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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부, 2017년까지 제대 군인 일자리 5만개 만든다 2013-06-14 16:51:50
정부가 2017년까지 제대 군인 일자리 5만개를 만들기 위해 취업 지원 종합대책을 마련했다. 정홍원 국무총리 주재로 14일 열린 국가정책조정회의에서 지난해 기준 2만891명인 제대 군인 취업자 수를 2017년까지 5만명으로 늘리기로 했다. 제대 군인은 5년 이상 군에 복무한 예비역을 뜻한다. 정부는 우선 군 훈련장...
정홍원 "2017년까지 제대군인 일자리 5만개 확보" 2013-06-14 09:14:56
"제대군인 일자리 5만개를 확보할 것"이라고 밝혔다. 정 총리는 14일 오전 9시 정부서울청사에서 제7회 국가정책조정회의를 열고 "제대군인 취업과 안정적 사회복귀 측면에서 뜻깊은 일이며 군의 사기 증진과 함께 군복무에 전념토록 하는 환경 조성 등 매우 중요한 사안"이라며 이같이 말했다. 이날 회의에서 마련된...
[1社1병영] 이두식 이텍산업 회장, 눈발 속 '어머님 은혜' 합창하며 울던 기억 생생 2013-06-13 17:12:45
제대를 4개월 앞둔 병장 시절까지도 식기당번으로부터 자유롭지 못했다. 역시 군대 생활은 줄을 잘 서야 한다는 말이 새록새록 느껴지던 순간이었다. 매일 훈련이 이어지고 선임들의 괴롭힘이 많은 어려운 군대생활이었지만 나약하고 안일하게만 살았던 나에게는 참고 인내하는, 그리고 남자다움을 배우는 가장 중요한...
서인국 `주군의태양` 합류, 매력 철철 상남자 `기대감 증폭` 2013-06-04 10:14:30
강우는 군대 제대 후 사람을 지키는 보안 업무를 직업으로 선택한 독특한 이력을 가진 인물이다. 서인국은 강우 역을 통해 치명적인 상남자 포스를 발산,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뒤흔들 전망이다. 반듯하고 부드러운 외모에 라디오 DJ같은 차분한 말투를 지닌 겉모습과 달리, 전직 군인 출신답게 뼛속까지 바짝 군기가 든...
<공약가계부 사업요약> 경제·문화·국방에 58조원 2013-05-31 09:20:22
인상, 유공자 대상 의료·요양 복지 서비스 확대, 제대군인 일자리 확보 등에 4천억원이 투입된다. 문화·예술·체육·콘텐츠 산업 등 문화 분야는 6조6천억원의 예산을 확충해 투자 규모를 2017년까지 정부재정의 2% 수준에 도달하게 하는 것이 목표다. 음악·게임 등 대중문화산업을 육성하고 첨단 융·복합...
삼성 협력사, 6800명 채용 한마당 2013-05-28 17:19:02
문 열자마자 8000명 북적…제대군인 취업지원 부스도 “삼성 협력사라면 믿을 수 있고, 안정적으로 다닐 수 있을 것 같아 왔어요.” (김소라 씨·25세·대졸) “삼성 협력사라는 간판을 달고 오니 다른 채용박람회보다 믿고 찾는 지원자가 많네요. 전체 직원이 40명인데 올해 10명을 더 뽑을 계획입니다.”(삼성전자 2차...
"동반성장, 부품에서 인재로"‥삼성 협력사 채용박람회 2013-05-28 17:18:18
토대를 구축하고 국가적인 고용창출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채용박람회에는 삼성과 직접적인 관계가 없는 2차 협력사 24개사도 함께 했습니다. 새정부의 제대 군인 5만명 일자리 확보 공약에 맞춰 국방취업지원센터도 참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삼성그룹은 행사가 끝난 뒤에도 채용 사이트를...
삼성, 협력사 인재채용 박람회 개최 2013-05-28 14:17:48
했으며 국방취업지원센터도 참가해 제대 군인들의 협력사 재취업도 지원했습니다. 삼성그룹은 이번 행사를 통해 협력사에 입사한 신입사원을 대상으로 기본 직장예절과 미래비전 설계 등 입문 교육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강호문 삼성전자 부회장은 "삼성은 협력사의 인력 채용 뿐만 아니라 입문·직무교육까지 체계적으로...
삼성그룹, '협력업체 채용한마당' 개최 2013-05-28 09:59:43
'제대 군인 지원관', '이력서 사진 촬영관' 등도 운영했다. 한편 한국폴리텍대학 1천여명, 두원공대 430여명, 수원하이텍고 460명의 학생들이 단체로 행사장을 찾기도 했다. 삼성은 이번 행사 이후에도 협력사 인재 확보를 위해 채용 사이트를 상설 운영해 지속적으로 삼성 협력사와 구직자 간...
[화장하는 남자] 수분공급·피지 제거…군대 위장크림의 진화 2013-05-22 15:30:14
쌓아준다. 비오템옴므는 군인 전용 ‘밀리터리 클럽’을 만들어 회원들에게 무료 샘플과 쇼핑 정보지 등을 군부대로 보내주고 있다. 가입자는 3000여명이 넘는다. 비오템옴므는 계급이 올라갈수록 상품 구성을 고급화한 ‘계급별 추천상품’도 내놨다. 김정숙 랩시리즈 차장은 “군인 고객들이 제대 후에도 우리 브랜드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