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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달의 산업기술상] 사업화 기술 부문 우수상 아이솔테크놀로지, 고속 MRI기기 개발…선진국과 기술격차 단축 2013-10-28 21:13:11
체계와 서비스 혁신은 필수적이다. 아이솔테크놀로지는 이를 위해 사용자의 장비 구입자금 금융을 축으로 하는 사업화 모델을 구상 중이다. ce 등 해외시장에서 제품 인증 절차도 밟고 있다.심장 촬영 진단은 심장의 계속적인 움직임을 영상에서 제거해야 하고, 촬영 속도를 비약적으로 높여야 하는 고도의 기술이다. 고급...
"밴 시장구조 개편시 수수료 26% 이상 낮아져"(종합) 2013-10-28 15:47:29
협상하도록 개편해 자율경쟁 체제를 유도해야 한다고 진단한 바 있다. 그러나 이런 방안에 대해 밴 업계가 반발하면서 논의가 난관에 봉착했고, 급기야 지난 8월 말 현대카드가 밴 업계 매출액 1위사인 한국정보통신[025770](KICC)에소액결제 가맹점에 대한 전표매입 서비스를 받지 않겠다고 통보하면서 업계 간...
"밴 시장구조 개편시 수수료 26% 이상 낮아져" 2013-10-28 12:00:10
협상하도록 개편해 자율경쟁 체제를 유도해야 한다고 진단한 바 있다. 그러나 이런 방안에 대해 밴 업계가 반발하면서 논의가 난관에 봉착했고, 급기야 지난 8월 말 현대카드가 밴 업계 매출액 1위사인 한국정보통신[025770](KICC)에소액결제 가맹점에 대한 전표매입 서비스를 받지 않겠다고 통보하면서 업계 간...
"증시, 지쳤으나 블랙스완도 없어··2,400까지 전진?" 2013-10-25 14:54:50
성공투자 오후증시-시장진단 우리자산운용 김학주 > 향후 증시 방향과 관련, 일단 시장이 조금 지쳤다고 생각한다. 지금 코스피에 있는 주요 종목들을 가치 평가하면 지금 실적으로는 설명되지 않는 종목들이 꽤 있다. 그만큼 앞으로 좋아질 것에 대해서 주가가 어느 정도 반영했다고 본다. 아직 다음 주가 도약을 위해서...
유니레버, CSR활동·지속가능 경영보고서 발간…제품·서비스 신뢰도 높여 2013-10-25 06:58:02
더 큰 문제는 보고서 내용과 보고서 발간 체계에 있다. 국내 기업들 가운데 통합적인 지속가능경영 관리 및 보고 체계를 구축하고 있는 기업은 거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러다 보니 투명하고 충실한 보고서가 나올 수 없다. 기업 활동에 있어 보고서의 활용도가 떨어지고 보고서 발간 활동 자체가 쓸데 없는 비용...
이희범 회장, 국회에 쓴소리 "사상 최악 기업 감사" 2013-10-24 20:05:49
금융시장 경색등으로 여전히 어렵다고 진단했다. 또 최근 고용증가가 중·고령층에 집중되고 청년층의 취업은 여전히 힘든 노동시장의 구조적 문제점을 지적하며 다양한 고용형태를 창출하면서 총 고용량을 늘리는 노력이 무엇보다 절실하다고 강조했다. 기업투자 활성화를 통해 지속가능한 성장을 도모하는...
경기사이버안심존 학교에 스마트폰 중독 상담관리 프로그램 공급 2013-10-21 11:10:27
참고로 하여 상담을 통해 중독 상태를 진단할 수 있다. 또한 과몰입이 의심되는 청소년에게 부모의 관심과 지도 관리를 요청하거나 인터넷중독대응센터와 같은 전문 상담기관의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할 수 있다. 경기도는 이번 경기사이버안심존 사업을 통해 경기도내 청소년들의 스마트폰 중독 현황을 파악하고, 보...
요즘 대세, 라식/라섹보증서 얼마나 신뢰하시나요? 2013-10-18 08:59:00
2. 구체적인 안전관리 체계나 배상체계가 명확하게 명시되어있는지 확인하라!일부 라식보증서에는 수술 후 관리 시스템이나 부작용 발생 시 해결 방법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 없이 ‘안전한 수술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꼼꼼하게 검사하겠다’ 등 당연히 이루어져야 하는 것들에 대한 원론적 수준의 약관만이 작성되어...
보저 회장 "조선 1위 한국, 가스산업에도 강점" 2013-10-15 21:18:05
샌프란시스코, 암스테르담 등의 대중교통체계를 성공적인 사례로 들었다. 이어 보저 회장은 천연가스의 장점에 주목할 것을 권했다. 그는 “석유 석탄 원자력 등 다양한 에너지원을 확보하는 것이 중요하며 특히 가스는 이산화탄소 발생량이 석탄의 절반 이하에 불과한 청정연료”라며 “주요 에너지원을 석유 석탄에서 가...
[창간49 도약하는 금융사] 삼성화재, 고객만족 경영…불만 사항 24시간내 처리 2013-10-10 06:59:00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직무별로 역량 진단과 분석도 실시한다. 불만을 접수하면 1시간 내에 고객에게 접수 사실을 통보하고, 24시간 내 해결을 목표로 진행한다. 제안 제도를 운영해 고객의 아이디어와 요구를 적극 수용한다. 다양한 고객층과 소통하기 위해 소셜네트워크(sns) 채널을 통한 활동도 확대하고 있다. 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