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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리아 '푸드테크'로 외식트렌드 선도 2020-10-14 15:26:15
매장 시설 및 환경, 무인주문기 사용 편리성, 할인 및 적립 혜택, 품질 대비 가격의 세부 항목에서도 경쟁사 대비 좋은 평가를 얻었다. 롯데리아는 최근 외식 트렌드에 맞춰 신제품을 출시하고, 4차 산업혁명 관련 기술을 활용해 다양한 ‘푸드테크(음식+기술) 서비스’를 도입했다. 지난 2월엔 국내 처음으로 식물성 패티...
홍남기 "8대 소비쿠폰 재개"…외식 할인 시작되나 2020-10-12 17:14:54
8대 소비쿠폰은 외식과 농산물 쇼핑, 관광 등을 할 경우 정부의 재정으로 할인해주는 사업이다. 지난 8월부터 본격 시행됐으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과 이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로 중단된 상태다. 홍 부총리는 또 부동산시장에 관한 대응책 마련도 강조했다. 그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전월세...
중국 국경절 연휴 274조원 쇼핑·외식…"경기회복 청신호" 2020-10-11 15:52:21
명산인 황산(黃山)은 지난 28일부터 하루 최대 입장객 수를 2만5천명에서 3만7천500명으로 50% 늘렸다. 주자이거우는 관광객이 1만7천명에서 2만3천명으로 늘어났다. 일부 지방정부는 관광객 유치를 위해 무료입장이나 할인 행사를 펼쳤다. 쓰촨성은 러산대불 등 190곳이 할인 이벤트에 나섰다. chinakim@yna.co.kr (끝)...
중국, 코로나19 진짜 극복?…국경절 6억명 국내여행 2020-10-08 20:47:14
관광지 입장료 할인 등 정책을 시행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코로나19가 여전히 세계적으로 크게 확산 중이어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한 가운데 많은 중국인이 국경절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떠났다. 코로나19로 장기간 영업하지 못해 극심한 타격을 받았던 극장가도 황금연휴를 맞아 모처럼 많은 관객을...
"집콕은 NO! 이젠 해외여행 가고 싶다" 2020-10-08 19:45:06
주 당 3~4회 즐기던 외식 횟수를 줄였다고 답했다. 응답자 10명 중 9명은 헬스장, 수영장 등에서 즐기던 여가활동을 야외나 홈트레이닝으로 바꿨다고 응답했다. 영화관람도 불특정 다수가 모이는 영화관보다는 IPTV와 모바일 앱을 이용하는 방식으로 바뀐 것으로 나타났다.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소비 증진...
중국 국경절 6억명 '국내여행'…작년 80%까지 회복(종합) 2020-10-08 19:37:44
관광지 입장료 할인 등 정책을 시행했기 때문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코로나19가 여전히 세계적으로 크게 확산 중이어서 해외여행이 사실상 불가능한 가운데 많은 중국인이 국경절 황금연휴 기간 국내 여행을 떠났다. 코로나19로 장기간 영업하지 못해 극심한 타격을 받았던 극장가도 황금연휴를 맞아 모처럼 많은 관객을...
'치킨 1위' 교촌에프앤비, 다음달 최대 713억 공모 2020-10-05 17:51:22
적용해 시가총액을 3880억원으로 책정한 다음 20~30% 할인해 공모가를 결정했다. 오는 28~29일 수요예측(기관투자가 대상 사전 청약)을 통해 공모가를 확정한 뒤 다음달 3~4일 일반청약을 받고, 11월 중순 유가증권시장에 상장한다는 계획이다. 이번 공모는 신주 모집 406만 주(공모 주식 수의 70.0%)와 창업주인 권원강 전...
'2020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식품 부문 2020-09-29 16:58:43
커피를 할인된 가격에 마실 수 있는 서비스다. 세븐일레븐은 최근엔 유통업계 최초로 일회용 얼음컵을 별다른 로고나 디자인이 아예 없는 형태로 바꿨다. 재활용이 용이하도록 하기 위해서다. 세븐일레븐 측은 “친환경 실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설명했다. 삼육두유, 콩단백질 식물성제품 확대…환자식으로도...
햄버거·타코 '토마토 실종' 언제 끝날까 2020-09-27 17:18:40
할인해드립니다.’ 버거 프랜차이즈 롯데리아가 최근 홈페이지와 각 매장에 써 붙인 공지사항이다. 27일 외식업계에 따르면 버거 프랜차이즈 등 토마토를 필수 식재료로 쓰는 브랜드에 비상이 걸렸다. 올여름 긴 장마와 태풍으로 토마토 수급에 차질이 빚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롯데리아는 토마토 수급이 안정될 때까지...
"비대면 추세에 모바일상품권도 치킨·피자 등 배달메뉴 인기" 2020-09-21 10:58:03
배달 가능한 외식상품의 인기가 높아졌다고 21일 밝혔다. 전체 모바일 상품권 발행 건수 중 치킨과 피자 등 배달이 되는 외식상품의 비중은 올해 1월 4.5%에서 5월에는 8.2%로 높아졌다. 7~8월에도 7% 이상 비중을 유지했다. KT엠하우스는 코로나19로 비대면 소비문화가 확산하면서 구매부터 사용까지 전 과정을 비대면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