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스타일난다, 홍콩 매장 오픈… 해외 진출 본격 시동 “홍콩을 매료시키다!” 2013-10-10 09:59:22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의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팬들에게 인기를 끌었다. 여기에 3컨셉아이즈의 화장품을 이용한 메이크업 시연과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함으로써 론칭 파티의 재미를 더했다. ▶ mini interview 편집숍 아이티...
콧대 낮추니 팔리네…수입차 '꼴찌'들의 반란 2013-10-09 16:51:28
브랜드들이 공격적인 할인 판매로 만회에 나섰다. 9일 한국수입자동차협회(kaida)에 따르면 지난달 판매가 가장 많이 늘어난 브랜드는 프랑스 자동차 시트로앵으로 79대가 팔려 전년 동월 대비 216% 증가했다. 시트로앵과 같은 계열사인 푸조도 이 기간 56.7% 증가한 268대가 팔려 호조를 보였다. 일본 닛산(288대)과...
SKT "GS홈쇼핑 이용시 데이터 통화료 무료" 2013-10-08 10:44:06
전통시장과 사회적 기업의 판매 채널을 모바일, 온라인, tv로 확대함으로써 지역경제 활성화와 온·오프라인 시장의 동반성장을 이룰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앞으로는 sk텔레콤 멤버십 고객이 gs홈쇼핑 구매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제휴 방안을 검토 중이다. sk텔레콤 장동현 마케팅부문장은 “향...
대한상의-신한은행, 중기 해외진출 공동지원 2013-10-07 15:30:17
50% 할인해 준다. 이동근 대한상의 상근부회장은 "140여개국 2천여개 상공회의소와의 네트워크를보유한 대한상의와 국내은행 중 최다 글로벌 네트워크를 자랑하는 신한은행의 협약이 해외진출을 노리는 중소기업에 큰 힘이 될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다양한지원책을 마련해 중소기업 해외진출을 계속 도와나갈...
[포토] '스타일난다 홍콩에서도 높은 인지도 얻어!' 2013-10-07 12:07:35
오픈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 립스틱, 아이새도, 네일 제품을 증정했으며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포토] '스타일난다 찾는 홍콩 고객들로 매장은 북적북적!' 2013-10-07 12:06:15
오픈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 립스틱, 아이새도, 네일 제품을 증정했으며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포토] '스타일난다 홍콩에서도 많은 인기!' 2013-10-07 12:04:44
오픈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 립스틱, 아이새도, 네일 제품을 증정했으며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포토] Eliza Sham '스타일난다 해외 진출 축하해요~' 2013-10-07 12:02:51
오픈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 립스틱, 아이새도, 네일 제품을 증정했으며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포토] Tony Hyung-Afred Hwi '스타일난다 홍콩 매장 오픈 축하합니다~' 2013-10-07 12:00:30
오픈에 대해 설명했다. 스타일난다는 매장 오픈에 맞춰 고객들에게 다양한 이벤트를 전개, 큰 호응을 얻었다. 선착순 100명에게 립스틱, 아이새도, 네일 제품을 증정했으며 전품목 20% 할인행사를 진행했다. 또한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스타일난다 모델과 사진을 찍어주는 깜짝 이벤트를 실시, 현지...
[Biz 스토리(24)]위치기반 앱 시장에 '돌직구' 던진 씨온…"내가 있는 곳이 중심이 된다" 2013-10-07 11:04:03
앱 '돌직구', 1억2000건 데이터로 개발위치기반 sns '씨온(see on)'은 그렇게 만들어졌다. 안 대표는 2010년 4월 씨온을 설립하고, 같은 해 8월 '씨온' 앱을 출시했다. 구글 맵, t맵을 이용한 나의 위치정보를 기반으로 주변 장소나 주변 매장의 정보, 할인쿠폰, 이벤트 등을 제공받을 수 있도록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