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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산칼럼] 기업 경쟁력 살릴 합리적 보상체계 2016-08-24 17:40:06
4푼부터 4할4푼까지로 엇비슷하다. 야구는 단체종목 탈을 썼지만 실질 틀은 개인종목이다. 타석에 들어서는 타자와 수비 포지션의 투수·포수·야수 모두 독립채산이다. 홈런, 타점, 득점, 도루, 타율, 출루율 등 공격 포인트와 자책점, 실책, 보살 등 수비 성적이 빠짐없이 기록돼 어김없이 연봉에 반영된다....
[경북 신도청 시대] 새 둥지 튼 경북도…세계적 '혁신 클러스터' 만든다 2016-08-23 16:53:57
부침과 변화무쌍한 ‘패러다임 시프트’ 속에서 중소 曠갼胎셈?발전을 가로막는 큰 장애 요인으로 작용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따라서 그는 “혁신적인 중소기업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육성하는 동시에 융복합이라는 새로운 산업 환경을 선도할 수 있는 세계적인 장비 부품기업의 탄생을 도와야...
벤츠코리아, AMG S63 4매틱 카브리올레 출시 2016-08-17 11:47:09
585마력, 최대 91.7㎏·m의 성능을 낸다. amg 스피드시프트 7단 멀티클러치 변속기와 맞물려 0→100㎞/h 가속성능은 3.9초, 안전제한 최고시속은 250㎞다. 새 차는 이 밖에 에어매틱 기반의 amg 스포츠 서스펜션을 채택, 두 가지 설정(스포트 및 컴포트)을 통해 서스펜션의 강도를 상황에 맞게 바꿀...
중복 더위 먹었나.. SK, 고메즈 본헤드플레이 불구 6승 2016-07-27 10:46:40
2회말 선두타자 양성우의 타구는 수비 시프트로 인해 유격수 땅볼로 마무리되는 것 같았다. 그러나 고메즈는 이 타구를 잡지 못했고 기록상 중전안타가 됐다. 이어 송광민의 타구가 4-6-3으로 이어지는 병살 코스였다. 2루수 김성현이 타구를 잡아 베이스 커버에 들어온 고메즈에게 토스를 했으나 고메즈는 공을 잡지...
[시승기+] SUV가 스포츠카 흉내를 낸다…포르쉐 '마칸 GTS' 2016-07-10 08:35:00
낮아 4도어 파나메라 세단에 탄 것 같다.주행모드를 스포츠 또는 스포츠플러스로 변경하면 고성능 스포츠카를 타는 맛도 낼 수 있다. 운전자 허리를 감싸주는 스포츠버킷시트와 운전대 뒤에 부착된 패들시프트는 고성능 dna를 품고 있다.일반 주행에선 80㎞/h 속도에 7단 기어가 반응한다. 엔진회전수 1200rpm만 있으면...
[시승]큰 덩치의 편안함, 볼보 트럭을 타다 2016-06-19 15:12:19
볼보는 'i-시프트'란자동변속기를 지난 2001년부터트럭에, 2004년부터버스에 각각 쓰고있다. 많은대형상용차가자동변속기를 사용한다는점이의외이지만그 만큼완성도가높다는방증이기도하다. 변속기와함께운전자의편의성을높이는기술을스웨덴고텐버그에위치한볼보데모센터에서경험했다. an>...
추신수 “이런 홈런 시원하고 황홀해”...역대급 호수비까지 ‘찬사’ 2016-06-15 00:00:01
시프트를 한 오클랜드 2루수한테 걸려 땅볼 아웃 처리됐다. 추신수는 9회초 무사 1루 마지막 타석에서 배트 중심에 맞혔지만, 타구가 2루수 정면으로 향해 병살타로 이날 타격을 마무리했다. 복귀전에서 추신수는 4타수 1안타 1볼넷을 기록했고, 타율은 0.200이 됐다. 추신수는 수비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여줬다. 7회말...
추신수 홈런 “급이 다른 홈런”...시선을 한 몸에 ‘완벽해’ 2016-06-14 17:07:05
안타성 타구를 날렸지만, 거의 우익수 앞까지 수비 시프트를 한 오클랜드 2루수한테 걸려 땅볼 아웃 처리됐다. 추신수는 9회초 무사 1루 마지막 타석에서 배트 중심에 맞혔지만, 타구가 2루수 정면으로 향해 병살타로 이날 타격을 마무리했다. 복귀전에서 추신수는 4타수 1안타 1볼넷을 기록했고, 타율은 0.200이 됐다....
‘2경기 연속 멀티히트’ 김현수, 4타수 2안타 기록..타율 0.444 2016-05-27 19:29:01
내야수가 1루 쪽에 극단적으로 이동하는 '김현수 시프트'를 뚫고, 3루 베이스 옆을 빠르게 통과하는 타구를 쳤다. 또한 9회초 마지막 타석에 들어선 김현수는 휴스턴 마무리 켄 자일스의 시속 158㎞ 빠른 공을 당겨쳐 2루수 옆 내야안타를 기록했으며 2사 후 매니 마차도의 우월 안타 때 열심히 달려 득점도 기록했...
기아차, 쿠페형 세단 'CK'로 준대형 제품군 강화 2016-05-25 08:20:03
최대토크 52.0㎏.m를 발휘한다. 구동계는 후륜구동을 기반으로 하며 4륜구동도 마련한다. 플랫폼은 내년 출시 예정인 제네시스 엔트리 제품 'g70(개발명 ik)'과 공유한다. 크기는 현대기아차 제품 전략에 따라 g70와 g80의 중간 정도가 될 것이라는 게 회사 설명이다. 편의 및 안전품목은 헤드업디스플레이(hu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