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엠브로컴퍼니, 외식-문화 프로젝트로 상생·나눔 선도 2024-03-06 16:16:37
곱떡치떡 등 5개 외식 브랜드를 운영하는 엠브로컴퍼니(대표 임형재·사진)는 ‘2024 행복더함 사회공헌 우수기업’에서 가족사랑 사회공헌 부문 여성가족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상생과 소통’을 중심에 두고 소비자와 가맹근로자가 즐거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공간과 시스템을 설계해 지역사회 발전에 적극 기여한 점을...
화이트데이엔 로제와인 어때요? 룩 벨레어 '럭스 로제' 출시 2024-03-06 15:10:05
다른 스파클링 와인 브랜드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다양한 사이즈로 트렌드에 국내 소비자들의 수요를 만족시키고자 하고 있다. 룩 벨레어는 럭스 로제 출시를 기념해 유명 라운지 클럽, 위치 기반 실시간 커뮤니티 플랫폼 잇티(Eaty)와 함께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잇티는 연락처나, 개인정보 공유 없이도 클럽 내 모든...
롯데건설, 유튜브 '오케롯캐' 콘텐츠 흥행 몰이 2024-03-06 13:57:20
관계자는 "아파트 방송 스피커를 따뜻한 메시지를 전하는 도구로 활용하고 특별한 경험을 통해 집이라는 공간의 진정한 의미를 담고자 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롯데캐슬의 브랜드 철학이 고객에게 전달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오케롯캐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구독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고 고객들과...
KG모빌리티, 튀르키예에서 토레스 EVX 론칭 2024-03-06 11:19:01
20개 이상 매체들과 개별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kgm의 브랜드와 신제품 개발 계획 그리고 수출 전략에 대해 직접 소통하는 자리가 됐다. 또 곽재선 회장이 직접 주요 대리점을 방문해 공동마케팅 전략 등 협력 방안을 모색하는 일정으로 진행했다. 곽재선 회장은 "kgm은 지난해 수출 5만대 판매를 돌파하며 9년 만에 ...
한세실업, 상반기 신입사원 공채…"대졸 초봉 4900만원" 2024-03-06 09:31:37
운영하며 월마트, 타겟, GAP 등의 전세계 유명 브랜드의 의류를 생산해 납품하고 있는 글로벌 패션 전문기업이다. 최근에는 자체 개발한 스마트 공정시스템 햄스(HAMS)를 도입하고 베트남 법인을 중심으로 한 리커버 프로젝트 추진 및 3D 가상 샘플 도입 등 IT 기술을 기반으로 글로벌 패션 테크 기업으로 도약하고 있다....
숙취해소제 ‘모닝이즈백’, 배우 고민시와의 브랜드 CF 캠페인 공개 2024-03-06 09:00:00
종합식품회사 서영이앤티가 숙취해소제 브랜드 ‘모닝이즈백’의 첫 CF를 공개했다. 서영이앤티는 개강 시즌을 맞아 3월 4일부터 TVC를 포함하여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체를 아우르는 첫 브랜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모닝이즈백 CF의 모델로는 작년 청룡영화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한 배우 고민시를 발탁했다....
메타버스 공간서 만나는 브랜드 헤리티지…현대차, '타임리스 서울' 공개 2024-03-06 08:39:46
아바타를 통해 가상의 공간에서 친구들과 소통하며 놀이, 쇼핑, 여행 등 다양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서비스로, 제약 없이 누구나 창작 활동에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에서 많은 성장 세대들이 애용하고 있는 대표적인 소셜 플랫폼이다. 현대차는 브랜드 핵심 유산인 포니를 중심으로 글로벌 Z 세대에게 현대차만의 헤리티...
자원순환에 진심인 패션 기업…친환경 상품 매출 3배 ‘껑충’ 2024-03-06 06:00:38
브랜드는 이름값을 지키기 위해 멀쩡한 재고 상품을 소각하기도 한다. 몇 년 전 영국 패션 브랜드 버버리가 400억원에 달하는 멀쩡한 의류와 화장품을 폐기한 것이 대표적 예다. 이런 악조건 속에서도 트렌드를 선도하며 ESG에 앞장서는 회사가 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이다. 사회·지배구조뿐 아니라 회사의 사회적책임을...
디자인에 진심인 오세훈 시장…분홍 '해치' 홍보 강화한다 2024-03-05 15:45:17
'아이러브 뉴욕'이라는 브랜드 관련 기념품을 사 가는 것처럼 서울하면 관련된 굿즈나 이미지를 연상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전략"이라고 설명했다. 도시 브랜드와 캐릭터 경쟁력을 강화해 누구나 한 번쯤 방문하고 싶은 도시를 만들겠다는 의지가 담겨 있다. '힙'한 굿즈·기념품도 출시 서울시는 지난달...
한소희 "좀 조용히 해주세요" 소리친 이유…태도 논란 해명 2024-03-05 14:31:06
브랜드 파티에 참석했다. 당시 매체 인터뷰를 진행 중이던 한소희는 주변이 시끄러워 소통이 원활하지 않자 "좀 조용히 해주세요"라고 외쳤고, 일각에서는 이를 두고 공적인 장소에서 보여줄 모습이 아니라며 태도 논란이 불거졌다. 한편 한소희는 지난해 말 넷플릭스 오리지널 '경성크리처' 시즌1에서 활약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