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전문기자칼럼] 중소기업의 '잔인한 6월' 2015-06-18 20:38:24
회사는 올여름 휴가를 20일씩 주는 방안을 검토 중이다.수도권의 한 인쇄업체 근로자들은 하루 여덟 시간 정규 근무시간 중 두 시간 정도는 쉰다. 일감이 없어서다. 오후 4시가 되면 인쇄기계들이 작동을 멈춘다. 이 회사의 c사장은 “중동호흡기증후군(mers·메르스) 여파로 각종 행사가 취소되거나 연기되면서...
비티엘(BTL), 올여름 아이돌 전쟁 합류 2015-06-18 16:09:00
판타지 짐승돌 비티엘(btl)이 8인 8색 비주얼 포토를 공개하며 컴백 예고를 이어갔다.18일 소속사 키로이 컴퍼니 측은 공식 sns를 통해 비티엘 단체 비주얼 포토를 공개하고 본격적인 컴백 신호를 알렸다.공개된 사진 속에는 상남자 매력으로 돌아온 리더 쟝폴, 제이, 로빈, 도카, 연, 큐엘, 맥스, 엘렌의 8인 8색 모습이...
올여름, 얼려먹는 식음료가 뜬다 2015-06-18 09:01:57
올 여름은 예년에 비해 길고 무더울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식∙음료업계에서는 다양한 형태의 얼려먹는 제품을 선보이며 쿨한 컨셉트의 마케팅에 돌입했다. 단순한 아이스크림이 아니라 과일과 초콜릿, 음료, 과자, 요거트, 맥주, 소주 등 기존 제품을 차갑게 얼려서 먹는 제품들이 잇따라 출시되며 소비자들의...
제철 맞은 수박…가격은 오름세 2015-06-17 21:20:45
개선되면 가격이 안정세로 돌아설 것”이라고 말했다.올여름 수박값이 오름세를 보이고 있지만 최근 5년간의 가격보다는 낮은 수준이다. 평년 같은 시기 수박 가격은 1만5297원(최고가와 최저가를 제외한 3년 가격의 평균)으로 올해보다 4.6% 높았다.강진규 기자 josep@hankyung.com[한경스타워즈] 4개월만에 수익률...
[bnt포토] 예정화 '올여름은 맥주와 함께!' 2015-06-17 19:57:34
[bnt뉴스 황지은 기자] 방송인 예정화가 17일 오후 서울 강남구 신사동 노블카페에서 열린 '기린 이치방 가든 예정화 1일 점장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하이트진로에서 수입하는 프리미엄 맥주 브랜드 기린 이치방이 미식축구월드컵 국가대표팀 스트렝스 코치 예정화를 1일 점장(브루마스터)으로...
BYC, '올여름은 기능성 내의로' 극복하세요~!! 2015-06-17 18:52:24
byc는 17일 서울 종로구 일민미술관 앞에서 냉감소재를 사용한 이너웨어 '보디드라이'를 모델들이 선보이고 있다. 'byc 보디드라이'는 냉감-흡습속건 기능성 원사를 사용해 여름철 발생하는 땀과 습기를 빠르게 흡수-발산하며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하는 제품이라는 업체의 설명이다./ 김병언 기자...
[화보] 완벽 바디라인, 여름맞이 스타일난다 수영복 화보 공개 2015-06-17 14:56:00
선보였다. 특히 이번 화보에서는 올여름 핫 아이템인 몸에 밀착되는 티셔츠 형태의 래쉬가드를 선보였다. 편안하면서도 활동적인 래쉬가드는 트렌디하면서도 기능성을 더해 바캉스 시즌에 사랑받을 전망이다. 화보 속 패션 아이템들은 블랙과 화이트, 파스텔 톤의 블루,핑크 계열이 주를 이뤘으며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언제나 돋보이는 센스’ 소녀시대 윤아-유리-서현 공항패션 주목 2015-06-17 13:47:00
윤아, 유리, 서현의 스타일링을 참고해 올여름 멋스러운 공항패션을 도전해보자. #소녀시대#윤아 이승기의 연인이자, ‘걸그룹 원조 여신’으로 빼놓지 않고 거론되는 윤아. 금발로 변신한 그는 블랙 앤 화이트로 시크한 룩을 뽐냈다. 린넨 소재의 시스루 블라우스로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줬다. 올해...
[패션블로거’s] 운동하기 딱 좋은 계절, “비키니 당당하게 입고 싶어?” 2015-06-17 11:05:00
할 것은 다름 아닌 운동. 올여름 바다에서 휴가를 보낼 계획이라면 예쁜 비키니를 구입하기 전에 시선을 사로잡는 탄탄한 복부를 만드는 것이 먼저다. 어떤 비키니도 완벽하게 소화하는 복근 몸매를 가꿔야 한다. 이때 유용한 아이템은 신축성이 뛰어나 다양한 활동에 적합하며 반바지를 따로 구입할 필요가 없는 커버업...
만두 성수기 바꾼 '왕교자' 2015-06-15 21:26:48
역할을 했다. 올여름부터는 ‘치맥(치킨+맥주)’ 문화에 착안해 만두와 맥주를 함께 먹는 ‘왕맥(왕교자+맥주)’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맥주와 만두를 함께 먹는 광고를 내보내고 비비고 레스토랑에서는 ‘왕맥세트’를 메뉴로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비비고 왕교자는 지난해 약 300억원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