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르노삼성, 전국 무상점검 캠페인 개최 2013-05-23 11:53:21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점검 예약 및 문의는 르노삼성 고객센터 (080-300-3000)를 통해 가능하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쌍용차 코란도c 인기 비결은 '충성도' ▶ 신형 e클래스 살까? 5시리즈 신형도 나온다는데 ▶ 렉서스, 신형 is 출시일 확정…"3시리즈 잡는다"
르노삼성자동차 5월 차량점검 캠페인 진행 2013-05-23 10:07:19
통하여 고객들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오토솔루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오토솔루션 무상점검 캠페인과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르노삼성자동차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점검 예약과 문의는 르노삼성자동차 고객센터 (080-300-3000)를 통해...
[2013 보험 연도대상] LIG손해보험 경기지점 홍국표 컨설턴트, 농부처럼 정성 쏟으니 어느새 '최고' 2013-05-22 15:30:10
센터 등을 전전했다. “무슨 일을 하더라도 늘 주눅들고 다른 사람들에 비해 많이 부족하다는 생각만 들었죠. 그러다 보니 한 가지 일을 오랫동안 할 수 없더라고요.” 우연한 기회에 시작한 보험 영업이 그의 삶을 바꿨다. 40세 되던 해였다. 그는 “뜻하지 않게 시작한 일이었지만 고객을 찾아다니고 만나는 과정에서 큰...
BBQ 닭익는 마을, 24일 창업설명회 개최 2013-05-21 13:24:38
bbq본사 국제회의센터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고 21일 밝혔다.1999년 첫 매장을 론칭한 닭익는 마을은 지난 2월 새로운 콘셉의 레스토랑 1호점을 열었다. bbq 자체 연구개발 기관인 치킨대학과 세계식문화과학기술원의 지원 아래, 전문 슈퍼바이저의 1:1 매장관리를 받을 수 있는 게 특징이다.창업비용은 165m²(50평)...
[월드 IT쇼·서울 국제3D페어] 승객이 에어컨·라디오 직접 제어…현대카드·기아차 '마이택시' 공개 2013-05-20 15:30:07
및 예약 여부 등을 파악할 수 있게 했다. 그동안 자동차회사와 전자회사, it회사, 패션회사 간 협업은 종종 있었지만, 자동차회사와 금융회사의 컬래버레이션(협업)은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의 크리에이티브 엔진인 기아차 디자인센터와 현대카드 디자인랩이 공동으로 진행한 선행디자인 프로젝트다. 현대카드 관계자는...
현대카드·기아차, 컨셉트카 '마이 택시' 공개 2013-05-17 15:18:08
재구성했다. 제작에는 기아차 디자인센터와 현대카드 디자인랩이 공동 참여했다. 그 동안 자동차제작사와 전자회사, it회사, 패션회사 간 협업은 종종 있었으나 금융사와의 공동 작업은 처음이라는 게 현대카드측 설명이다. 외장색은 화이트와 베이지를 기본으로 창문과 지붕은 블랙으로 처리했다. 블루, 옐로,...
성산일출봉 조망, 레지던스 `디아일랜드 마리나` 분양 2013-05-16 10:24:30
내에는 수영장과 유아풀, 카페테리아, 비즈니스 센터 등 특급 호텔 부럽지 않은 부대시설이 들어서며, 냉장고, 주방가구, 천정형 에어컨, 전기쿡탑, 랜지후드, TV 등 고급 빌트인 풀 옵션 시스템도 제공된다. 운영은 호텔 운영 전문업체인 디아일랜드 AMC가 맡아 올해 말 준공을 앞두고 있는 서귀포시 ‘디아일랜드 블...
GM코리아, 캐딜락·사브 무상 점검 서비스 2013-05-13 09:52:00
주행이 많아지는 여름철을 앞두고 자동차 점검은 소비자의 안전을 위해 매우 중요하다"며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점검을 원하는 사람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한다. 문의사항은 소비자지원센터(080-3000-5000)로...
아이 안전과 직결되는 카시트…구입시 고려할 점은? 2013-05-12 18:31:57
isofix버전인 로디픽스를 출시하고 이에 대한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isofix(아이에스오픽스)란 자동차 내 카시트를 설치하는 데 필요한 국제 표준 규격의 고정 장치로 기존의 안전 벨트로만 카시트를 고정하는 방식에 비해 충격의 유격을 최소화해 흔들림이 적은 것이 특징. 현재 유럽 및 미국의 모든 자동차...
한국지엠 10년 연속 우수 콜 센터 선정 2013-05-10 09:12:26
지난 1996년 국내 최초 자동차 전문 콜 센터로 설립된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유선과 온라인을 통해 고객상담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이밖에 한국지엠 고객센터는 정비, 시승 예약 서비스와 방문 점검 서비스를 온라인 상에서도 제공해 고객 편익을 한층 더 강화했습니다. 향후 고객의 스마트폰이나 PC를 원격 조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