획이다. 20~30대 고객을 모바일로 유입하기 위한 방안도 구상 중이다. gs샵과 롯데홈쇼핑 역시 가파른 성장세를...
[2013 대전망] 뷰티·헬스 전문점 점포수 확대 경쟁 2013-01-03 15:30:35
올리브영은 2011년 가맹사업을 시작하면서 지난해 246호점까지 열었고, 업계 2위 gs왓슨스도 73호점까지 출점했다. 부산·경남 지역에서만 영업 중인 농심 메가마트의 ‘판도라’는 지난해 4호점을 개점했다. 경쟁점이 늘면서 헬스·뷰티 스토어 브랜드들의 사업전략도 다양해졌다. 각사의 특성에 맞춘 사업전략들로 매출을...
[2013 대전망] 대형마트, 불황 엎친데 규제 덮쳐…신사업·해외·저가상품서 길 찾는다 2013-01-03 15:30:34
계획이다. 특히 올해 상반기 시작하는 알뜰폰 사업은 5년 내 가입자 100만명을 유치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 일반 통신사 대비 최대 30% 저렴한 가격경쟁력을 내세웠다. 또 보험서비스 ‘마트슈랑스’ 점포를 전국 30개 이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기존 온라인쇼핑몰도 가구 수입용품 등 비식품 분야를 강화하고, 아동 및...
[2013 대전망] 저렴한 패스트패션, 공습은 계속된다 2013-01-03 15:30:30
론칭, 30~40대 남성들을 겨냥한 행보를 시작했다.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 역시 33년 전통의 정장 브랜드 맨스타를 접고 커스텀멜로우, 시리즈 등 캐주얼 브랜드에 집중하기로 했다.가방 신발 지갑 등 잡화 브랜드의 인기 역시 남성복 시장에서 주목할 대목이다. 최근 신세계 현대 등 주요 백화점마다 남성 전용관을 따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