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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년짜리 면세점…입점업체도 불안하다 2016-01-20 13:45:28
때 매출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매우 큰 편입니다. 곧 이 곳에서 영업을 못하게 된 중소기업들이 `5년 시한부 면세법`으로 생존권도 위협받고 있다고 규탄했습니다. <인터뷰> 박소진 면세점 입점협력 중소·중견기업 비상대책위원회 대표 "아무런 대책도 없는 면세점 폐업으로 인해 중소중견기업 종사자의 생존권이 심대한...
경유값 9년 만에 최저…900원대 주유소 등장 2016-01-20 06:44:23
세금만 더하더라도 1천원에 육박한다. 유통 비용이나 정유사·주유소 이익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1천원 밑으로 떨어지기 쉽지 않은 구조인 셈이다. 실제 경유 판매 가격에서 세금이 차지하는 비중은 2009년 이후 40% 대를 유지하다가 지난해 50% 대에 올라선 뒤 올해 들어서는 60% 가까이 치솟으면서 저유가에 따른 소비자...
경유 기름값 9년來 최저…평균 1천원 밑으로 떨어질까 2016-01-20 06:31:10
세금만 더하더라도 1천원에 육박한다. 유통 비용이나 정유사·주유소 이익을 감안하지 않더라도 1천원 밑으로 떨어지기 쉽지 않은 구조인 셈이다. 실제 경유 판매 가격에서 세금이 차지하는 비중은 2009년 이후 40% 대를 유지하다가 지난해 50% 대에 올라선 뒤 올해 들어서는 60% 가까이 치솟으면서 저유가에...
[마켓인사이트]자동차 부품 유통기업 유니트론텍, 공모가 1만4000원 확정 2016-01-19 19:01:16
부품 유통기업 유니트론텍 공모가가 희망 공모가밴드 상단인 1만4000원으로 결정됐다. 참여 기관투자자 중 30% 이상이 유니트론텍의 희망 공모가보다 높은 가격을 써내는 등 수요예측이 흥행한 덕분이다.유니트론텍은 지난 14~15일 진행한 기관 수요예측에 556곳이 참여해 경쟁률이 455.8대 1을 기록했다고 19일 공시했다....
[상장예정기업]크리스탈신소재, 공모가 낮춰 IPO 재도전…"내년 매출 2배 급증 전망" 2016-01-19 13:44:20
비중이 큰 특성을 고려하면 지난해 매출은 일정 수준 이상의 성장세를 기록할 것으로 내다봤다.다이자룽 대표는 "합성운모 수요 확대에 선제적으로 대응해 내년 2배 이상의 매출을 달성하겠다"고 강조했다.그는 "현재 합성운모에서의 압도적인 기술력과 시장지배적 생산능력을 기반으로 천연운모 수요를...
'백종원·혜자 도시락' 2016년에도 유통업계 이끈다 2016-01-19 11:12:35
요인으로 작용했다. 이후 간편식 부문의 경쟁이슈가 부각되면서 유통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시장으로 주목받았다. 올해 들어서도 지난해 말보다 각각 15.2%(bgf리테일), 11.2%(gs리테일) 상승하며 기세가 멈추지 않고 있다. '혜자 도시락'과 '백종원 도시락'으로 대표되는 양사의 신선식품 개발력이 단기...
위기의 철강…구조개혁·혁신기술에 '사활' 2016-01-19 07:02:01
수출’로 국내 유통 단가가 t당 400달러대로 떨어졌다. 전문가들은 시황 악화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중국 철강사들이 유동성 확보 차원에서 가격 낮추기에 나선 것으로 보고 있다.한국철강협회에 따르면 지난해 국내에 들어온 외국산 철강재 규모는 2206만t으로 2014년과 비교해 3% 감소했다. 하지만 이 기간 중국산...
中 하이얼, 美 GE 업고 공습…LG·삼성 주가 경보 울리나 2016-01-18 10:24:23
연구원은 "하이얼은 낮은 브랜드 인지도와 열위에 있는 유통 채널을 만회하기 위해 ge 가전을 인수한 것"이라며 "과거 중국 레노보가 미국 모토로라를 인수했을 때와는 달리 이번 인수는 시너지가 높을 것"이라고 진단했다.그는 "백색 가전 시장은 고가형과 저가형으로 양극화 되고 있다"며...
믹스 매치 레이어 콘셉트 시스템…백화점 밖으로 나와 적극 소통 2016-01-18 07:02:02
“상권이나 매장에 따라 다양한 형태의 유통 전략을 펼쳐 충성도 높은 기존 고객과 더불어 젊은 신규 고객들과 더욱 적극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설명했다.시스템은 최근 레저 트렌드의 흐름을 반영해 기존 시스템 특유의 디자인 철학에 스포츠웨어와 같은 뛰어난 기능성을 담아낸 상품...
['중국서 질주' 한국 세 기업의 비결] 중국 기업이라해도 믿을 만큼 현지화…이랜드·아모레·오리온 대륙의 마음 꿰뚫다 2016-01-17 18:01:30
도시별 유통망 현황과 소비자 특성을 정리한 당시 자료는 중국사업의 기초자료가 됐다. 이랜드의 중국 매출은 2000년 90억원에 불과했지만 2010년 1조원, 2013년 2조원을 돌파했다.오리온은 베이징사무소를 낸 이후 곧바로 사업에 뛰어들지 않고 5년 동안 시장조사만 했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 대학·병원들과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