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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일 증권사 추천종목]한미약품·대한항공 등 2013-01-11 07:08:34
◆ 삼성증권<신규추천종목>-한미약품(추가적인 시장점유율(m/s) 회복, 팔팔정 호조, 판관비 통제 등으로 실적 개선 지속. 머크, 글락소스미스클라인(gsk)에 이어 글로벌 대형 제약사와 전략적 제휴 지속 전망)<추천제외종목>-녹십자(종목 교체)◆ 우리투자증권<신규추천종목>-대한항공(2012년 12월...
[시론] 원화 환율 하락속도 너무 빠르다 2013-01-10 17:55:05
점유율을 높일 수 있었다. 앞으로는 원고, 엔저를 배경으로 반대 상황이 벌어지지 말라는 법도 없다. 이미 일본 자동차 기업들이 공세를 강화할 움직이다. 환율 하락에는 명암이 있기 마련이다. 수출기업에는 악재지만 수입기업에는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소비자들의 구매력을 높이고 물가안정에 기여하는 면도 있다....
[CES 2013] 접으면 스마트폰, 펴면 태블릿…속도 2배 빨라 2013-01-10 17:11:26
25.3%(시장조사업체 스트래티지애널리틱스 기준)의 점유율을 차지해 퀄컴(43.7%)에 이어 2위에 올랐다. 세계 최초로 옥타코어 프로세서 개발에 성공하면서 격차를 크게 줄일 수 있을 것이란 전망이 나온다. 우 사장은 또 삼성전자가 개발 중인 플렉시블 디스플레이 ‘윰(youm)’을 휘어보이는 등의 시연을 한 뒤 이를 활...
[CES 2013] 조성진 LG전자 사장 "LG, 2년내 가전 세계 1위 할 것" 2013-01-10 17:11:23
그대로 가겠지만 시장 점유율을 높이기 위해서는 중간 허리대를 보강하는 게 필요하다”고 말했다.삼성전자도 lg전자와 같이 2015년까지 가전 시장 1등이라는 목표를 잡은 것에 대해 “좋은 경쟁자로 생각한다”고 했다. 삼성과 냉장고 용량을 두고 법적 분쟁을 벌인 것과 관련, “우리가 많이 참고 누르고 그랬는데 그게...
[CES 2013] 윤부근 삼성CE부문 사장 "도움된다면 언제든 M&A" 2013-01-10 17:10:29
“지난해 미국에서 삼성 스마트tv가 40% 이상의 점유율을 4회나 차지했고 생활가전 부문도 기대 이상으로 선전했다”고 평가했다. 이어 “지난해 tv는 5300만대를 팔았고 올해는 5500만대를 팔 것”으로 예상했다. “이런 추세로 나가면 2015년 tv 부문에서 10년 연속 세계 1위를 차지하고 생활가전에서 첫 글로벌 1등을 할...
중국, 자동차 생산·판매…세계 1위 '동시석권' 시동 2013-01-10 16:57:55
현대기아차 점유율 첫 10% 넘어 중국의 자동차 판매량이 지난해에도 유럽과 미국을 제치고 1위를 지켰다. 올해는 자동차 판매에 이어 생산량에서도 유럽과 미국을 제칠 것으로 보여 자동차 생산·판매 최대 시장으로 자리를 굳힐 전망이다. 현대차와 기아차는 지난해 중국 시장에서 판매를 크게 늘려 시장점유율(소형트럭을...
브릭스 현지생산 라인업 완성…선진시장·국내 판매 부족분 대체 가능 2013-01-10 15:30:43
브릭스와 미국·유럽시장이 각각 39%, 33%의 점유율을 보일 전망이다. 시간이 흐를수록 브릭스 시장의 비중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브릭스 국가에는 세계 인구의 40%(약 27억명)가 몰려 있는 데 비해 단위 인구당 보유차량 수가 적다. 다른 국가보다 경제성장률이 높은 고성장 국가들이다. 미국과 유럽의 자동차 판매...
정몽구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품질 높이고 내실 다져 브랜드 혁신…'엔低 효과' 일본차 꺾겠다" 2013-01-10 15:30:40
점유율을 높이는 게 급선무라는 결정을 내렸다. 역발상 전략은 성공했다. 현대차 중국 판매량(기아차 포함)은 지난해 134만여대로 2011년보다 14% 증가했다. 중국 법인은 이로써 미국(126만대), 한국(115만대)을 제치고 사상 처음으로 판매량 1위에 올랐다.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은 지난해 자동차 수요 감소라는 악재 속에서...
중국시장 '신차 효과' 기대감…현지 맞춤형·고연비 전략 적중할 듯 2013-01-10 15:30:37
가동한 러시아 공장의 성공으로 세계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했다.○‘제값받기’ 성공 현대차의 판매 호조는 단순히 양적 성장에 그치지 않는다. 가치 가격(value pricing)을 통한 제값받기에 성공했다는 점이 중요하다. 상품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리면서 딜러들에게 주는 인센티브와 재고는 낮춰 수익성을...
인도 경차 'i10' · 러 '쏠라리스' 열풍…브라질선 'HB20' 삼바춤 2013-01-10 15:30:33
디자인과 기능을 반영해 개발한 전략차종들로 지역별 점유율을 끌어올리고 있는 것. 중국과 인도, 러시아에서 판매량 증가 효과를 본 현대차는 차종을 확대할 계획이다. ○브라질 시장, ‘hb20’로 ‘쌈바춤’현대차는 지난해 9월부터 브라질에서 연산 15만대 규모로 ‘hb20’을 생산하고 있다. hb20은 소형 해치백 모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