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장에서] "'3등 말(horse)'은 필요 없다"…'미샤' 서영필 대표의 야망 2013-02-27 16:01:06
미샤'로 에이블씨엔씨 브랜드숍 시장 1위, 화장품 시장 3위 서영필 대표 "브랜드숍 넘어 화장품 전체 시장 넘볼 것""미샤가 브랜드숍 1등이면 뭐하겠습니까. 그저 홍보 문구입니다. 아모레퍼시픽은 백화점 판매, 방문 판매도 해 화장품 업계 1위를 지키고 있습니다. 화장품 업계 2위를...
[갖고싶다! 아이템] 고준희의 상큼 오렌지 틴트, 어디 거야? 2013-02-27 10:46:18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것은 오렌지빛 틴트. 고준희가 사용한 제품은 미샤 더 스타일 뷰티풀 틴트로 알려졌다. 에센스 타입으로 입술 표면을 매끄럽게 채워 수분감 넘치는 컬러를 표현해준다. 컬러는 촉촉 오렌지. 가격 9,800원(8g) 한경닷컴 bnt뉴스 뷰티팀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퍼스트 에센스’ 과연 필요한가? 그 효과 입증에 나섰다 2013-02-22 12:00:57
의미를 담고 있는 퍼스트 에센스. 수입 화장품 sk2의 페이셜 트리트먼트 에센스가 대중들의 이목을 받게 되면서 ‘퍼스트에센스’의 센세이션이 일어났다. 또한 sk2 제품은 피테라에센스로도 불리며 에센스 열풍을 가세했는데 이는 명품화장품 및 로드숍 브랜드에 미투(me-too) 제품 출시를 앞당기는 계기가 되었다....
화장품 브랜드숍, 해외로 눈돌린다 … "국내 시장 곧 포화상태" 2013-02-21 08:25:31
업계 "해외 시장 공격적 진출" "국내 매장 내실 다지기" 화장품 브랜드숍 업계가 시장 포화 논란 속에 점포 확장 경쟁에 나서고 있다. 수익성 악화와 정부 규제 영향으로 국내보다 해외 진출에 무게가 실리고 있다. 21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미샤는 올해 프랑스 진출을 시작으로 서유럽 시장 공략에 나선다....
[한경창업마당]할리스 커피 양도양수 창업 외 11건 2013-02-13 14:10:40
010-6322-0625 ◆토니모리 화장품매장 양도양수 창업 - 지역 : 경기도 - 추천 프랜차이즈 : 토니모리,더페이스샾,미샤 - 위치 : 경기도 유명로데오 상권 - 특징 : 역세권,유명로데오상권,복합상권 - 실면적 : 245m² (실44평) - 월매출/순이익 : 월평균매출 7,000만 / 월2,000만 - 보증금/월세 : 10,000만/ 1,300만 -...
日 관광객 빈자리 유커로 채워라 2013-02-04 16:56:52
백화점들이다. 신라면세점 장충점은 에뛰드·미샤 등 중국인이 선호하는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세트당 판매가격을 88달러로 책정한 기획상품을 마련했다. 5000달러 이상 구입하면 10만원짜리 선불카드를 주는 마케팅도 진행 중이다.주요 백화점도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 롯데백화점은 서울 소공동 본점에서 일하는 중...
전격비교! 네일 케어 어떻게 할까? 2013-02-01 06:01:50
구석이 있어 구매 만족도가 높다. 매스티지 화장품 브랜드 내추럴리퍼블릭, 더페이스샵, 보브, 미샤, 스킨푸드, 아리따움 등의 네일 폴리쉬도 베스트 셀러 아이템이다. 1만원 미만의 아리따움의 에센셜 네일 폴리쉬의 경우 ‘원플러스원’ 행사나 세일 기간에 제일 먼저 품절된다. 네일 애나멜이 완전히 건조되는 데 6시...
남자도 반하는 男 뷰티모델, 누구? 2013-01-29 10:04:57
제작진에게는 본인이 모델로 활동하는 화장품 3종 세트를 선물해 브랜드에 대한 애정을 나타내기도 했다. 미샤 마케팅 관계자는 “브랜드에 부합하는 이미지의 모델을 선정하는 것은 회사 및 제품에 대한 신뢰와 연결된다. 뿐만 아니라 모델로 선정된 스타에게도 새로운 이미지를 심어 줄 수 있는 시너지 효과가 발생한...
롯데면세점·토니모리, 동반 해외진출 2013-01-24 17:06:36
경기 화성에 있는 화장품 제조업체 토니모리를 방문, 배해동 회장(세 번째)에게 해외 판로 확대 등의 지원을 약속했다.롯데면세점은 인도네시아 자카르타의 수카르노하타공항점에 미샤, 에뛰드하우스, 페이스샵 등 국내 화장품 브랜드숍을 입점시켰다.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 ▶ 소유진 남편, 연대 나왔는데 17억 빚...
미샤 `보랏빛 앰플`, 출시 1년만에 100만개 판매 2013-01-24 16:13:24
에이블씨엔씨(대표 서영필)가 운영하는 화장품 브랜드숍 1위 미샤가 베스트셀러 제품인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이 출시 12개월 만에 100만개 이상 판매됐다고 밝혔습니다. ‘나이트 리페어 뉴 사이언스 액티베이터 앰플’은 출시 2개월 만에 20만개가 판매됐으며, 12개월 만에 100만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