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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야구단 창단에 `올인`..통신사에 다이아몬드란? 2013-01-09 16:46:57
가시화되면서 다이아몬드 시장을 확보하기 위한 경쟁사들의 움직임도 속도를 내고 있습니다. SK와이번스의 메인 스폰서를 맡고 있는 SK텔레콤은 올해 지난해보다 대폭 확대(4백억 원↑)된 광고 선전비용을 책정했습니다. * 통신 3사 광고선전 비용 추이 (단위: 천억 원, 2012년/2013년, 자료: SK증권) SKT: 2.1/2.5...
클래식 샛별들 새해 금호아트홀에 뜬다 2013-01-09 16:43:33
비올리스트 심효비는 바흐의 무반주 첼로를 위한 모음곡을 비올라로 편곡해 청중과 만나게 된다. 촉망받는 리코디스트 염은초와 클라리네티스트 김한, 국내 관악주자 최초로 베를린필 아카데미에 선발된 플루티스트 김세현 등도 잇달아 무대에 오른다. 공연 시간은 오후 8시. 관람료는 3만원, 학생증을 지참한 청소년은 80...
한국콜마 vs 코스맥스…국내 이어 中 화장품 시장서 '격돌' 2013-01-09 16:41:37
그동안 착실히 중국시장 공략을 위한 마스터플랜을 검토해왔고 올해부터 점진적으로 속도를 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한국콜마는 올 하반기께 광저우 등 중국 남부권에 공장을 신설하는 방안을 막바지 검토하고 있다. 올 상반기 충청권인 세종시에 아시아 최대 규모의 화장품·제약 공장을 착공하는 것과 발맞춰 중국시장...
벤처업계 신년 인사회 "새 정부 출범과 함께 벤처 부흥기 열릴 것" 2013-01-09 16:41:24
회장은 “여성 벤처인들을 위한 자금 지원 등이 늘어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여성 기업인 육성을 위한 교육 센터 설립 등이 절실하다”고 말했다. 이종갑 한국벤처캐피탈협회장은 “벤처기업과 벤처캐피털업계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김희경 기자 hkkim@hankyung.com ▶...
KAIST, 아람코와 이산화탄소 연구센터 설립 2013-01-09 16:41:04
맺은 뒤 이산화탄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공동 연구센터 설립을 추진해왔다”고 배경을 설명했다.김태훈 기자 taehun@hankyung.com▶ 고영욱, 18세女에 "우리, 밤에 은밀하게…" 충격 폭로▶ 유명女배우, 생방송 중 ཏ금 성행위' 돌발 행동…'경악'▶ 20대男 "부킹女와 모텔 갔지만…" 반전에 충격▶ 女교사,...
[취업&뉴스]일신산업 "기술력으로 세계 보온단열재 시장 도전장" 2013-01-09 16:33:10
있다. 송상은 / 올 겨울 정말 춥습니다. 정말 보온 단열 잘되는 게 중요한 걸 몸으로 알겠어요.. 그런 만큼 보온 단열재 시장은 앞으로 더욱 커지겠죠? 송정곤 / 우리도 그런 부분에 대비를 하기 위한 제품 개발 등을 서두르고 있다. 송상은 / 오늘 기업탐방 보온단열재를 개발하는 일신산업 살펴봤습니다....
렉서스, 능동형 안전강화 기술 선봬 2013-01-09 16:21:07
자율주행기술을 토대로 안전성 확보를 위한 신기술들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핵심 가치는 사람과 자동차, 주행환경까지 포함하는 통합안전관리다. 》� 주행거리와 속도는 물론 주행 스타일을 결정한다. aarsv의 경우 자율주행 기술을 탑재한 것은 사실이지만 이것이 곧 순수 무인차를 의미하는 것은...
대형마트, `위기경영` 본격화‥자산 팔고 사업재편 2013-01-09 16:15:52
녹취> 홈플러스 관계자 "매각 대금은 투자를 위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홈플러스 핵심 사업인 마트 운영 자금에 쓸 예정입니다." 업계 1위 이마트는 편의점 사업에 `눈독`을 들이고 있습니다. 현재 내부적으로, 서울과 수도권에 100여개 가맹점을 둔 편의점 업체인 `위드미`에 상품을 독점적으로 공급하는 방안을 검토...
기업정책 틀 바뀐다 2013-01-09 16:15:23
경제의 당면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수단으로 중소기업과 내수산업 육성을 선택했기 때문입니다. 중소기업과 내수산업을 육성함으로써 우리 경제의 성장잠재력을 높이면서 대기업으로의 경제력 집중도 어느 정도 완화하겠다는 취지입니다. 재계는 박근혜 당선인이 선거공약으로 내세웠던 경제민주화 정책도 대기업 오너...
CES 2013 개막..삼성-LG, 이제는 `곡면전쟁` 2013-01-09 16:14:41
앞으로 OLED TV 시장 선점을 위한 치열한 경쟁이 예상됩니다. 한편, 삼성전자와 LG전자가 `곡면전쟁`을 벌이는 동안 소니와 파나소닉 등 일본 TV 업체들은 4K OLED TV를 선보이며 TV시장에서 삼성과 LG에게 뺏긴 주도권을 되찾기 위한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한국경제TV 신동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