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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치 가격도 오른다…대상·CJ제일제당, 10% 안팎 인상 2022-09-15 16:26:09
대표제품인 '야쿠르트 라이트'의 가격을 200원에서 220원으로 10% 올렸다. 농심[004370]은 이날부터 신라면을 포함해 26개 라면 브랜드의 가격을 평균 11.3% 올렸고, 오리온[271560]도 초코파이 등 자사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했다. sun@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
초코파이 1박스 5,400원…먹거리가격 계속 오른다 2022-09-15 07:12:57
농심은 15일부터 26개 라면 브랜드의 가격을 평균 11.3% 인상했다. 이에 따라 신라면 1봉지당 편의점 판매가격은 900원에서 1천원이 됐다. 신라면 용기면의 경우 큰컵은 1천250원에서 1천400원, 작은컵은 1천원에서 1천150원으로 각각 올랐다. 오리온도 이날부터 자사 16개 제품의 가격을 평균 15.8% 인상했다. 편의점...
신라면 개당 1천원-초코파이 박스당 5천400원…먹거리가격 지속 상승 2022-09-15 06:00:14
신라면 개당 1천원-초코파이 박스당 5천400원…먹거리가격 지속 상승 농산물 가격 급등에 프랜차이즈 업계선 양상추 등 수급 차질 (서울=연합뉴스) 신선미 기자 = 올해 하반기에도 식품업계의 가격 인상이 이어지고 있다. 러시아-우크라이나 사태로 국제 곡물가격이 치솟은 상황에서 원/달러 환율 급등으로 수입단가까지...
"한글과 안성맞춤"…농심, '안성탕면체' 선보여 2022-09-14 11:32:25
농심이 장수 라면 제품 '안성탕면'의 로고를 바탕으로 만든 무료 글씨체 '안성탕면체'를 선보였다. 농심은 안성탕면 포장재의 로고 특징을 반영한 안성탕면체를 개발했다고 14일 밝혔다. 지난해 한글날을 맞아 출시한 안성탕면 한글표기 한정판 제품이 흥행한 점을 고려해 올해 안성탕면을 주제로 서체를...
농심, 안성탕면 로고 활용 서체 '안성탕면체' 공개 2022-09-14 09:38:21
= 농심[004370]은 자사 라면 제품 안성탕면의 로고 특징을 반영한 글씨체 '안성탕면체'를 14일 공개했다. 작년 한글날을 맞아 출시한 안성탕면 한글표기 한정판 제품이 인기를 끌어 올해는 안성탕면을 모티브로 서체를 개발하게 됐다고 농심은 설명했다. 안성탕면체는 한 획에 다양한 굵기를 표현해 입체감을 줬고...
미 3대지수↓..8월 CPI +8.3% 예상 상회-와우넷 오늘장전략 2022-09-14 08:33:28
- 라면업계에선 농심과 팔도가 주요 라면 제품 가격을 인상 2. 전 거래일(30일) 미국 증시 - 다우산업: 31,104.97 (-1,2763.37, -3.94%) - S&P 500: 3,932.69 (-177.72, -4.32%) - 나스닥: 11,633.57 (-632.84, -5.16%) - 주요뉴스 및 시황 - 뉴욕증시 하락 마감...나스닥, 7일 연속 하락 - BofA "펀드매니저 72%, 경기...
추석 연휴 끝나자…신라면·왕뚜껑 이어 초코파이도 몸값 뛴다 2022-09-13 19:00:01
우선 서민식품의 대명사 라면의 경우 시장 1위 농심과 비빔면 시장 강자 팔도가 가격 인상에 나섰다. 농심은 오는 15일부터 라면 26개와 스낵 23개 브랜드 제품 출고가격을 각각 평균 11.3%, 5.7% 인상한다. 출고가 기준 가격 인상폭은 신라면이 10.9%, 너구리 9.9%, 새우깡 6.7%, 꿀꽈배기 5.9%다. 농심은 지난해 8월...
`밀크플레이션` 예고…라면 등 먹거리 물가, 줄줄이 오른다 2022-09-11 20:36:48
라면의 경우 가격 인상이 이미 예고된 상황이다. 농심은 원가 부담 증가를 이유로 라면 브랜드 26개의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11.3% 올리기로 했다. 주요 제품의 가격 인상폭은 출고가 기준으로 신라면 10.9%, 너구리 9.9%, 짜파게티 13.8%다. 팔도 역시 제조 원가 압박이 커졌다면서 내달 1일부터 라면 12개 제품의...
채소부터 라면·빵까지…추석 지나면 더 오른다 2022-09-11 07:58:57
라면의 경우 가격 인상이 이미 예고됐다. 농심은 원가 부담 증가를 이유로 라면 브랜드 26개의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11.3% 올리기로 했다. 주요 제품의 가격 인상폭은 출고가 기준으로 신라면 10.9%, 너구리 9.9%, 짜파게티 13.8%다. 팔도 역시 제조 원가 압박이 커졌다면서 내달 1일부터 라면 12개 제품의 가격을...
먹거리 물가 상승 어디까지…추석 이후에도 줄줄이 오른다 2022-09-11 07:00:05
실제 가격은 전망치보다 더 오늘 가능성이 크다. 가공식품 중 라면의 경우 가격 인상이 이미 예고된 상황이다. 농심은 원가 부담 증가를 이유로 라면 브랜드 26개의 가격을 오는 15일부터 평균 11.3% 올리기로 했다. 주요 제품의 가격 인상폭은 출고가 기준으로 신라면 10.9%, 너구리 9.9%, 짜파게티 13.8%다. 팔도 역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