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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아한형제들, 지난해 영업익 217억원…전년의 8.7배 2018-04-01 18:23:34
앱 개편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결과 주문과 매출이 증가했다"고 설명했다. 2010년 서비스를 시작한 배달의민족의 월간 주문 수는 2014년 500만건을 돌파한 후 2016년 1천만건, 지난해 1천500만건을 넘어 최근에는 1천800만건까지 늘었다. 월간 순이용자(MAU)는 최근 600만명을 넘어섰다. 지난해 전국 요식업에 종사하는...
[ 분야별 송고기사 LIST ]-경제 2018-03-30 15:00:02
작년 해외주식 거래액 223억 달러…전년보다 83%↑ 180330-0395 경제-0083 11:03 SRT 작년 매출 5천801억원·영업이익 419억원…운영 첫해 호실적 180330-0398 경제-0084 11:04 김포·부산 서구·원주 미분양관리지역 신규 지정 180330-0399 경제-0085 11:04 네이버, 스타트업 유럽 진출 돕는다…프로그램 운영 180330-0401...
대형마트 vs 이커머스 2차전쟁 돌입…이번엔 신선식품이다 2018-03-22 17:14:55
따르면 지난해 신선식품인 농축수산물의 온라인 거래액은 2조361억 원으로, 2014년(1조1710억원)과 비교해 74% 증가했습니다. 이처럼 신선식품 시장이 빠르게 성장하자 이커머스 업체들도 시장 점유율을 늘리기 위해 안간힘을 쓰고 있습니다. 식품의 선도를 좌우하는 배송·저장 인프라를 개선하고, 해당 분야 전문가...
[스타트업의神] 창고없는 창고업체 '마이창고' 2018-03-12 18:14:44
마이창고에 주문내역을 넣으면 택배 박스 하나당 가격이 매겨집니다. 예를 들어 화장품업체가 스킨·로션 세트를 하나의 박스로 포장해 판매하는데 그 박스 하나에 가격이 천원 정도라고 한다면 이 천원에 대해서 마이창고가 창고업체와 수익을 배분하는 방식입니다. 업체의 포장방식, 박스의 크기마다 가격은 다르게...
'3무 혁신' 선도한 G9 이번엔 "반품 배송비 지원" 2018-03-08 19:27:38
인기 있는 제품만을 선별해 모바일과 웹사이트에 제시한다. 주문자 가운데 20~30대 비중이 유독 높은 것도 유행하는 상품을 신속하게 발굴할 수 있기 때문이다.g9가 2016년 2월부터 도입해 시행 중인 3무(無) 정책은 g9의 핵심 서비스로 자리잡았다. 전 상품을 무료로 배송하고, 추가 옵션금을 없애 상품을 구매할 때 처음 ...
가상화폐 최대수혜자?…10대 거래소 연간 수수료 1조1천억원 2018-03-06 16:45:40
5일 블룸버그 통신이 코인마켓캡 닷컴이 제공하는 거래액 정보, 각 거래소 웹사이트에 공지된 수수료를 근거로 분석한 결과, 10대 거래소들은 하루 최대 300만 달러, 연간 기준으로는 10억 달러(약 1조1천억 원)가 넘는 수수료를 챙기는 것으로 추정됐다. 우수 회원에 대한 할인 혜택을 포함해 거래소들이 실제로 부과하는...
[유통업계 '봄맞이'] GS샵, '심야 라이브' 소비자와 모바일 소통 늘린다 2018-03-06 16:25:06
99만8000원의 높은 가격에도 120여 명(매출 1억2000만원)이 주문했다. 2회 방송한 ‘sj와니’의 폭스카라 코트는 500여 명이 주문해 거래액 1억원을 넘겼다. 방송 1회 평균 접속자 수는 3만 명이 넘는다.심야 라이브 성공의 비결은 홈쇼핑 본업에 충실한 방송 제작에 있다는 게 gs샵의 설명이다. 그동안 홈쇼핑...
[Cover Story] "홀로서기 '합격 성적표' 받아… 이젠 종합헬스케어 기업으로 도약" 2018-03-01 16:24:42
100% 달성이 목표입니다. 지난해 일동샵을 통한 거래액 규모가 약 700억원이었는데 올해는 10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내다보고 있습니다. 일동샵이 조기 정착한 만큼 이용하는 고객의 편의성을 높일 방법을 찾고 개선할 계획입니다.”▶의약품뿐만 아니라 건강기능식품 분야로도 사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주력...
'온라인 큰손' 강남 30대 여성… '입주 붐' 서초·송파선 TV 구입 2018-02-20 18:03:18
30대 여성이 회원 중 16.8%를 차지했다. 강남에서 주문한 품목 중 거래액이 가장 많은 품목은 쌀이었다. 결제 건수 기준으로 하면 생수가 1위였다. 11번가 관계자는 “여성 1인가구 소비자들이 무거워서 혼자 장보기 어려운 쌀, 생수 등 품목을 주로 온라인에서 구매한다”고 분석했다.남성 1인가구가 많은...
"30대 강남구 女·1인 가구 관악구 男, 쇼핑 많이 한다"…11번가 배송 분석 2018-02-20 11:20:56
결제거래액 1위, 커피·생수·음료가 결제건수 1위 품목으로 선정됐다.1인 가구 증가의 영향으로 오프라인 매장 대신 온라인을 활용해 먹거리를 구매하는 패턴이 반영된 것으로 11번가는 분석했다.이밖에 도심 접근성이 좋고 다가구 주택이나 고시촌이 많아 남성 1인 가구 비중이 높다고 알려진 관악구에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