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현대글로비스, 인천공항에 스마트물류센터 구축…2025년 완공 목표 2022-09-22 15:44:31
직영사업을 추진하며 항공포워딩(항공화물운송주선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더불어 해상-항공 복합운송용 창고를 운영하며 중국발 화물을 해상운송으로 반입한 뒤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최종목적지까지 항공 운송할 계획이다. 현대글로비스는 단순노동의 효율화 및 물류처리 속도 개선을 위해 물류센터의 자동화를 구현할...
현대글로비스, 인천공항에 물류센터 구축…항공화물사업 강화 2022-09-22 10:04:02
미국 애틀란타, 인도 첸나이 등의 공항에서 항공 직영사업을 추진하며 '항공 포워딩'(항공화물운송주선업) 업무를 수행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는 물류센터 영업개시 후 5년 동안 연평균 약 2만5천t(톤)의 신규 항공화물을 처리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현대글로비스 관계자는 "인천공항 물류센터를 통해 고객사에...
현대차, 싱가포르 ITE와 산학협력 MOU 체결 2022-09-22 09:27:00
중심 자동차 이론 교육과 직영 서비스센터 현장 실습으로 구성된다. 이를 위해 현대차의 글로벌 서비스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현업 팀과의 협업을 기반으로 국내 서비스 센터 인프라를 활용한 교육 커리큘럼 개발이 추진된다. 업무 협약식은 현대차가 코모코 대리점 내부에 설립한 전기차( 전용 워크숍에서 진행됐 다....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5) 2022-09-21 10:00:33
전문기업 푸디스트에서 운영하고 있는 식자재마트로, 2012년 시작되어 지역 기반 직영점으로 운영되고 있다. 또한 ‘식자재왕 도매마트’ 오프라인 지점을 기반으로 O2O(Offline to Online) 서비스인 ‘식자재왕 온라인몰(e왕마트)’을 운영하고 있다. 1호점인 경기 하남점으로 시작해 서울 4개, 경기...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2) 2022-09-21 10:00:25
연속 수상에 깊이 감사드리며 상담부터 시공·사후관리까지 직영으로 진행하는 (주)투에이치플러스의 나노플러스의 차별화 된 시스템을 앞으로도 잘 유지해 고객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GNM GNM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건강기능식품(유산균) 부...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1) 2022-09-21 10:00:23
연속 수상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소비자가 각 분야별 상품과 서비스의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고, 추천하여 미래지향적인 기업을 발굴·시상하고자 제정됐다. 수학에미친사람들(이하 수미사)은 ‘최고가 되려면 최고에게 배워라!’라는 슬로건으로 서울경기 여러 지역에서 수학 상위권 학생들이...
2022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3) 2022-09-21 10:00:03
등 20여 카테고리 1,000여 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네이버, 쿠팡, 배민상회, SSG닷컴 등 온라인몰과 전국 70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에 공급하고 있으며, 자사 계열사 포함 17개 직영마트 및 자사몰 ‘식자재왕 온라인몰’에서 판매 중이다. 또한, 2021년 싱가포르 수출을 시작으로 미주, 유럽 등 해외시장을...
내게 딱 맞는 골프 클럽 찾아라…주말골퍼에 더 필요한 '피팅' 2022-09-20 16:30:55
7개 직영 피팅센터를 운영하며 한국시장에 클럽 피팅을 대중화시킨 타이틀리스트는 지난 7월 강원 원주 오크밸리CC에 여덟 번째 퍼포먼스 피팅 센터(TPC)를 열었다. 드라이버부터 웨지까지 타이틀리스트 클럽의 모든 헤드와 다양한 샤프트를 비치하고 있으며, 미국 타이틀리스트 본사에서 피팅 교육을 정식으로 이수한 전문...
신한카드 월간 이용자 1천만명·디지털 취급액 45조원 돌파 2022-09-20 08:44:12
자동차 종합플랫폼 '신한마이카(MyCar)', 온라인 직영몰 '신한카드 올댓(Allthat)' 등의 월간 이용 지표를 합산한 수치다. 신한카드의 지난해 말 통합 MAU는 768만명 수준이었다. 이처럼 신한카드의 통합 MAU가 급증한 것은 주력 디지털 플랫폼인 신한플레이에서 혁신적 결제 기술과 마이데이터 기반의...
"최저가도 비싸면 '공구'하자"…133억 조달한 플랫폼 어디? [이번주 VC 투자] 2022-09-16 16:43:34
as a Product)를 이끌고 있다는 펑가다. 최근엔 오프라인 직영 매장인 스포크 4, 5호점을 추가로 열어 소비자와의 점점을 늘리고 있다. 공동구매 커머스 '올웨이즈', 133억원 투자 유치 모바일 팀구매 플랫폼 '올웨이즈'의 운영사인 레브잇이 133억원 규모 시리즈A2 투자를 유치했다. 미래에셋캐피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