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마스카라 평생 교환권 쏜다!" 에뛰드, 독특 이벤트 눈길 2013-06-04 11:25:00
하루 종일 완벽한 속눈썹을 지속시켜 주도록 개발되었다. ‘래쉬펌 올 쇼크카라’는 단 한번의 터치로 쇼킹한 무결점 속눈썹을 연출 해주는 신개념 마스카라로 고탄성 핑크 회오리 브러쉬를 적용해 볼륨, 컬링, 롱래쉬, 워터프루프 등 모든 속눈썹 고민을 해결해준다. 핑크 회오리 브러쉬는 4가지 방향으로 뻗은 고탄성...
“나홀로 즐기는 스포츠가 대세!” 나스족 스타일링 TIP 2013-06-01 12:45:02
하루 일과를 마치고 저녁에 스포츠를 즐기는 나스족은 고된 업무로 발이 부어 있는 경우가 많으니 아침보다는 저녁에 신발을 신어보고 사이즈를 맞춰 구입해야 불편함이 없으니 참고하자. tip 2. 밤에는 화려한 아이템으로 안전사고 대비! 야간 운동시에는 쉽게 눈에 띄어 각종사고에 대비해야 하는 만큼 화려한 아이템으로...
‘자외선 대처 패션’ 작렬하는 태양도 문제없다! 2013-06-01 11:33:26
옷이라 했다. 하루 중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 사이는 자외선이 가장 심한 때인데 햇빛을 직접적으로 받는 상의의 경우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기능성 옷을 선택하면 간단히 고민이 해결된다. 특히 이번 시즌 의류 브랜드들에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있는 셔츠, 티셔츠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인기인데 그중에서도 반팔...
[칼럼]필요성 줄어드는 자동차, 생존하려면 2013-05-31 12:00:56
하루 종일 스마트 기기에 매달려 있는 20대에게 물어봤다. '자동차가 필요하십니까?'. 의외의 답이 돌아온다. '아니요, 꼭 필요성을 느끼지 못해요.' 이 말을 듣고 얼마 전 국내 완성차회사 관계자의 말이 즉시 떠오른다. "젊은 층이 자동차를 사지 않아요. 그래서 고민입니다." (?) 드라이빙을 탓할...
단순한 '숫자'로 승부했다…200만 회원이 몰려왔다 2013-05-30 15:30:03
6’까지 1년여 만에 숫자카드 시리즈가 완성됐다. 카드의 이름인 숫자는 카드가 가진 대표 혜택의 숫자를 의미하도록 설계됐다. 예컨대 ‘삼성카드 2’의 경우 교통 통신요금 10% 할인, 패션·커피·편의점 최대 5% 할인이라는 두 가지 큰 혜택을 제공하는 식이다. 또 숫자카드별로 연회비를 더 내는 회원들을 위해...
[뷰티신상] 촉촉한 물광 피부의 계절이 돌아왔다! 2013-05-30 11:56:35
촉촉 피부결을 완성해 주는 여름 신상들을 눈여겨보면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찾을 수 있다. 현명한 선택으로 피부 미인의 길로 들어서자. step1. 클렌징 버츠비, 클렌징 3종 리뉴얼 출시 버츠비에서 100% 내츄럴 성분으로 피부가 건조하지 않도록 수분감은 지켜주고 깨끗한 클렌징을 도와주는 클렌저 제품 3종을 리뉴얼...
[게임별곡]'꼬꼬마' 파일럿 꿈 키워준 '건쉽2000' 2013-05-30 11:38:40
한계에 달하는 인프라에 맞서 자신과의 인내심을 테스트하는 하루하루를 살아갈 무렵 필자의 눈에 띈 새로운 게임 하나. [건쉽 2000] 바로 지금 소개할 '건쉽 2000'이라는 헬기 시뮬레이션 게임이다. 원래 밀리터리 마니아였던 필자에게 이 게임은 반드시 해야만 하는 must 아이템이었고 숙명과도 같은 존재였다. ...
전격공개! 남자들이 반하는 여자근육 3선 2013-05-30 10:29:02
운동 효과가 좋다. 하루 30분으로 전신운동 완성 아디다스 스피드 줄넘기 폼 타입의 손잡이로 그립감이 좋고 땀에도 미끄러지지 않는다. 신체조건에 따라 편리하게 길이조절이 가능해 온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고 회전력이 우수하며 부드러워 운동효과를 극대화한다. 줄꼬임 방지 베어링이 장착되어 있어 간편하게...
“팬더 NO!” 번짐 없는 섬머 메이크업 연출하기 2013-05-29 14:18:57
계절이다. 아침에 아무리 공들여 메이크업을 완성해도 1시간만 지나면 땀과 피지로 얼룩져 수정화장이 시급해 지기 마련. 유분은 넘쳐나지만 수분은 왜 이리 부족한지 얼굴 당김 현상까지 신경 쓰이는 계절이 바로 여름이다. 더운 날씨 탓에 조금만 두껍게 화장을 하면 하루 종일 답답함에 시달리게 되고 그 느낌이 싫어 화...
[건강한 인생] 동아제약 박카스, 50년간 177억병 팔려 '지구 52바퀴'…박카스 신화는 진행형 2013-05-28 15:30:03
‘박카스d’(drink)가 완성됐다. 타 업체를 선도하는 마케팅 전략도 한몫 했다. 초반 타깃 포인트는 ‘간 보호’에 맞췄다. 1960~1970년대 음주문화를 감안한 것이다. 최호진 동아제약 홍보이사는 “건강도 좋지 않은 상태에서 부실한 안주를 놓고 술을 마시던 시절이라 초반에는 간장 보호를 강조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