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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B증권, 조직개편 실시…WM·IB·디지털 역량 '강화' 2021-12-29 09:40:32
금융1본부에는 해외채권 발행을 전담하는 ‘Global DCM팀’을 확대 개편해 국내 DCM1위를 넘어 해외채권 발행에 있어서도 업계를 선도해 나갈 계획이다. 부동산/대체투자를 담당할 IB3총괄본부는 구조화금융 Biz의 영업력 강화를 위해 ‘SF5부’를 신설하고 대체투자 관련 Sell-down 전담 조직인 ‘대체신디팀’을 신설해...
D-테스트베드 사업, '새로운 핀테크 성장' 이끌 마중물 될까 [한경 엣지] 2021-12-29 01:45:20
‘혁신금융 서비스’ 제도는 국내 핀테크 업계의 성장을 이끈 마중물 역할을 톡톡히 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금융 소비자를 편리하게 만들 새로운 시도가 규제에 가로막혀 좌초되지 않도록 혁신금융 서비스로 지정된 아이디어에 한해 최대 4년간 규제 적용을 면제·유예해 주는 제도다. 온라인을 통해 여러 금융사의 대출...
세계 최고 벤처캐피털(VC) 저격한 일론 머스크와 잭 도시 [실리콘밸리 나우] 2021-12-29 01:38:07
다오가 펀딩과 프로젝트의 방향을 제시하고 팀들을 구성하면, 팀들이 각자 맡은 일들을 수행하고 끝나면 해체되고 또 다음 프로젝트를 찾는 것입니다. 대형 다오는 오랜 기간 유지되겠지만 대부분의 중소형 다오는 좀 더 유연하게 생멸을 반복할 것으란 전망이 나옵니다. 웹3.0과 헐리우드 영화제작 모델의 차이는 다오는...
[인사] KB금융그룹 ; 신한은행 ; NH투자증권 등 2021-12-28 18:14:46
배종화 상무▷투자상품그룹장(상무) 홍석영 ◈NH투자증권◎신규선임▷수지WM 서성일▷올림픽WM 윤인탁▷구미WM 류희진▷전주WM 이상선▷Digital자산관리1 우찬명▷PremierBlue삼성동4 채대철▷빅데이터 김윤철▷전략기획실 이호승▷감사실 이채혁 ◈BNK금융그룹◇BNK금융지주◎승진▷리스크관리부 노동구▷WM기획부...
성장하는 태양광 시장, 중국 기업에 주목해야하는 이유 [주코노미TV] 2021-12-28 10:23:20
반대에도 불구하고 미국 국제무역위원회(ITC)가 내년 2월 종료를 앞둔 태양광 '세이프가드'를 연장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를 받아들이면 연장이 확정됩니다. 총괄=조성근 디지털라이브부장 진행=박수민 신한자산운용 ETF상품팀 부장, 나수지 기자 촬영, 편집=김두겸 PD 디자인=이지영...
[인사] CJ그룹 ; 동원그룹 ; 신한금융투자 등 2021-12-27 18:11:12
박성욱 ◈신한금융투자◎승진▷파생상품운용부 곽일환▷상품관리부 구재천▷투자상품부 김중현▷인사부 문성묵▷기업분석부 최도연▷프로젝트구조화1부 한성수◎신임▷울산남 구본성▷광주 김남형▷반포 김대호▷서귀포 김재훈▷구미 김주일▷TFC강남금융센터WM2 양인철▷TFC영업부WM2 이경희▷보라매 이원엽▷마곡역...
[인사] 신한금융투자 2021-12-27 14:10:24
▲TFC서울금융센터 이경길 ▲신한PWMPVG서울센터 이광렬 ▲TFC강북금융센터 이정민 ▲신한PWMPVG강남센터 정보우 ▲신한PWM서울FC 한영관 ▲법인영업센터 허정운 ▲신한PWM목동센터 홍존형 ◇부서장 ▲심사부 강동엽 ▲서버개발부 공병권 ▲디지털고객기획부 김성진 ▲컴플라이언스부 김용필 ▲IPO3부 김진우 ▲WM시스템부...
[인사] 신한금융투자 2021-12-27 11:02:10
윤병민 ▲신한PWM판교센터 윤지인 ▲TFC서울금융센터 이경길 ▲신한PWMPVG서울센터 이광렬 ▲TFC강북금융센터 이정민 ▲신한PWMPVG강남센터 정보우 ▲신한PWM서울FC 한영관 ▲법인영업센터 허정운 ▲신한PWM목동센터 홍존형 ◆부서장 ▲심사부 강동엽 ▲서버개발부 공병권 ▲디지털고객기획부 김성진 ▲컴플라이언스부 ...
우리은행 "1등 금융플랫폼 기업 도약"…조직개편 단행 2021-12-23 18:08:01
본부에는 개인고객 금융상품을 개발·운영하는 개인금융솔루션부와 비대면 채널 서비스 운영을 담당하는 개인금융플랫폼부가 신설돼, 대면과 비대면을 아울러 개인고객에게 최적의 금융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또 과장급 이하 젊은 직원 중심으로 구성된 CX이노베이션팀과 MZ마케팅팀을 신설해 MZ세대...
KB국민카드, '고객 쓴소리' 귀담아 듣고 신속처리…AI로 보이스피싱 예방도 2021-12-23 17:45:37
시 사유를 기재해 제출해야 한다. 고객 의견이 실제 상품이나 서비스에 반영되는 사례도 적지 않다. KB국민카드는 작년부터 500여 명의 온라인 패널과 13명의 오프라인 패널로 구성된 고객 패널단 ‘더 이지 토커’를 운영하고 있다. 이 패널단은 총 593건의 개선 요청을 했는데 KB국민카드 앱이나 홈페이지 내 본인 인증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