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주요뉴스 한국경제TV에서 선정한 지난 주요뉴스 뉴스썸 한국경제TV 웹사이트에서 접속자들이 많이 본 뉴스 한국경제TV 기사만 onoff
포스코, '뉴칼라' 인재 본격 육성…AI·빅데이터 맞춤 교육 2020-11-19 14:00:05
명장 18명이 직접 제작해 조업의 기본원리 이해부터 30여 년 근무 기간 축적한 노하우를 후배들에게 전수한다. 올 10월을 기준으로 안전, 조업, 정비, 사무 등 직무 전반에 걸쳐 약 2천여 건의 포스튜브가 제작됐고, 누적 조회 수는 약 17만 회에 달한다고 포스코는 전했다. fusionjc@yna.co.kr (끝) <저작권자(c)...
미래에셋대우 유튜브 채널 구독자 10만 돌파 2020-11-18 09:34:24
힘을 쓰고 있다고 미래에셋대우는 설명했다. 누적 조회 수는 1천726만회를 기록했다. 윤상화 미래에셋대우 디지털비즈(Biz)본부장은 "앞으로도 라이브세미나를 통해 시장의 소식을 전달할 예정"이라며 "시황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를 계속 기획해 투자자들의 필요를 충족시켜나가겠다"고 말했다. encounter24@yna.co.kr (끝)...
현대홈쇼핑·아모레퍼시픽, 뷰튜버 기획사 '디밀'에 150억 투자 2020-11-17 17:28:34
기존 기록(100억원)은 물론 뷰티 MCN 선두인 레페리의 누적 투자액(138억원)도 넘어선다. 2016년 말 설립된 디밀은 뷰티 전문 MCN이다. 유튜브 등 1인 미디어 창작자와 인플루언서의 콘텐츠 제작 및 광고 유치 등을 지원한다. 구독자가 80만 명 이상인 뷰티 유튜버 ‘젤라’ 등 뷰티 분야 인플루언서 250여 명과 협력해...
빚투 열풍에 신용조회↑…신평사들 '함박웃음' 2020-11-17 17:06:14
한도를 조회할 때보다 늘어날 수밖에 없는 구조다. 카카오페이나 토스뿐 아니라 22개에 달하는 핀테크사가 대출중개 서비스 시장에 진출했다. 이용자 수도 빠르게 늘고 있다. 토스는 지난달 말까지 6개월 동안 신용등급 조회 서비스 사용자 수가 100만 명에 달했다. 2015년 대출중개시장에 진출한 핀다는 지난달 20일 기준...
'2020 대한민국광고대상' 68개 작품 선정…관광공사 3관왕 2020-11-16 10:54:09
유어 코리아(Imagine your Korea)'에 게시된 이후 누적 조회 수 1억6천여 건을 달성하는 등 큰 인기를 끌었다. 그 외에도 특별상 공공광고 중앙부처 부문에는 보건복지부의 '담배는 노답, 나는 노담 캠페인'(HS애드·한국언론진흥재단 제작)이, 공공광고 지방자치단체 부문에는 전라북도청의 '여행체험 1...
[숫자로 읽는 세상] BTS급 인기 '아기상어'…유튜브 조회수 세계 1위 2020-11-16 09:00:27
영상이 세계 유튜브 조회 수 1위에 올랐다. 국내 유튜브 영상이 정상에 오른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 영상은 지난 2일 오후 1시20분께 누적 조회 수 70억3700만 회를 돌파하며 선두였던 푸에르토리코 가수 루이스 폰시의 뮤직비디오 ‘데스파시토’를 제쳤다. 핑크퐁 아기상어 체조는 2016년 6월...
'BIXPO 2020' 4만8천명 온라인 방문·3천만달러 수출계약 2020-11-15 10:05:41
개최된 이번 행사에는 총 88개국 4만8천여명의 관람객이 방문해 누적 조회 수 27만회를 기록했다. 34개 국가에서 101명의 바이어를 섭외해 진행한 온라인 수출 상담회에는 국내 전력·에너지 분야 중소기업 100개사가 참가했으며, 이 가운데 11개 기업이 3천260만달러(약 363억원·17건)의 계약을 체결했다. BIXPO 홈페이지...
네이버, 쇼핑라이브 누적 방송 조회수 3000만 돌파 2020-11-10 10:08:34
온라인 쇼핑 서비스인 '쇼핑라이브'의 누적 방송 조회 수가 3000만건을 돌파했다고 10일 발표했다. 쇼핑라이브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오프라인 쇼핑이 줄면서 최근 소상공인이 찾고 있는 판매 서비스다. 네이버에 따르면 지난달 판매자 수와 라이브 콘텐츠 수는 서비스 초창기인 8월보다 ...
"뉴딜 내려온다~" 이날치, 후크송으로 'K-뉴딜' 알린다 2020-11-09 17:00:54
예술성이 돋보인다"고 극찬했다. 이외에도 "멋지다(so cool)" "대단하다(Great)" 등 해당 영상에 대한 긍정적 반응이 쏟아졌다. 서울과 부산, 전주 세 편이 시리즈로 제작된 해당 영상의 유튜브 누적 조회 수는 무려 8000만회에 달한다. 틱톡, 페이스북 등 다른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누적 조회 수를 합산하면 총...
핀다 이혜민 대표 "특정사 제품 추천하는 건 불완전판매" 2020-11-06 17:09:03
핀다의 대출중개 누적 승인액은 22조원을 넘어섰다. 공인인증서와 연동해 금융회사가 직접 확정한 대출한도와 금리를 보여주고, 금융소비자들이 더 나은 조건에 대출을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핀다의 사업모델이다. 최근 온라인 대출중개업계의 화두는 대출비교서비스의 알고리즘이다. 금리 순으로 보여주겠다면서 특정...