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집중취재>용산 재개발 `참사`‥3천억원 `증발` 2013-01-07 16:43:15
조합 집행부 간 몸싸움이 격렬합니다. 계획된 지 5년이 지났지만 조합 집행부의 허술한 조합운영으로 사업이 중단 위기에 몰렸다고 조합원들은 하소연합니다. <인터뷰> 국제빌딩 4구역 조합원 “조합 집행부와 용역회사 연루돼 부정이 심각하다. 아직 공사가 시작도 못했는데 천억이 넘는 돈을 써버렸다.” 2007년...
아이라인 필요 없는 눈성형, ‘듀얼트임’ 효과 높아 인기↑ 2013-01-07 15:44:02
눈화장은 이성에게 부담을 줄 뿐만 아니라 회사나 학교 등 사회생활을 할 때 부정적인 이미지를 심어주기도 한다. 또 과한 눈화장을 장기간 지속 할 경우에는 각종 안질환을 유발하는 등 눈 건강에도 악영향을 미칠 수 있다. 때문에 짙은 화장을 하지 않아도 크고 아름다운 눈을 갖고 싶어 하는 연예인들과 여성들은 쌍꺼풀...
[2013 대전망] 인천 송도'더샵마스터뷰', 서해가 한눈에…국제업무지구 중심 2013-01-07 15:30:47
특화 평면을 적용했다. 회사 관계자는 “하이브리드 오픈 서고는 부모가 자녀들을 가르치거나 주부들이 독서 등을 할 때 활용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가족 간 소통이 이뤄질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원스톱 세탁실은 세탁물의 보관·건조·수납에서 손빨래까지 가능한 공간이다. 또 그동안 어두운 공간으로...
현대차 비정규 해고자 최병승 정규채용 2013-01-07 15:25:30
“최씨는 9일이후부터 근로제공이 없으면 회사의 임금지급 의무가 없는 것은 물론, 더 이상의 고용계약 관계 유지도 힘들게 된다”고 설명했다. 현대차는 지난해 11월 제11차 사내하청의 정규직화를 위한 특별협의에서 최씨를 정규직으로 고용하기로 결정했다. 비정규 노조와 최씨는 “대법원이 회사의 불법파견을 확정했는...
"이곳에서 서울을 세계 5위 MICE도시로 만들었죠" 2013-01-07 15:00:54
청년, 대학생 여러분들이 서울관광마케팅주식회사를 아시는 분도 있고 모르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간단하게 서울관광마케팅주식회사는 무엇을 하는 곳인지, 그리고 그 속에서 컨벤션뷰로팀은 무엇을 하는 것인지 간단하게 홍보 좀, 소개 좀 부탁드리겠습니다. 박진혁 서울관광마케팅(주) MICE팀장 > 서울관광마케팅은 서...
제니퍼소프트 과거 인재채용 혜택 보니…'복지 놀랄만' 2013-01-07 11:21:38
- 주35시간 근무, 연간 1,600시간 노동(유럽oecd국가 중 네델란드/프랑스 등 복지상위 수준) - 연간 정기휴가 일수 20일(4주) 기본, 매 2년 마다 1일 추가 - 5년 장기근속휴가(2주+해외가족여행), 10년 장기근속휴가(2달의 유급 안식월) - 해외여행 취지의 추가적인 2주단위의 무급휴가 사용가능 - 선택적복지제도...
기아차, 'K9 오너' 홍명보 전 감독과 공동마케팅 협약 2013-01-07 11:05:01
기존 대형차 광고와 차별화를 시도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앞서 기아차는 홍명보 재단에서 주최한 자선축구경기를 후원하고, 홍명보 전 감독을 강사로 초대해 ‘k드림토크’를 개최하는 등 홍 전 감독과의 공동 마케팅을 진행해왔다.회사 관계자는 "축구 꿈나무들을 17년 간 도운 홍 전 감독의 사회공헌 의지에 공감해...
세종시 배후단지/오송생명과학단지 인프라 갖춘 오송아파트 가치 상승 2013-01-07 11:00:21
동간거리와 전 동 필료티 설치, 모든 동에서 연결되는 데크형 주차장 등을 통해 생활이 편리한 공간을 형성하고 있다.현재 오송힐데스하임에서는 업계 최초로 무제한 원금보장제와 함께 고객맞춤형 계약제, 즉시 입주, 회사보유분 선착순 분양 등을 시행하고 있어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 및 분양 문의는...
'리더의 조건' 제니퍼소프트 이원영 대표 "복지는 이윤이 남아서 하는게 아니다" 2013-01-07 10:26:27
자신감을 내비쳤다. 실제로 회사는 지난 3년간 매년 27%의 성장률을 보였고 올해 매출 또한 140억을 예상하고 있다는 것. 이에 직원들은 "가족이 많이 행복해졌다. 여유 시간이 많아지니 가족에게 더 잘하니까 제 아내가 제일 좋아한다", "하루하루가 정말 매일 다르다. 그렇게 사는게 만족스럽기 때문에....
올해 소비자 키워드는 '일상충동(日常衝動)' 2013-01-07 09:40:01
자극에 의해 변화하는지 주의깊게 살펴야 한다고 회사 측은 조언했다. 조경식 제일기획 마케팅전략본부장은 "기업이 간과하기 쉬운 작은 부분에서도 소비자는 쉽게 감동할 수도, 등을 돌릴 수도 있다는 점을 고려해야 한다"고 밝혔다.한경닷컴 이지현 기자 edith@hankyung.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