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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올해가 승부처, 신사업 속도내라" 2024-01-14 15:07:12
통신사업의 성장을 유지하되 고객경험(CX), 디지털전환(DX), 플랫폼 등 새로운 성장동력을 빠르게 키우자는 게 핵심 메시지다. 통신 서비스에서 나오는 매출과 영업이익으로 먹고살던 시절은 지났다는 이유에서다. 황 사장은 “미래를 위한 투자와 사업 전개는 절대 포기하면 안 된다”며 “기존에 세운 전략의 세부 과제를...
LG전자, 美 텍사스에서 전기차 충전기 생산한다…북미 시장 공략(종합) 2024-01-13 10:11:13
역량, 품질, 유지보수(A/S), 영업 역량 등을 활용한 '충전기 판매 사업자'로 진입하고, 중장기적으로는 관제, 광고 등 차별화된 솔루션 기반의 '충전 솔루션 사업자'로서의 입지를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LG전자는 미국 호텔 TV, 디지털 사이니지 등 기업간거래(B2B) 사업을 통해 구축한 영업망을 기반으로...
1월 둘째 주, 마켓PRO 핫종목·주요 이슈 5분 완벽정리 [위클리 리뷰] 2024-01-13 08:00:05
기반 솔루션을 비롯해 디지털 마케팅을 주로 펼치는 기업은 고공행진을 하는 모양새죠. 기성 광고3사는 작년 실적이 기존 시장 컨센서스를 하회할 가능성이 크다는 게 증권가의 중론입니다. 경기가 둔화하면서 주요 광고주인 기업들이 기성 광고 집행을 줄이면서죠. ?'기업분석 가뭄' 12월에도 애널리스트 눈길 끈...
"아버지 1억, 저는 3600만원 물렸어요"…씨엔알리서치 가보니 [윤현주의 主食이 주식] 2024-01-13 07:00:02
매출 393억원, 영업이익 36억원으로 기세가 좋다. 지난해 사상 최대 매출이 예상되는데, 올해도 신기록에 도전한다. 본사는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412 씨엔알빌딩(지하 1층~지상 6층)에 위치했다. 지하철 2호선 선릉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다. ‘온 가족이 물렸어요’란 20대 독자의 제보를 안고 회사를...
"셀트리온 지주사 상장…100兆 펀드 조성" 2024-01-11 18:18:55
셀트리온의 방대한 임상·유전체 데이터를 활용해 디지털 헬스케어 분야에 진출한다는 계획도 제시했다. 서 회장은 매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세계를 누비며 영업 현장을 뛰고 있다고 소개했다. 지난해 캐나다에서 의사 1750명을 만났고 오는 3월부터 넉 달간 미국에서 의사 7500명에게 제품을 직접 소개할 예정이다. 서 ...
[CES 현장] '미래 투자' 강조한 삼성·LG전자 수장 "올해 M&A 기대" 2024-01-11 15:23:26
언급하며 "2030년 '7·7·7'(연평균 성장률·영업이익률 7%, 기업가치 7배) 목표를 달성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어서 관심을 갖고 직접 개입하는 부분"이라고 강조했다. 이어 "M&A 대상 기업에 대해 구체적으로 말할 수는 없지만 B2B, 신규사업 영역 쪽에 집중돼야 할 것"이라며 "올해 1∼2개 정도는 시장에 얘기할...
[CES 인터뷰] LG전자 조주완 "올해 1∼2개 M&A…B2B·신규사업 집중" 2024-01-11 10:00:04
인터뷰] LG전자 조주완 "올해 1∼2개 M&A…B2B·신규사업 집중" 미래 경쟁력 강화에 연간 10조원 투입…해외영업본부 신설해 성장 시장도 공략 10주년 맞은 웹OS, 조 단위 매출 목표…메타버스 사업도 가시화 (라스베이거스=연합뉴스) 장하나 기자 = LG전자[066570]가 올해 '한계 돌파'를 경영 키워드로 내걸고,...
드림인사이트, 합병등기 완료…이달 25일 코스닥 상장 2024-01-10 14:48:41
3,100만 원을 달성하며 전년 동기 대비 23.7% 성장했으며, 영업이익은 약 34억 5,800만 원을 기록했다. 작년 3분기 누적 기준으로는 매출 125억 2,600만 원, 영업이익 28억 800만 원을 거뒀다. 드림인사이트는 이번 합병을 통해 유입되는 자금은 자사 마케팅 솔루션 고도화를 위한 연구개발비와 운영자금, 시설 투자 등에...
인포인, 에스비티글로벌과 생성형AI 기반 디지털트윈 구축 관련 MOU 체결 2024-01-10 14:12:36
AI LLM(거대언어모델)' 기반의 디지털트윈 연구 개발과 서비스 제휴를 위한 업무협약(MOU)를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협약식은 판교 에스비티글로벌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현장에는 인포인 정인호 대표 및 에스비티글로벌 서병구 대표를 비롯한 양 사의 주요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번 MOU의 주요 내용은 SAP 및...
청년들 무슨 일 하나 봤더니…디지털크리에이터 미디어 시장 4.1조 2024-01-10 12:00:14
가장 많았고 영업·마케팅(24.7%), 디자인(13.9%) 등이 뒤를 이었다. 콘텐츠를 자체 제작하는 사업체는 전체의 82.4%로 연평균 62.3편을 제작했다. 사업체의 86.6%가 장비, 11.8%가 스튜디오, 78.7%가 인력 등 관련 인프라를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집계됐다. 콘텐츠 수출 경험이 있는 사업체는 2%에 불과했다. 과기정통부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