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밀알복지재단, 친환경 나눔스토어 '기빙플러스 오목교역점' 오픈 2021-06-03 13:50:24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는 “기빙플러스 역시 마찬가지로 코로나19 여파를 피해가지 못해 지난해 힘든 시기를 보냈으나, 기빙플러스의 가치에 공감하는 기업과 소비자들의 성원으로 신규 매장인 오목교역점을 오픈하게 됐다”며 “금년 최소 5개 이상의 신규 점포를 개점할 계획이며, 최종적으로는 100개의 매장을...
소비자 만족에 대한 집념…'글로벌 e커머스' 쿠팡 만들다 2021-06-02 15:26:31
아시아·태평양 지역 2위로 선정됐다. 소비자 편익에 대한 광적인 집착은 오늘의 쿠팡을 만든 원동력이다. 김범석 쿠팡 이사회 의장(창업자)은 소비에 관한 한 거의 모든 것을 쿠팡이란 플랫폼에서 해결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호언장담하며 매년 수조원을 투자하고 있다. 빌 게이츠도 쿠팡에 투자쿠팡이 그리는 ‘e커머스...
삼성전자, 시청각 장애인용 TV 보급사업 공급자로 2년 연속 선정 2021-05-30 08:40:09
말했다. 삼성 스마트 TV는 장애인 접근성을 인정받아 지난해 소비자 가전제품 최초로 영국 왕립 시각장애인 협회(RNIB)로부터 '시각장애인 접근성 인증'을 획득했고, CES 2021 접근성 부문에서 '최고 혁신상'을 수상한 바 있다. kcs@yna.co.kr (끝) <저작권자(c) 연합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연재]셀프 틴팅 도전!! '두 번은 못할 듯...' 2021-05-27 08:00:05
-재단과 열성형 등 일반인 셀프 틴팅 한계 보여 -완성도와 내구성 위해 전문가에게 맡기는 것이 유리 국내 틴팅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늘어나는 자동차 판매량과 틴팅을 바라보는 소비자 인식이 높아진 결과다. 글라스 루프 등 개방감을 강조한 디자인과 전기차 전환이 가속화되면수요는 더욱...
우수창업 'A-벤처스' 25호에 농식품 항균포장재 업체 '뉴로팩' 2021-05-26 11:00:01
농식품부에서 주최하고 농업기술실용화재단에서 주관한 '농식품 창업콘테스트' 최종 결선에 진출해 기술과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중국 현지법인을 설립하는 등 국외로 사업을 확장 중인 뉴로팩 고의석 대표는 "국내에서 생산되는 농산물과 식품이 신선한 상태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전달되고 안전하게 보관될...
"성인 58%, 최근 1년간 재무 상황으로 스트레스 경험" 2021-05-26 10:50:04
금융소비자보호재단 조사…금융 역량 수준 '보통' 은퇴 설계는 '미흡' (서울=연합뉴스) 박원희 기자 = 우리나라 성인의 절반 이상이 최근 1년간 재무 상황으로 인해 스트레스를 경험한 것으로 나타났다. 또 바람직한 의사 결정을 내릴 수 있는 금융 역량은 '보통' 수준이었으나 은퇴 설계 등에서는...
"中 관광객 스마트폰 하나로 서울여행 즐기게 될 것…" 2021-05-22 12:20:28
서울관광재단이 지원하는 관광벤처 8곳이 참여했다. 그는 "참여기업 중 4~5곳은 당장 중국에서 서비스를 시작해도 충분히 승산이 있을 정도로 뛰어난 기술력과 상품성을 갖췄다"고 평가했다. 자오 부총재는 이어 "대부분 벤처기업은 상품 개발에만 모든 힘을 쏟아붓는 경향이 있다"며 "시장에서 기대했던 성공을 거두려면...
[창업에 강한 기관/서울창업디딤터] 박철환 서울창업디딤터 센터장, “한해 50개 창업팀 인큐베이팅, 지난해 59억 매출” 2021-05-17 17:10:19
직접 지원하는 ‘사업화 지원 프로그램’과 소비자 참여단을 통해 실증 기회를 제공하는 ‘테스트베드 지원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그 외에 분야별 전문가와 투자자들이 직접 만나 교류하는 ‘네트워킹’과 ‘데모데이’는 입주기업의 많은 관심을 받는 프로그램 중...
㈜엠케이공감애드 고유경 대표 `2021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수상 2021-05-12 14:55:30
대표는 "자사의 마케팅은 소비자의 구매 욕구를 자극하는 동시에 업체에 대한 신뢰도를 높일 수 있는 방향성에 대해 생각한 후 진행한다"며 "주입식 광고나 부자연스러운 연출의 콘텐츠가 아닌 소비자에게 자연스럽게 접근함으로써 브랜드 가치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고유경 대표는 "온라인마케팅 전문...
모든매트, 2021 고객이신뢰하는브랜드대상 인조잔디 부문 3년 연속 수상 2021-05-12 14:38:43
밝혔다. 고객이 신뢰하는 브랜드 대상은 소비자가 직접 선정해 신뢰할 수 있는 최상의 브랜드를 발굴·시상함에 따라 소비자들의 길잡이가 되기 위해 제정됐다. 모든매트는 지난 2013년 론칭한 바닥재 전문 브랜드로 설립 이래 QSD(품질+안전+디자인)를 모토로 제작·판매 그리고 AS까지 전 과정을 책임지는 시스템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