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제주도부동산, 비스타케이 호텔분양 계약과 동시에 수익금.. 투자자 몰려 2014-11-19 11:27:02
‘갤럭시’,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와 함께 지역으로는 제주도가 유일하다. 중국인들의 제주도 선호는 실제로 어제 오늘 일이 아니다. 이러한 중국인의 제주도 사랑에 힘입어 지난해 제주 관광객이 약 1,200만 명을 돌파하여 하와이• 발리• 오키나와 등 세계 유명관광지도 넘지 못한 대기록을 달성하였다....
[지스타2014]엔씨표 모바일 게임, 2015년 쏟아진다 2014-11-19 07:52:58
설명했다. '블소 모바일'과 '아이온 레기온즈'는 기존의 온라인 게임 ip를 활용하고 있을뿐만 아니라 연동이 가능하다고 한 만큼, 기존 레벨을 그대로 가져오는 것인지 물었다. 강백주 pd는 '온라인과 연동은 고민하고 있다. 기존의 세계관을 가져오기도 했지만, 새롭게 만든 것도 있기 때문'이라고...
삼성전자, 중국서 스마트폰 활로찾기 총력 2014-11-12 06:25:15
옮기기 시작했음을 의미한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4 출시에 앞서 감성적인 자기표현을 중시하는 중국 소비자들을 겨냥해 '용심대화(用心對話·마음으로 대화하세요)'라는 사전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대대적으로 펼치기도 했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달 초에는 베이징의 명소인 '더 플레이스'에...
<삼성전자 IM부문 비중 40%대로 추락…영업이익률 반토막> 2014-10-30 09:36:54
삼성전자[005930]의 전성기를 이끌어 온 IM(IT모바일)부문의 존재감이 3분기에는 눈에 띄게 약해졌다. 30일 삼성전자는 3분기 매출이 47조4천500억원, 영업이익이 4조600억원으로 집계됐다고 확정 공시했다. 이 가운데 스마트폰 사업을 담당하는 IM부문 매출이 24조5천800억원, 영업이익이...
[이슈N] `아이폰 역풍` 삼성‥"SW·IoT가 살길" 2014-10-27 18:15:53
것입니다. 갤럭시노트4와 갤럭시노트 엣지(삼성전자) 대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애플). 양사 모두 2종의 주력 모델을 한꺼번에 내놓은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경합이 전개될 것으로 보입니다. 한국경제 TV 신선미입니다. <앵커> 네, 애플에 대한 반응이 뜨거워서 삼성전자가 좀 당황한 기색이 역력한데요....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신라면에서부터 별그대까지.."중국은 한국문화를 사랑해" 2014-10-24 07:26:07
중앙위원회 기관지 인민일보 인터넷판 `인민망`과 함께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 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설문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 유명 브랜드? 무조건 좋아하는 건 아냐" 2014-10-24 05:29:36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한류와 상품 매출간에 직접적 연관은 없어..." 2014-10-24 02:37:00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유명 브랜드라고 무조건 선호하지 않아" 2014-10-24 01:56:28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두 달여간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통해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해 발표했다. 설문조사 결과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는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 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중국인이 뽑은 한국 명품, `뭐뭐 있나 봤더니..?` 2014-10-23 22:16:56
7월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중국인 1만768명을 대상으로 온라인 설문조사를 벌여 `중국인이 사랑하는 한국의 명품` 42종을 선정했다. 조사에 따르면 소비재 부문에서의 명품은 농심 신라면, 아모레퍼시픽 설화수, 광동제약 비타500, LG생활건강 죽염치약, 오리온 초코파이, 한국인삼공사 정관장, 하이트진로 하이트맥주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