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bnt포토] 김민준, 눈에 확 튀는 화이트 패션! 2013-08-02 19:36:1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최성준, 미소가 매력적인! 2013-08-02 19:35:0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최성준,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 2013-08-02 19:34:12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정경호, 깔끔한 정장차림으로 시바스 리갈 론칭 파티 참석! 2013-08-02 19:32:49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bnt포토] 정경호, 신사의 카리스마! 2013-08-02 19:31:38
포토타임을 갖고있다. 한편 이번 행사는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 리갈이 송지오, 김서룡, 고태용, 홍혜진 등 국내 대표 디자이너 4인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모던 젠틀맨을 위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는 '모던 젠틀맨' 프로모션 론칭 파티 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브랜드의 힘‥`락앤락` 중국선 최고 한국기업 2013-07-04 17:34:25
지수희 기자입니다. <기자> 스티로폼, 스카치테이프, 포크레인.. 모두 상품명이 일반명사화 된 사례입니다. 제품이 한번 소비자에게 각인되면 시공간을 초월하는 가치를 갖기 때문에 기업에서는 제품의 성능이나 기능 외에도 이미지 구축을 위해 큰 비용을 투자합니다. 우리나라에도 미원, 다시다, 프리마 같은 비슷한...
호가든의 '방패'는 무슨 뜻?…주류 브랜드의 숨겨진 이야기들 2013-05-15 10:59:49
있다.로얄 살루트, 왕족을 위한 예포스카치 위스키의 대표 브랜드 로얄 살루트는 1953년 엘리자베스 2세 영국 여왕을 위해 탄생됐으며 '왕족을 위한 예포'라는 의미를 지니고 있다. 최소 21년 이상 숙성된 원액으로 만들어지는 로얄 살루트의 역사적 의미는 병 디자인에서 잘 나타난다. 루비, 에메랄드, 사파이어 등...
신세계몰, 아웃도어 상품 강화 나선다 2013-05-13 07:51:54
스카치 라인 바람막이 점퍼를 64% 할인된 89000원, 남성 배색 반짚업 티셔츠를 53% 할인된 49000원, 컬러 등산 백팩을 30% 할인된 87500원에 선보인다.또한 올해 신세계몰에 처음 입점한 레드페이스 전상품 10% 할인쿠폰 및 올 봄 기획 특가 상품도 대거 선보인다. 등산팬츠를 38000원, 쿨에어 여성티셔츠를 38000원,...
'바슈롬 리뉴' 등 대명사 브랜드, 불황에도 승승장구 2013-05-08 08:38:18
리뉴, 코카콜라, 크리넥스, 스카치, 햇반, 홍초 등 새로운 시장을 선도중인 일명 ‘대명사 브랜드’로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매출을 더욱 지향하는 불황기에도 기복 없이 외형 성장을 견인하고 있다.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대명사 브랜드의 선전은 다양한 제품 카테고리에서 포착된다. 렌즈관리용액 부문에서의 대명사 격인...
발렌타인 120억 쓰고 '360억 효과' 2013-04-26 17:16:49
기업들의 마케팅 경쟁이 치열하다. 영국의 스카치 위스키업체인 발렌타인은 이 대회 타이틀 스폰서로서 막대한 자본을 투입한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상금 규모다. 이 대회 총상금은 220만5000유로(약 31억8600만원). 국내 최고의 상금을 내건 sk텔레콤오픈, 하이원리조트오픈, 신한동해오픈 등의 총상금(10억원)보다 3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