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치매노인·도난차 찾아주고 건물 에너지 관리도…보안 서비스의 진화…빈틈없이 지킨다 2015-06-04 21:49:25
원격으로 시동을 끄고, 식품회사 운송차량 내부의 신선 온도까지 맞춰 준다. 렌터카 5200여대를 관리하고 있다. 차량뿐 아니라 선박과 항공 분야에도 응용할 계획이다. 10만여대가 팔린 ‘안심폰’을 통해선 매일 200여건의 신고를 처리한다. 고객 위치를 확인해 보호자에게 알려주고 위급신호가 오면 직원을...
G마켓, 제철 먹거리 산지직송 `G마켓이 간다` 진행 2015-05-18 17:35:47
과정을 경험하며, 검증된 제철 신선식품을 소개하는 코너이다. 특히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 할 수 있도록 동영상 정보를 제공하면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찾는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현장감 넘치는 화면제공을 위해 `드론`을 통한 항공촬영을 도입하고, 전문 리포터를 출연시켜 재미까지 더했다....
[이슈+] 엄지쇼핑족 잡는 네이버 '라인'…쇼핑으로 새 먹거리 확보 2015-05-18 14:14:10
정해 매일 1만점 이상의 상품을 추가해 보여준다. 쇼핑의 현장감을 살리기 위해 이용자들이 많이 열람하는 상품을 상위에 올리고, 재고가 없어진 상품은 목록에서 삭제한다. 결제는 신용카드나 간편 결제 서비스인 '라인페이' 등으로 할 수 있다.라인은 '라인몰'과 '라인딜'을 통해서도 전자상거래...
‘촉촉한 오빠들’, 예능표 ‘러브 액추얼리’…시청자 감성 이끌어낼까 (종합) 2015-05-14 19:11:00
특별한 순간을 기억하고 싶거나, 매일 똑 같은 일상에 서프라이즈가 필요한 일반인들의 사연으로 꾸려가는 토크쇼다. 따뜻한 말 한마디가 필요한 현대인들의 마음에 진정한 위로를 전하고, 이러한 감동을 시청자들과 나누기 위해 기획된 ‘감성 예능’으로 공감도 100%의 진짜 사람 사는 이야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지난해...
미식의 봄, 지금 맛보러 갑니다 2015-05-04 07:03:01
작고 껍데기가 단단하며, 오래 두지 않고 신선할 때 먹는다. 봉산동에 간장게장과 양념게장을 내는 식당이 있다. 여수시청 관광과 (061)659-3871어부들의 별미인 ‘포항물회’ 만나요포항은 전복죽, 활어회, 물회, 국수, 찐빵 등 다양한 먹거리로 가득하다. 많은 명소 중 죽도시장은 포항 여행에서 빠뜨릴 수...
[인터뷰] 대세 탑모델 이현이 “다시 태어나도 나는 모델” 2015-04-30 10:46:00
편안한 마음으로 긴장을 하지 않았던 것이 더욱 신선하게 다가왔던 것 같다. 감독님과 작가님과의 미팅 때 한 시간 넘도록 재미있게 대화했다. 그중에 메인 작가님이 슈퍼모델 대회 나갔을 때 작가 중의 한명이었다. 그래서 그때 인연도 있었었던 것 같다. q. 모델 활동이 좋은가, 방송하는 지금이 좋은가. 사실 방송이 많...
난투RPG '무극난투', CBT에서 난투의 베일 벗다! 2015-04-10 21:47:59
전공치가 높은 유저는 신선이 되어 다음 신선이 나오기까지 강력한 버프 효과를 누릴 수 있어, 특수를 노린 유저들간의 전투를 더욱 치열하게 해주고 있다. 유저들은 '금선난투'와 '복면난투' 모두 목표와 보상이 명확하여 완성도가 높다며, 오늘 처음 시작되는 '영지쟁탈'에도 기대감을 드러내고 있다....
아웃도어룩으로 일주일 내내 스타일리시한 그녀, 신민아 2015-04-08 16:02:59
마케팅실 이관섭 상무는 "라푸마와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아웃도어인 것처럼 활동적이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었다"며 "라푸마의 이번 광고는 기능성만을 내세우던 기존 아웃도어 광고와는 확실히 차별화된 신선함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라푸마는 2015 봄, 여름 TV 광고...
라푸마, 신민아와 함께 월화수목금토일 `TV광고 온에어` 2015-04-07 14:47:39
매일 라푸마의 다채로운 의상을 착용한 신민아와 제임스를 통해 아웃도어 뿐만 아니라 도심 또는 자연, 일상 어디에서든 조화롭고 스타일리시하게 착용 가능하다는 점을 부각시켰다. 라푸마 측 관계자는 “라푸마와 함께라면 매일매일이 아웃도어인 것처럼 활동적이고 열정적으로 사는 사람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표현하고...
똑똑한 소비자는 제품 원료부터 확인한다 2015-04-02 09:02:10
매일유업 상하치즈, 신선한 100% 국산원유로 만들어 ‘K-MILK’ 인증 받은 자연치즈 매일유업의 치즈 전문 브랜드 ‘상하치즈’는 신선한 100% 국산원유로 ‘K-MILK’ 인증을 받은 자연치즈(까망베르, 브리, 후레쉬 모짜렐라, 링스)로 수입산 자연 치즈와의 차별화에 적극 나서고 있다. 4개 제품 모두 한국낙농육우협회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