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네이버 일본 자회사 라인 29일 도쿄 증시서 퇴장 2020-12-16 10:07:46
양사 통합의 장점을 공유하는 설명회를 열겠다고 말했다. 이데자와 다케시(出澤剛) 라인 사장은 "Z홀딩스와 라인이 하나가 되어 세계시장에 진출한다"며 인공지능(AI)을 중심으로 광고·금융 등의 분야에서 크게 성장하고 싶다고 포부를 밝혔다. 닛케이는 라인은 음성 인식과 자연언어 처리 분야에서, 야후는 행동 데이터를...
KT, 강국현·박종욱 사장 승진… ‘디지털 플랫폼기업’ 전환 속도 2020-12-11 10:05:15
공공고객을 위한 서비스 강화에 초점을 맞췄다. 올해 11월 선보인 B2B 브랜드 ‘KT 엔터프라이즈)’에 걸맞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기존 기업부문을 ‘엔터프라이즈부문’으로 재편했다. 또한 각 지역에 분산된 법인영업 조직과 인력을 통합해 B2B 고객들에게 보다 입체적으로 솔루션을 제시하고, 서비스를 공급할 계획이다....
'탈통신' KT, B2B·신사업 강화…조직개편·임원인사 단행 [종합] 2020-12-11 10:01:33
수준의 디지털 플랫폼기업(Digico)으로 도약하겠다는 목표를 세웠다."B2B 서비스 강화"…기업부문→'엔터프라이즈 부문' 확대기업간 서비스(B2B) 강화를 위해 기존 기업 부문을 '엔터프라이즈 부문'으로 재편했다. 지난달 KT는 B2B 브랜드 'KT 엔터프라이즈'를 공개한 바 있다. KT는 앞으로 각 ...
임영웅, 미미트롯 제1대 가왕 등극… 밀알복지재단에 300만원 기부 2020-12-10 08:50:00
광고를 게재하는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앞으로 미미트롯은 가왕의 이름으로 기부 시 밀알복지재단에 후원금을 전달하여 장애아동과 위기가정 등 저소득 취약계층 가정을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미미트롯이 기부금을 전달한 밀알복지재단은 1993년 ‘장애인의 완전한 사회통합’을 목표로 설립된 장애인...
차이커뮤니케이션, 대한민국광고대상 2개 부문, 대한민국온라인광고대상 3개 부문 수상 성과 2020-12-09 17:49:38
온라인광고대상`에서는 크리에이티브 부문 우수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 이번 캠페인은 코로나19 종식 이후 고객들에게 누구보다 즐거운 하늘 길 여정을 제공하고자 하는 아시아나항공의 목소리를 통해 일상과 같았던 여행을 떠나지 못하게 된 고객들의 상실감을 위로하고자 기획됐다. 영상은 유튜브에서 1천만뷰를...
KB증권, 월 1만원으로 프라이빗 서비스 '프라임클럽'…2030 큰 호응 2020-12-09 15:22:06
PB 서비스를 대중화하는 데 기여했다. 이번 광고는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월 1만원에 받을 수 있다는 점에 방점을 찍었다. 책 표지 형태로 ‘월 1만원으로 개미지옥에서 탈출하는 법’이라는 문구를 강조했다. 올해 폭발적으로 늘어난 개인투자자들이 제대로 된 투자 정보를 받지 못한다는 점을 꼬집었다. 평범한...
통합 창업 서비스 샵온, 국내 유일 전문 매니저 1:1 맞춤 케어 선보여 2020-12-09 14:11:36
서비스 회사인 샵온은 전문 매니저 1:1 맞춤 케어를 통해 쇼핑몰 개설부터 매출 창출까지 지원하는 통합 창업 서비스를 선보여 업계에 주목을 받고 있다. 실제 중소벤처기업부에 따르면, 올해 상반기 창업기업 80만9599개로 지난해 동기(64만2488개) 대비 26%나 증가했다. 또한 올해 상반기 기준 스마트스토어 매출 발생...
[인하대학교 2020 초기창업패키지] “촬영 준비는 저희가 해 드립니다” 촬영 현장 서포트하는 ‘써폿’ 2020-12-09 10:27:00
대표는 “헐리우드에는 이러한 통합 시스템이 체계적으로 운영되고 있다. 한국의 영상 시장의 성장속도에 비해 업무 프로세스는 주먹구구식으로 인력, 장비를 구하던 10년, 20년 전과 크게 달라지지 않았다”며 “써폿의 서비스는 촬영에 필요한 A부터 Z까지 전부 공급할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하는 것이 목표”라고...
이디엄커뮤니케이션즈, 고객과 기업을 잇는 브랜드 파워 구축 2020-12-08 16:01:20
회사는 광고주에게 “디테일이 강한 디자인의 경쟁력”으로 믿음과 신뢰를 만들고 고객의 감성에 한발 앞선 아이디어로 기업의 경쟁력을 높인다는 계획이다. 한 번 인연을 맺은 고객은 영원히 함께 한다는 고객만족 정신으로 마음이 끌리는 브랜드 이미지 그 이상을 전달하는 데 목표를 두고 있다. 회사는 나눔경영 실천을...
(주)디벨로퍼그룹, 2020한국인이신뢰하는브랜드1위 `무인 키오스크` 부문 대상 수상 2020-12-07 14:03:13
기기를 통한 음성, 영상, 서비스 구현으로 이용자의 편의성을 고려한 맞춤형 제품 설치/지원을 돕고 있다. 그저 무인결제 시스템이 아닌 스마트폰, PC등 다양한 디바이스를 통해 판매 매장의 통합적인 관리가 가능하도록 하고 있으며 전담 대응팀을 통해 24시간 A/S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매장 특정에 맞춘 차별화 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