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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3 한국서비스대상] GS리테일, "만족한 직원이 좋은 서비스"…내부고객 만족에 최선 2013-07-10 15:30:14
개선혁신을 통해 인사만 잘하는 서비스가 아니라 고객에게 실질적으로 가치를 제공하는 역량을 혁신할 것”이라고 말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kt금호렌터카,...
[2013 한국서비스대상] 창조적인 고객중심 혁신전략 공로 인정 2013-07-10 15:30:12
콜센터 안정화, 고객의 소리 관리체계 개선 등 사내 서비스문화 확산, 고객만족 향상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서비스혁신상을 수상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고객…테마파크 시장 선도▶ [2013 한국서비스대상]...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세계백화점, 공연 등 고객에 격이 다른 경험 선사 2013-07-10 15:30:09
계획이다. 단순히 백화점에 안주하지 않고 고객의 삶 전반에 걸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는 ‘고객의 행복한 라이프 스타일을 디자인하는 브랜드 기업’으로 거듭나겠다는 각오를 다지고 있다. ▶ [2013 한국서비스대상] 신한카드, 업계 최초로 소비자보호지표 운영 성과▶ [2013 한국서비스대상] 롯데월드, 경영의 중심은...
[행복한 대한민국, 존경받는 기업] 국민 중심·책임 경영·협업 일상화 '세 가지 키워드' 새기자 2013-06-27 15:30:21
경험으로 제안하려 한다. 공공기관 혁신과 관련한 방향성을 정하기 위해서는 정부 3.0 등 국정 철학에 대한 이해가 선행돼야 한다. 정부 3.0의 요지는 투명한 정부, 유능한 정부, 서비스 정부 구현을 통한 행복한 대한민국 건설이라고 볼 수 있다. 국정과제 중에서 공공기관이 우선 고려해야 하는 현안 과제는 국민 중심의...
[2013 KS-SQI(한국서비스품질지수)] 신한카드, CEO 좌석 옆에는 '고객의 의자' 2013-06-26 15:38:39
예로 소비자보호지표 목표를 상향하고 이를 부서평가에도 반영한 것을 들 수 있다. 민원현황과 서비스품질 위주로 구성된 소비자보호지표는 기존 31개에서 39개로 확대했으며 소비자보호 측정 기준을 3단계에서 5단계로 세분화해 변별력을 높였다. 고객패널 운영을 통해 차별화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도 같은...
[고객감동브랜드지수(K-CSBI) 1위] 기대 넘어 놀라움 준 기업들…고객 심장이 "바운스, 바운스" 2013-06-18 15:35:03
다가선 모습이 인정받았다. k-csbi는 고객의 감동을 측정하기 위해 한국 최초로 개발된 지수평가다. 업종별 대표 기업을 대상으로 객관화한 지표를 산출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를 선정했다. 단순한 고객만족을 넘어서 소비자들에게 상상 이상의 감동과 놀라움을 주는 브랜드를 뽑는 데 초점을 맞췄다. 기준을...
"중소기업 중장년 채용비율 늘린다" 2013-06-16 11:00:08
등 조직문화 개선'(18.1%), '고객지향적 업무추진'(13.1%) 등 업무개선분야가 51.9%로 '매출신장·원가절감·생산성 향상 기여'(33.3%), '신제품개발 등 경쟁력 강화'(7.6%) 등 성과창출분야의 40.9%보다 더 높았다. 전경련 일자리희망센터 김동준 수석컨설턴트는 "베이비부머 등 중장년의...
국고채금리 연일상승, 은행별 주택·아파트담보대출금리비교 더욱 필요할 듯 2013-05-29 17:21:13
고객들은 반드시 ‘은행별대출금리비교’를 해봐야 한다고 조언하면서, 이제는 정보가 경쟁력이기 때문에 ‘은행별대출금리비교’를 필요할 때만 하기 보다는 매일 매일 정기적으로 습관을 들이는 것이 중요하다고 조언했다. 최근 금리비교 정보업체를 이용하고 이자절감효과를 경험한 김 다정(가명)씨는 “예전에는...
[증시 2000시대 이끈다 1] LIG투자 김경규 대표 "증시 르네상스 기대… 내실 다질 시기" 2013-05-29 16:14:34
경쟁력을 갖춰야 한다" 며 "경쟁력의 기본은 '고객'과의 신뢰있는 관계를 형성하는 것"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그는 "임직원들이 같은 목표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고객에게 정성, 감동, 풍요를'이란 구호를 공식 건배사로 쓸 정도로 이 원칙들을 강조하고 있다"며 밝게 웃었다. 매년 상·하반기 1회씩 임직원...
국제적 네트워크로 대한민국 MICE 물꼬를 트다 2013-05-17 13:38:07
교수> 대표님이 해외 경험들, 글로벌 인터내셔날 경험들을 많이 가지고 계신데요. 인콘이나 IAPCO나 ICCA 등의 활동을 하시면서 국제적 시각에서 봤을 때 마이스 산업의 현황이 어떠신지요. 우리나라의 수준은 지금 어느 정도인지. 대표님의 경험에 비추어서 진단을 내려봐주십시오. 김분희 ㈜메씨인터내셔날 대표> 일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